뒤로가기
춘천 천지인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강원도 > 남춘천역 차량 10분 거리

춘천 천지인 선생님

타로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시간5명 대기 중

상담 후기

401후기더보기

춘천 천지인 선생님

후기를 남긴 401명 중 353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620

 (220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234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202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84

재회/속마음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8세 여성·전화상담·2022.05.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오래 만난 남자친구와의 재회운 궁금했는데 신점도 보고 싶고 타로도 보고 싶었거든요 선생님이 신점 타로를 보시는 분이라는 거 알고 상담 신청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우선 상담하는 내내 너무 정성스러우시고 제 입장에서 계속 생각해 주고 말씀해 주셔서 엄청 감사했어요!! 재회운을 봐야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구체적인 질문에 대해서는 딱히 생각을 하지 못한 채로 본 건데 서로의 속마음, 상황, 과거부터 현재 가까운 미래, 연락올 시기, 이 사람을 안 만나게 된다면 등등 선생님이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카드 봐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들었어요 🥹 다행히 긍정공수가 뜨긴 했는데 평소에 연애할 때의 성향이라던지 싸우는 부분에 대한 상황을 구체적으로 알고 계셔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ㅎㅎ... 다시 만나고 싶으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도 마음이 갈팡질팡했는데 딱 잡혔어요! 천명이 이제 상담시간이 끝나면 전화가 자동으로 끊어지만 걸로 바뀌어서 급하게 끊겼는데 챗으로도 계속 궁금한 거 물어봐도 된다고 해주시고 개인적으로도 연락할 수 있게 해주셔서 상담 또 들어주셨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감동,,, 정말 여러분께 상담 받아봤지만 천지인 쌤만큼 정성으로 내담자 대해주시는 분은 첨 본 듯 합니다 강추예요!!!!!!

춘천 천지인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춘천 천지인 선생님

2022.05.26

귀한 분 OO님,
소중한 마음자리 귀하신 마음선물 리뷰까지.. 감동과 많은 힘이됩니다~♡😍 저와의 상담울 통해 답답함이 해소되시고 올곧은 마음소통이 되셨다면~ 더없이 보람되고 행복합니다~고맙습니다~🤗 시간이 딱 정해지면 자동으로 끊기는 시스템으로 변해서 말씀 중에 끊어지게 되면 제가 너무 마음에 안타까워 부득리한 경우에만 제 카톡 아이디를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규정상 개인 전화번호는 서로 알려 드릴 수 없기에 뒤에 상담시간과 여유 시간이 될 경우만..보이스톡으로 잠시 궁금하신 점을 마무리 소통 하실 수 있도록 배려해 드린것이니 .혹여나 오해가 있으실까 봐 부연설명을 올립니다 ~^^💖 모쪼록~마움 소망 이루시며 좋은 인연과 더불어  행복 하시길 함께 기원드릴께요~🍀💕 진솔하신 마음소통고맙습니다~^^♡

선생님 소개

목숨을 살려낸 리딩

“예방해 드리면 그것으로 족합니다.”

선생님의 리딩은 정말 용합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 중 한 분이 선생님의 리딩을 보증하겠다며 나서셨죠. 그 분은 취미이자 운동으로 달리기를 주로 하셨는데, 선생님 덕에 심혈관 질환을 미리 찾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분은 평소에 워낙 건강했기에 심혈관질환이 있을 것이라 상상도 못 했다며, ‘외진 곳에서 뛰다가 쓰러졌다면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지난 달, 길가에서 입에 거품을 물며 쓰러진 사람을 본 적이 있기에 더욱 대비되고 놀라웠던 일화입니다.

기도를 먼저 올립니다

“이후에 타로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타로로 풀어내는 이른바 ‘신점타로’의 선두주자이십니다. 신령님을 모시고 계시기에 카드에 대한 풀이는 공수를 쫓아 흘러가게 됩니다. 동시에 손님의 기운을 느끼고 영으로 보기에 뽑아내는 카드도 놀랍도록 상황을 잘 묘사합니다.

그렇기에 선생님께선 기도를 강조하셨습니다. 일반적인 타로 선생님들은 예약을 받고 기도를 올리시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계시고, 신령님으로부터 비롯된 리딩을 주시기 때문에 항상 기도를 올리고 영적인 감각을 고양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두 번 찾아오실 필요 없도록

“한 번에 모두 풀고 가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시간에 얽매이고, 시간에 따라 마무리되는 상담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궁금함이 채 풀리지 않았다면, 답답하고 억울함이 남아 있다면 손님과 최대한 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일반적인 지인과의 약속이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속에 천 근 바위를 올려놓은 듯한 답답함을 안고 찾아온 사람에게 어떻게 ‘시간 끝났으니 돌아가셔야 한다’고 말할 수 있겠냐며 이유를 설명하셨죠. 실력만큼이나 배려도 완벽한 분이십니다.

갈고 닦는다는 말의 의미

“항상 기도하며 자기 정화를 해야 합니다.”

인격이나 품행, 학문을 갈고 닦는다는 것은 고난의 길입니다. 갈고 닦는다는 뜻의 ‘절차탁마’라는 사자성어가 고대 중국에서 가장 지난하고 느린 일인 ‘옥돌을 갈고 닦아 빛을 내는 일’을 묘사한 것처럼 말이죠. 선생님께선 이 사자성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분이라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기도를 통한 자기 정화를 강조하셨습니다. 기도를 하며 신령님께 정성을 쏟고, 감사하고, 자신의 품행을 돌이켜 보며 스스로를 다스리고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영적으로 깨어 있는 사람에게 기도는 필수라고 하셨지만, 그렇지 못한 일반인에게도 귀감이 될 만한 모습이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재작년 겨울에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셨지만 다른 곳에서 마음을 정리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한 번의 기회가 남았다는 내용과 남자분이 아직 완전히 손님을 잊지 않았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한 번의 기회가 있으니 실망하지 말고 다시 시도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그 말을 듣고 희망을 얻으셨는지 정말 진지하게 제 말을 경청하셨고 저 역시 진심을 담아 리딩을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내용이 봄에 결실을 맺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결국 작년 봄에 손님은 전 남자친구분과 다시 연락할 수 있게 되셨고 다시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예쁘게 만날 수 있도록 초를 켜 달라고 부탁하셨고, 저는 손님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초를 켜고 빌어드리고 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4달 전 6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친한 후배가 자신의 땅에 건물을 지으려 하는데 건물을 올려 분양을 끝내고 대금을 지불하겠다며 명의 이전을 먼저 해 달라 했다고 합니다. 손님은 믿을 수 있는 후배라며 그렇게 해 줄 생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뽑아 보니 상대방은 자기 잇속만 챙기려 하는 상황이었기에 ‘분명히 사기이니 절대 명의이전을 해 주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이 내켜 하지 않으시길래 손님에게 ‘그렇다면 후배에게 땅의 담보대출까지 받아가라고 권해 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에게는 ‘만약 사기라면 대출을 떠안지 않으려 할 것이고, 실제로 땅을 사려고 한다면 나중에 땅값에서 대출을 뺀 차액만큼만 지불하면 되니 알겠다고 할 것이다’라고 설명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 대로 후배에게 대출까지 받아가라고 권유했습니다.

그 이후 후배는 손님에게 연락을 하지도, 손님의 연락을 받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손님은 믿었던 후배에게 사기를 당할 뻔했으나 이를 막아주고 재산을 지킬 수 있게 도와줘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 분은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받는 단골손님이 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달 전 앞서 말씀드린 60대 초반 남성분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이 손님은 슬하에 30대 초반 아드님 한 분과 재수생 따님 한 분을 두고 계셨는데 아드님의 취업 문제와 따님의 진학 문제로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카드를 보고 아드님에게는 이전에 지원했던 회사들보다 조금 낮은 수준의 회사를 추천해 드리면서, 보험이라 생각하고 꼭 같이 지원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님은 의대와 약대 지원을 놓고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었기에 충분히 의대에 합격할 수 있으니 의대를 쓰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아드님은 제가 지원하라고 추천해드린 회사에 취업하셨고 따님 역시 목표하던 의과대학에 합격하셨습니다. 손님은 자녀분들의 결과를 보고 굉장히 만족하시면서 동시에 고마워 하셨고 지금도 단골 손님으로 계시며 굉장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