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춘천 천지인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춘천 천지인 선생님

타로타로
위치김유정역 차량 8분 거리
조회수: 325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100%
재구매재구매3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8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

선생님 스토리

목숨을 살려낸 리딩

 

“예방해 드리면 그것으로 족합니다.”

 

선생님의 리딩은 정말 용합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 중 한 분이 선생님의 리딩을 보증하겠다며 나서셨죠. 그 분은 취미이자 운동으로 달리기를 주로 하셨는데, 선생님 덕에 심혈관 질환을 미리 찾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분은 평소에 워낙 건강했기에 심혈관질환이 있을 것이라 상상도 못 했다며, ‘외진 곳에서 뛰다가 쓰러졌다면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지난 달, 길가에서 입에 거품을 물며 쓰러진 사람을 본 적이 있기에 더욱 대비되고 놀라웠던 일화입니다.

 


기도를 먼저 올립니다

 

“이후에 타로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타로로 풀어내는 이른바 ‘신점타로’의 선두주자이십니다. 신령님을 모시고 계시기에 카드에 대한 풀이는 공수를 쫓아 흘러가게 됩니다. 동시에 손님의 기운을 느끼고 영으로 보기에 뽑아내는 카드도 놀랍도록 상황을 잘 묘사합니다.

 


그렇기에 선생님께선 기도를 강조하셨습니다. 일반적인 타로 선생님들은 예약을 받고 기도를 올리시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계시고, 신령님으로부터 비롯된 리딩을 주시기 때문에 항상 기도를 올리고 영적인 감각을 고양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두 번 찾아오실 필요 없도록

 

“한 번에 모두 풀고 가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시간에 얽매이고, 시간에 따라 마무리되는 상담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궁금함이 채 풀리지 않았다면, 답답하고 억울함이 남아 있다면 손님과 최대한 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일반적인 지인과의 약속이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속에 천 근 바위를 올려놓은 듯한 답답함을 안고 찾아온 사람에게 어떻게 ‘시간 끝났으니 돌아가셔야 한다’고 말할 수 있겠냐며 이유를 설명하셨죠. 실력만큼이나 배려도 완벽한 분이십니다.

 


갈고 닦는다는 말의 의미

 

“항상 기도하며 자기 정화를 해야 합니다.”


인격이나 품행, 학문을 갈고 닦는다는 것은 고난의 길입니다. 갈고 닦는다는 뜻의 ‘절차탁마’라는 사자성어가 고대 중국에서 가장 지난하고 느린 일인 ‘옥돌을 갈고 닦아 빛을 내는 일’을 묘사한 것처럼 말이죠. 선생님께선 이 사자성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분이라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기도를 통한 자기 정화를 강조하셨습니다. 기도를 하며 신령님께 정성을 쏟고, 감사하고, 자신의 품행을 돌이켜 보며 스스로를 다스리고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영적으로 깨어 있는 사람에게 기도는 필수라고 하셨지만, 그렇지 못한 일반인에게도 귀감이 될 만한 모습이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재작년 겨울에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셨지만 다른 곳에서 마음을 정리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한 번의 기회가 남았다는 내용과 남자분이 아직 완전히 손님을 잊지 않았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한 번의 기회가 있으니 실망하지 말고 다시 시도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그 말을 듣고 희망을 얻으셨는지 정말 진지하게 제 말을 경청하셨고 저 역시 진심을 담아 리딩을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내용이 봄에 결실을 맺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결국 작년 봄에 손님은 전 남자친구분과 다시 연락할 수 있게 되셨고 다시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예쁘게 만날 수 있도록 초를 켜 달라고 부탁하셨고, 저는 손님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초를 켜고 빌어드리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달 전 6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친한 후배가 자신의 땅에 건물을 지으려 하는데 건물을 올려 분양을 끝내고 대금을 지불하겠다며 명의 이전을 먼저 해 달라 했다고 합니다. 손님은 믿을 수 있는 후배라며 그렇게 해 줄 생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뽑아 보니 상대방은 자기 잇속만 챙기려 하는 상황이었기에 ‘분명히 사기이니 절대 명의이전을 해 주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이 내켜 하지 않으시길래 손님에게 ‘그렇다면 후배에게 땅의 담보대출까지 받아가라고 권해 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에게는 ‘만약 사기라면 대출을 떠안지 않으려 할 것이고, 실제로 땅을 사려고 한다면 나중에 땅값에서 대출을 뺀 차액만큼만 지불하면 되니 알겠다고 할 것이다’라고 설명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 대로 후배에게 대출까지 받아가라고 권유했습니다.

 

그 이후 후배는 손님에게 연락을 하지도, 손님의 연락을 받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손님은 믿었던 후배에게 사기를 당할 뻔했으나 이를 막아주고 재산을 지킬 수 있게 도와줘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 분은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받는 단골손님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달 전 앞서 말씀드린 60대 초반 남성분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이 손님은 슬하에 30대 초반 아드님 한 분과 재수생 따님 한 분을 두고 계셨는데 아드님의 취업 문제와 따님의 진학 문제로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카드를 보고 아드님에게는 이전에 지원했던 회사들보다 조금 낮은 수준의 회사를 추천해 드리면서, 보험이라 생각하고 꼭 같이 지원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님은 의대와 약대 지원을 놓고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었기에 충분히 의대에 합격할 수 있으니 의대를 쓰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아드님은 제가 지원하라고 추천해드린 회사에 취업하셨고 따님 역시 목표하던 의과대학에 합격하셨습니다. 손님은 자녀분들의 결과를 보고 굉장히 만족하시면서 동시에 고마워 하셨고 지금도 단골 손님으로 계시며 굉장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춘천 천지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자신감 가득 채우고 갑니다!

갈피를 못잡고 헤매던 부분이 있었는데 선생님의 깔끔하고 시원한 상담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천 O O

48세 남성
2022년 01월 16일 오전 07:3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이성에 대해서 그친구의 마음과 앞으로의 진행에 대해 또, 제가 어떻게 해야 이 상황에서 좋을지를 상담을 받았읍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사주도 같이 하시는것 같읍니다. 상담을 하면서 편안하고 자세히 상황에 대하여 설명도 하여주시고 전체적인 흐름과 그때 그때의 그 친구와 저의 상황,마음을 알려주셨읍니다. 결론만 말씀하여 주시는것이 아니고 중간중간의 흐름에 대해서도 자세히 말씀하여 주시어서 좋았읍니다. 마치 결과가 있으면 어떠한 원인이 있었다라고 말씀해주셔서 마치 한가지 이야기가 완결되는 느낌이였읍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끝까지 저를 위한 동감과 조언을 해주시는 맘이 너무나 고마웠읍니다.
춘천 천지인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