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충남 보령 혜일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남 보령 혜일 선생님

사주사주
위치대천역 차량 8분 거리
조회수: 213
50,000원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무속업을 피하다가 스승님을 만났습니다

 

“무속인의 업을 극복하고 싶었습니다.”

 

선생님께선 25살에 말문이 트이셨고, 무속업의 길을 걷지 않고자 서른 넷에 부처님을 모시고 승려의 계를 받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불교에서는 스님들에게 기본적으로 주역 등 한학에 대해서도 가르치기 때문에 사주명리학을 접하셨고 이후에는 독학으로 공부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역학과 명리 전반에 걸쳐 수많은 저술과 가르침을 남기신 고 한중수 선생님을 만나셨고 그 밑에서 사주명리학에 대해 정진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스승이신 한중수 선생님께서도 인정하신 적통 제자이기에 실력은 물론이고 인품까지 보증된 분이었습니다.

 


30년이지만 그냥 30년은 아닙니다

 

“지금껏 치열하게 보냈다 자부합니다.”


선생님께선 사주명리학을 탐구하신지 이제 30년이 넘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30년은 또한 그냥 흘러온 세월이 아니라 치열하게 탐구하고 파고들던 30년이었습니다. 누구나 인정하는 대가이신 한중수 선생님 밑에서 보냈습니다. 또한 승려의 계까지 받으며 치열하게 탐구하셨죠.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계시긴 하지만 지금도 스스로를 스님이라고 소개하셨습니다. 부처님을 욕되게 하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상담에 임하기에 항상 조심스럽다고 말씀하셨죠. 위대한 스승님과 부처님 그리고 신령님을 모두 모시고 지내온 30년이었습니다.

 


비 오는 날엔 우산을

 

“미리 챙기면 든든할 겁니다.”

 

선생님께선 사주명리학의 풀이란 일기예보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비 올 것을 미리 알고 우산을 챙기고 나가면 든든하지만, 하늘이 흐린데도 비가 올 지 알 수 없고, 우산도 없다면 불안하겠죠. 선생님께선 사주풀이를 통해 보는 인생도 같은 이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소나기나 태풍이 올 것을 미리 알려줘야 대비할 수 있듯이, 선생님께선 사주풀이를 통해 다가올 결과를 손님들에게 미리 알려드리고 대비할 수 있게 돕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저 역시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니 흐린 날 장우산 한 자루 챙긴 것처럼 든든했습니다.

 


해도 안 풀릴 때

 

“정말 답답할 때 한 번쯤 찾으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사주나 신점 등을 항상 끼고 살 필요는 절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히려 자생력을 기르려면 너무 자주 보는 것도 좋지 않다고 하셨죠. 사람은 만물의 영장이기에 끝없는 노력을 통해 성취하는 것이 정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정말 해도 해도 안 되어서 너무나 지칠 때, 그래서 쓰러지고 싶을 때는 주저 없이 도움을 받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객관적으로 나태하고 게으른 것이 아니라 운이 부족해서, 요령이 없어서 힘든 경우라면 거짓 없고, 정감 가는 이웃 스님으로서 최선을 다해 돕겠다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년 전에 30대 여성분과 40대 남성분 커플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두 분은 결혼 궁합을 보고 날짜를 잡기 위해 방문하셨습니다. 제가 사주로 궁합을 보니 여자분은 괜찮았는데 남자분이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남자분에게 살이 있었기 때문에 결혼을 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두 분은 결혼할 수 있게 도와 달라고 간절히 부탁하셨고 저는 남자분의 살을 풀어야 하니 3년 뒤에 다시 오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두 분은 정말로 3년 뒤에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의 사랑에 진정성이 가득 들어있었기에 저 역시 남자분의 살을 풀어 드리기 위해 최대한 노력했습니다.

 

살을 풀어내고 나니 두 분의 결혼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결혼 후에 여자분이 유산을 두 번이나 하셨고 병원에서는 아기집이 약해서 임신이 힘들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신령님의 기운을 빌려 삼신 기도를 해 드렸고 손님은 네 달 만에 임신에 성공하셨습니다.

 

손님은 쌍둥이 남매를 순산하셨고 아이들은 지금도 무럭무럭 잘 크고 있습니다. 이 부부는 지금도 매월 초하루마다 먼 거리를 찾아오셔서 기도를 드리며 가정의 평안과 아이들의 건강을 빌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애정운 일화에서 말씀드렸던 부부 중 남자분의 이야기입니다. 이 분들은 꾸준히 찾아오셔서 기도를 올리고 계신데 어느 날 기도 중 갑자기 신령님께서 문서가 들어온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고 저는 그대로 전해드리며 집을 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원래 전세로 살고 계셨는데 제 말을 듣고 3억원대의 아파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이 구매하신 아파트 주변에는 아무런 상권도 형성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신령님께선 계속 발전할 것이니 절대 팔지 말라고 말씀하셔서 그대로 전해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이 구매하신 아파트 주변에 다른 대규모 아파트단지들, 대형마트 등 시설과 상업지역이 들어서면서 아파트 가격은 1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손님은 저와 신령님 덕에 이제 더는 걱정이 없다며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7년 전 30대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의 진로 문제로 고민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따님은 사법고시를 준비하던 고시생이었는데 여러 번 낙방하여 그 문제를 물어보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따님의 사주를 보니 사주에 관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따님의 관을 세워줘야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머리도 좋고 공부도 잘 하니 믿지 않는 눈치였습니다. 손님은 별 말씀 없이 돌아가셨다가 4년이나 지나서야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들어보니, 2년간 사법고시를 계속 치뤘지만 떨어졌고 이후에는 수준을 낮춰 노무사 시험을 준비했는데 그래도 떨어지니 저를 찾아와 관을 세울 수 있는 방법을 물어 보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의 일을 진행해 드렸고 손님의 따님은 결국 다음 해에 노무사 시험에 합격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개명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천명의 선생님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작명/개명, 택일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결정 전에 반드시 천명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3.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으실 때는, 선생님에게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4.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서비스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충남 보령 혜일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심을 다하는 상담

상대방의 고민을 마치 자신의 고민처럼 진심을 다해서 상담해 주십니다. 그리고 신령님의 말씀까지 더해주시니 더욱 믿음이 갔어요.
< 개발팀 | 김현규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