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미추홀 영제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인천보훈병원 차량 3분거리

인천 미추홀 영제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이틀 뒤 상담가능

상담 후기

77후기더보기

인천 미추홀 영제 선생님

후기를 남긴 77명 중 6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98

 (46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35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33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30

사업/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신 O O

29세 여성·전화상담·2022.03.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가 취준생인데 진로운, 건강운도 궁금했고 전 직장 상사에게 힘들었던 기억때문에 여전히 고통받고 있어서 신점 상담받아봤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굉장히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진로에 대해 궁금했는데 혹시나 이 길이 아니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이 있어서 먼저 묻지 않았는데 선생님께서 먼저 시원하게 운의 흐름을 다 말씀해 주셨고, 올해 공부를 하고 준비하고 있으면 점점 상황이 나아질 거라고 하셔서 용기를 얻었어요! 신기하게도 제가 혼자 속으로 고민했던 것들이나 위로받고 싶었던 말들을 시원하게 먼저 말해주셨어요. 어쩌면 저는 누군가가 제가 한 노력들, 최선을 다했다는 걸 누가 알아주길 바랐던 거 같아요. 일이 잘 안 풀릴 때 늘 제가 어디 문제가 있나 고민했는데, 제 문제가 아니라는 말을 해주셔서 위로를 받았습니다. 운의 흐름이 안 좋을 때는 열심히 해도 못한 게 되고, 최선을 다했어도 미움받는다는 말이 정말 와닿았습니다. 제가 인간관계에 고민이 많았는데 제가 최선을 다해놓고는 예민함 때문에 말을 예쁘게 안 해서 잘해놓은 게 흐지부지된다고 해서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저는 한 번씩 말을 잘못해서 인연이 끊긴 친구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성향이나 고민, 속마음 등을 상황에 맞게 한 번에 풀어내시는 모습이 굉장히 신기했어요. 예민함을 알아맞히는 분을 만난 적은 많은데 그것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예쁘게 보지 않았다는 말을 한 분은 처음이에요. 또 전문직 추천해 주신 분도 처음이고, 타고나길 약골이라는 것도 너무 잘 맞추셔서 신기했어요 ㅎㅎ

인천 미추홀 영제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인천 미추홀 영제 선생님

2022.03.29

귀한 분 OO님,
혼자서 고민하던 걱정하던 진로, 애매했던 인간관계등에 관한 것들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풀리고 이해를 하셨다니 기쁩니다 ^^ 모르고 있던 자신의 성향을 잘 이해하고 좀 더 긴밀하고 좋은 인간관계가 형성되길 바리고, 자신감 가지고 공부 열심히 해서 원하시는 일 성취하시길 응원하고, 건강도 잘 챙기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선생님 소개

압도적인 재방문 비율

“대부분 다시 연락을 주십니다.”

선생님 손님들의 재방문율은 굉장히 높습니다. 선생님께 높은 재방문율의 비결을 여쭤보니 ‘손님들이 다시 연락하셔서 정말로 그랬다’고 말씀하신다 하셨죠. 결국 정확한 공수를 드리고, 실제로 그 사건이 일어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다시 찾아오시더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사실 저라고 해도 미리 예지해 주셨던 일이 현실에서 일어난다면 다시 찾지 않고는 못 버틸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압도적인 재방문율도, 손님들의 높은 만족도도, 역시 핵심은 정확한 공수에 있다는 단순한 진리를 다시 한 번 확인했던 순간이었습니다.

말하지 않았던 속마음

“그런 부분도 짚어내는 것이 무속인입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말하지 않았던 속마음도 짚어내는 것이 무속인의 역할이라 설명하셨습니다. 손님들이 명시적으로 물어본 고민거리나 속마음 이외에 말하지 않았던 부분까지 알아차리고 도와드릴 때 손님들이 만족하는 것 같다는 말씀도 해 주셨죠.

실제로 한 손님의 상담 후기에는 ‘몰랐던 집안 사정을 선생님 말씀으로 처음 알게 되었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말하지 않으면 모른다’는 당연한 사실을 거스를 수 있는 분이기에 ‘정말 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계신다는 점을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손님이 받아들이게 하는 법

“손님의 유형에 따라 대응합니다.”

선생님께선 같은 말을 전하더라도 손님이 고집이 센 편인지, 아니면 마음이 여린 편인지에 따라 다르게 대처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바라는 것은 확실한 ‘변화’와 ‘결과’이기에, 손님이 행동을 취하게 하려면 일단 공수를 수긍하게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고집이 센 손님에겐 단호하고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지치고 힘들어 기력이 없는 분들에게는 우선 위로와 공감을 드리며 해법을 시도할 마음의 여유를 찾아 주십니다. 사소한 디테일이 모이고 모여 선생님의 점사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피할 수 없었던 운명

“어머니께서 받는데 실패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어머니께서는 선생님의 신병을 낫게 하려고 대신 내림굿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림굿이 진행되어도 신령님을 모실 수 없었고 그 자리에서 선생님께 들어가셨죠. 어머니의 사랑과 마음을 알았기에 감사했고, 그럼에도 피할 수 없기에 숙명이라 생각한다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피할 수 없을 만큼 강대한 신기를 타고나셨지만, 어차피 숙명이기에 이제는 감사한다고 하셨죠. 또한, 더 깊은 부분까지 더 자세히, 더 멀리까지 더 분명히 보고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은 손님들과 선생님 모두에게 축복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이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3년 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오래 교제하던 연인과 결혼을 준비중이었는데 갑자기 새로운 여자가 생겨서 혼란스러운 마음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원래 만나던 사람과는 인연이 없었고 새로 만난 사람과 결혼하게 될 팔자였습니다.

손님에게 이를 말씀드렸더니 손님도 마음 같아서는 새로 만난 사람과 이어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을 어떻게 설득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셔서 부모님을 모시고 다시 오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부모님을 모셔왔고 제가 설득을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파혼을 진행했고 새로운 사람과 교제하다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손님의 부모님이 제게 연락을 주셔서 원래 만나던 여자분이 갑작스러운 병으로 일찍 세상을 떠나셨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안타까우면서도 한편으로는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상담이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0년쯤 전에 제조업 공장에서 일하시던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일을 열심히 해도 돈이 모이질 않고 다른 공장을 알아보려 해도 이직이 쉽지 않아 제게 찾아오신 분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기계와는 인연이 없었고 흙을 만지는 일을 해야 하는 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과감히 업종을 바꿔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로부터 서너 달 후 손님은 지인에게 건설회사 토목일을 소개받았고 그 쪽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토목과 건설 일을 배우고 익혔고 나중에는 자기 회사를 차려 상가와 빌라 등 건축업에 도전하셨습니다.

손님의 사업은 성공적으로 순항했고 여러 채의 빌라와 상가를 분양하여 많은 재산을 일구셨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부동산 투자에도 눈을 떠 부동산 투자로도 큰 돈을 벌었습니다. 항상 고민이 있을 때 상담을 청하며 조언을 받으러 오는 제 단골 손님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5년 전 소규모 카레 전문점을 운영하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어린 나이에 창업을 시작하셨지만 생각보다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상담을 청하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장사운은 없었고 관운이 있어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자신이 나이도 있고 공무원 시험은 경쟁률이 높은데 가능할지 모르겠다며 자신 없어 하셨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공부머리도 있고 관운도 좋으니 공무원 시험을 꼭 보시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2년만에 7급 시험에 합격하셨습니다.

시간이 흘러 손님은 이제 직장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도 했고 아이도 있는 워킹맘이 되었습니다. 이 분은 지금도 간혹 찾아오셔서 상담을 받고 가시는데, 그 때 안 되는 장사를 붙잡고 있었으면 큰일날 뻔했다며 상상만 해도 아찔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