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까치산 정원 선생님 썸네일

3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까치산 정원 선생님

사주사주
위치까치산역 도보 3분거리
조회수: 397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50%
재구매재구매0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시간5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

선생님 스토리

사주로 읽고 신점으로 봅니다

 

“신령님을 모시고 더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어렸을 때부터 자주 아프셔서 수지침을 공부하셨다고 합니다. 오행을 배우고 한의학적으로 접근하다가 자연스레 사주에 관심을 갖게 되셨다고 하셨죠. 그러다가 3년 전에 신령님을 모시게 되었는데 어렸을 때 아팠던 것들이 신병 때문이었음을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난 후 더 많이, 더 자세히 보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주만으로는 약간은 부족했던 개인의 환경과 특수한 상황까지 들여다보게 되었죠. 확실한 실력을 바탕으로 사주풀이를 하고, 신령님의 힘으로 보완하니 소문이 안 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빡빡한 상담은 사양입니다

 

“시간에 집착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항상 넉넉한 시간과 그보다 더 넉넉한 마음을 갖고 상담해 주십니다. 시간과 금전 생각은 잠시 내려 두고 손님에게 보이고 읽히는 그대로를 차분하게 풀어 나가시죠. 이를 통해 손님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진실된 상담을 이끌어 가십니다.

 


선생님께 ‘시간이라는 것이 무한하지 않은데 이렇게 하셔도 괜찮으신지’ 여쭤보았습니다. 이에 대해 선생님께선 상담의 본질은 위로와 공감, 그리고 객관적 대안 제시라고 하시면서, ‘시간에 구애되어 충분하지 못한 대답을 건네는 것이 더 무섭다’는 대답을 주셨습니다.

 


손님은 몰라도 저는 알아야 합니다

 

“손님이 모르는 부분도 먼저 챙겨드립니다.”

 

선생님의 손님들 중 한 분은 ‘진짜 놀라운 분이다’라고 하시면서 선생님에 대한 찬사를 남기셨습니다. 그 분은 ‘말하지 않아도 아신다’라고 하셨죠. 사주 풀이를 통해 자신이 말하지 않았던 문제를 짚어 내셔서 정말 깜짝 놀랐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손님의 말씀을 듣고 선생님의 사주 풀이를 특별하게 만드는 비결이 무엇인지 여쭤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전심전력을 다하는 상담’이라고 대답해 주셨죠. 사주를 읽고 진심을 나누다 보면 신령님께서 주시는 공수가 들리고 상대방의 기운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다르다고 느끼신다면 아마 그 부분일 것’이라는 대답을 주셨습니다. 손님에 대한 진심과 특별한 사주풀이 실력, 그리고 보고 듣고 느끼는 영적 능력의 삼박자를 통해 손님에게 최적화된 결론을 제시해 주고 계신 분입니다.

 


인간적 유대감으로 상담합니다

 

“손님들을 가족이라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선생님의 다섯 형제 자매는 어려서 모두 단명했기 때문에 형제 자매가 없으시다고 합니다. 지금은 괜찮다고 말씀하셨지만 얼굴에는 쓸쓸함이 스쳐 지나가셨죠. 선생님께선 그래서 찾아오시는 손님 한 분 한 분 모두를 가족이라 생각하고 상담에 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이 가족이라면 인생의 풍파를 겪지 않도록 돕고 싶은 마음이 인지상정 아니겠느냐’는 말씀도 남기셨습니다. ‘사해가 동포’라는 말이 있지만 지금껏 저는 남은 남일 뿐이라 생각해 왔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반성하게 되었죠. 선생님의 따스한 마음씨를 본받고 싶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4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 궁합을 보러 오신 적이 있습니다. 남자 손님은 재혼이었고 여자 손님은 초혼인 경우였습니다. 두 손님은 본인들이 죽고 못 산다며 정말 사이가 좋다고 말씀하셨지만 사주풀이를 해 보았을 때는 굴곡이 많은 궁합이었습니다.

 

저는 있는 그대로를 말씀드리며 결혼은 다시 생각해 보아야 한다고 말렸지만 두 분은 결혼을 강행하셨습니다. 하지만 2년 뒤에 두 분은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하고 1년 뒤부터 굴곡과 갈등이 깊어 졌다며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저는 시간이 지난다고 단순히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니, 살풀이라도 해야 같이 살 수 있다고 말씀드렸고 손님들이 그렇게 해 주길 원하셔서 살풀이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에는 큰 갈등 없이 잘 살고 계신 부부의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말, 30대 아드님을 둔 6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사주를 봐 주길 원하셨고 사주를 보니 아드님이 지금은 잘 풀리고 있지만 주식 투자로 패가망신할 수도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주식 투자 하지 말라는 말을 아드님에게 전해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아드님은 주식 투자를 했다가 8억을 빚지고 살고 있는 아파트가 경매에 넘어갈 위기에 처했습니다. 아버님과 아드님이 함께 찾아오셔서 부적을 써 주든 굿을 하든 한 번만 도와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원래는 부적을 써 드리지 않으려고 했으나 사정이 딱해서 부적을 써드렸습니다.

 

이후 사정을 들어 보니 아버님이 부유하신 것은 아니었지만 은퇴 전 사회적 지위가 굉장히 높은 위치에 있으셨고, 지인들 덕분에 일이 잘 풀려서 집이 법원 경매로 넘어가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아드님은 시간을 벌었고 집을 경매가 아닌 일반 매매로 매각하여 채무를 청산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10대 아드님을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남편과 시댁 식구들 대부분이 의사로 일하고 있는 의사 집안이어서 손님은 자기 아들도 의사가 될 수 있는 사주인지 물어보셨습니다. 그러나 사주풀이를 했더니 공부머리는 있어도 의사가 될 사주는 아니었습니다.

 

손님에게 ‘의사를 고집해서 억지로 만들게 되면 의료사고로 큰일 날 사주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에게 ‘아들이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하지 않냐’고 여쭤보니 손님이 놀라면서 맞다고 대답하셨고, ‘연예인 팔자이니 연예인 준비하는 것을 지원해 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고민해보겠다고 말씀하시면서 돌아가셨지만 이후 결심하셨는지 부부가 함께 전심전력으로 아들을 지원하였고 지금은 데뷔하여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개명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천명의 선생님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작명/개명, 택일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결정 전에 반드시 천명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3.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으실 때는, 선생님에게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4.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서비스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까치산 정원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편안하게 보는 상담

사주는 많이 본 게 아니라서 낯설었는데 친구처럼 대해주시니 상담 후에도 계속 질문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 개발팀 | 김현규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김 O O

40세 여성
2022년 01월 14일 오후 12:3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상담을하고나니 궁굼증도 풀리고 좋은말씀을 많이해주셔서 좋은일들이 많이올꺼같아 기분도좋와고 상담말씀감사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사주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전 O O

42세 여성
2022년 01월 13일 오후 01:2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고민되는 부분과 앞으로 운세 등에 대해서 상담받았습니다 좀더 복잡해진게 있고 그래도 마음 편안하게 생각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에 다른분들과 많이 다르게 말씀해 주셨으나 결과적으로 비슷하게는 말씀 해 주셨습니다 마음 편안하게 생각하기로 했고 그래도 신경써서 말씀히니 주셨습니다 때가있고 시기가 있으니 너무 걱정이나 생각하지 마라고 하셨어요 더더욱 마음 내려놓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까치산 정원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