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수영 미목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수영 미목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9,490
평점 : 9.8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1%
재상담 아이콘재상담7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8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70)

선생님 스토리

손님이 말씀하시기 전에

 

“제가 먼저 말씀드려야 신뢰가 싹틉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질문하기 전에 공수를 먼저 받아 먼저 말문을 여십니다. 그리고 그 뒤에 질문을 듣고 손님의 이야기를 듣는다고 하셨죠. 실제로 저와 상담하실 때도 ‘직장 문제로 고민이 많은 것 같아요, 그렇죠?’라는 말씀을 건네셨습니다.

 


선생님에게 어떻게 그렇게 먼저 이야기하실 수 있느냐고 여쭤보자 선생님께선 공수로 가능한 일이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무속인이 먼저 이야기를 꺼내야 손님들도 믿고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고도 대답하셨죠. 정말 신통한 점사 경험이었습니다.

 


이름은 기억하지 못해도

 

“어떤 점사였는지는 신령님께서 알려주십니다.”

 

선생님께선 한 번 오신 분들은 얼굴만 봐도 누구인지 정확히 기억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기억력이 탁월하게 좋은 것이 아니라 이름은 기억하지 못해도 어떤 내용으로 점사를 보았는지는 선명하게 머리에 떠오르고 신령님의 공수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점사 내용은 머리에 저장되는 공간이 따로 있는 것 같다’며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한 번 왔다가 한참 뒤에 온 손님들도 선생님이 점사 내용을 세세하게 기억하면서 이야기할 때 놀라워하며, 또 이전 내용과 함께 점사를 이어갈 수 있어서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황해도 무형문화제 제6호

 

“황해도 대동굿은 우리의 무형문화재입니다.”

 

황해도 대동굿은 황해도 무형문화제 제6호로 지정된 우리나라의 민속 유산입니다. 선생님께선 단순히 상담뿐만 아니라 황해도 대동굿 전수자로서 민족문화를 지켜 나간다는 자부심 역시 단단하신 분이셨습니다.

 


선생님께선 ‘무형문화재로서 우리의 민속문화를 지켜가는 것은 무속업의 정기를 지키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무형문화재 전수자로서의 자부심과 면면부절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이 항상 중심을 잡게 도와준다고 말씀하셨죠. 황해도 이북 무속업의 직통 전수자 다운 말씀이었습니다.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손님들도 좋아해 주셔서 다행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으로 바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이후에도 이어지는 관심을 통해 손님들에게 인간적인 애정을 쏟고 계셨습니다. 손님들도 이러한 인간적인 면모를 좋아하고 계셨죠. 한 손님은 선생님과 이야기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며 집에 가기 싫다는 농담도 던지셨습니다.

 


저 역시 선생님과 함께하면서 명문 무가의 전통을 엿보았지만 동시에 푸근함과 따스함 역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구제중생’을 위해서는 사람들을 안아줄 넉넉한 품이 있어야 한다고 하셨고 실제로도 누구보다 넉넉하게 사람들을 감싸고 계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만나는 남자분과 궁합을 보기 위해 찾아오셨는데 점사를 보니 남자분이 초혼이 아니라 재혼인 것으로 나왔습니다. 손님에게 말씀드리니 절대 그럴 리가 없다며 완강히 부인하셨습니다.

 

저는 일단 다른 이야기는 하지 않고, 정리할 수 있을 때 정리하라고만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에 다시 찾아오셨는데 오셔서 한참동안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들어보니, 남자분이 범죄를 저질러 교도소에 가게 되었고 면회를 갔더니 아이가 둘이나 있는 여자가 아내라며 나타났다 합니다.

 

손님은 금전적인 문제가 얽혀 있어 관계를 쉽게 정리하지 못하셨는데 제가 금전적인 문제를 정리할 방안에 대해 공수를 전해드렸고 손님은 이후 남자분과의 관계를 확실히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손님은 안정을 되찾고 지금은 잘 지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7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건물 관리인으로 일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손님이 들어오시자 마자 제가 ‘문서가 생기겠네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코웃음을 치시면서 말도 안되는 소리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한 달이 채 지나기 전에 돌아오셨고 제 손을 잡고 고맙단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들어보니, 손님의 매형 되시는 분이 돌아가시면서 손님에게 아파트를 남기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덜고 일을 그만둘 수 있겠다며 너무 좋다고,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그 아파트에 살면서 주택연금으로 생활비를 마련하고, 일은 그만두기로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역시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노년에도 일을 하고 있다는 손님의 사연이 안타까웠는데 노년에 행운을 얻어 편안하게 쉬실 수 있게 되었다니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3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은행원으로 일하고 계셨는데 점사를 보니 나라의 녹을 먹거나 공기업을 다녀야 할 사주였습니다. 그래서 ‘3년만 꾹 참고 공부하시라, 공직에서 일해야 할 팔자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회사까지 그만두시고 3년간 공부에 매진하셔서 공기업에 취업하셨고 현재는 잘 다니고 계십니다. 손님은 공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응원해 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고 이 분은 지금까지 꾸준히 찾아오시는 제 신도가 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수영 미목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