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북 충주 천수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북 충주 천수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충주중앙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3,420
평점 : 9.3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5)

선생님 스토리

화술이 뛰어나진 않습니다

 

“신령님께서 주신 말씀을 정확히 전달할 뿐입니다.”

 

선생님께선 정신없이 빠른 말을 통해 혼을 쏙 빼놓는 상담을 하지는 않으십니다. 그러나 정확히 또박또박 공수를 전해주시죠. 선생님께선 ‘신령님께서 주신 말씀을 정확히 전달하는 것이 내 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업과 무속인의 상담이 어떤 식으로 이뤄져야 하는지에 대한 철학과 신념은 다양하고, 어떤 것이 옳다고 단정 지어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공수를 잘 전달하는 것은 그 중에서도 핵심적인 부분이고 기본과 핵심에 집중한다는 선생님의 철학은 견고하고 단단했습니다.

 


강한 기운이 심각한 신병으로

 

“부정하지 않고 제 숙명이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선 대대로 내려오는 무속인 집안에서 태어나셨습니다. 내림굿을 받아야 했으나 당시에는 지나치게 어렸기 때문에 받지 않으셨고, 3년만에 선생님의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지나치게 어렸을 때부터 신병이 찾아오고 가족에게 큰 풍파가 닥칠 만큼 강한 기운을 타고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지금도 강대한 기운을 바탕으로 정밀한 점사를 주고 계십니다. 강한 기운이 화가 되어 큰 액운을 가져왔지만, 이에 굴복하지 않고 그 기운을 좋은 방향으로 활용하고자 노력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이 존경스러웠고 저 역시 힘을 내야겠다 생각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정말 좋은 얘기만 해 드리고 싶지만

 

“진실되게 말하고 진심으로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선 ‘안 좋은 공수가 나올 때’ 정말 아프고 힘들다고 하셨습니다.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는 경우도 많다고 하셨죠. 그러나 진실되게 말하고 진심으로 노력하는 것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인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진정으로 살고자 찾아오셨을 때, 그 길을 터 주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하셨습니다. 안 좋은 일을 감췄다가 때를 놓치면 안 된다고 하셨죠. 그래서 마음이 아프더라도 정확하고 진실되게 공수를 전하고 해결에 대해 고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택은 손님의 몫이지만

 

“그 전에 올바른 처방만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선 문제와 해결의 관계를 질병과 처방에 빗대 설명하셨습니다. 뛰어난 의사를 만나면 초기에 진단하고 정확히 진료하여 최소한의 고통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뛰어난 무속인은 초기에 진단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액운이 빗겨가게 합니다.

 


선생님께선 처방된 약을 먹을지, 제시된 해결책을 선택할지는 결국 손님의 몫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처방을 손님의 손바닥 위에 올려주는 것은 무속인의 책임이라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이러한 무속업의 가치를 세상에 전달하기 위한 굳은 각오를 갖고 실천하고 계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개월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궁합을 보러 오셨는데 제가 궁합을 보니 두 분 사이에 살이 있었고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손님에게 ‘남자분과 많이 싸우시지 않느냐’고 여쭤보자 손님도 맞다고 하셨습니다.

 

상담을 진행해 보니 두 분 모두 성격이 깐깐했고 지지 않으려는 고집이 강했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보고 ‘두 분이 계속 만나려면 둘 중 하나는 상대방에게 져줘야 한다, 져주지 않으면 살 때문에 결국 헤어질 수밖에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들은 뒤 오래 고민하신 후 자신이 좀 더 노력해보겠다고 말씀하시면서 상담을 마쳤습니다. 이 손님과는 지금도 연락을 하면서 지내는데, 다툼이 일어날 것 같을 때마다 자신이 져주고 이해해 주니 남자친구가 자신을 좀 더 배려해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 4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빚을 지고 직장도 잃은 상태였는데, 많은 빚을 갚아야 해서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경우 어느 직장을 가더라도 오래 버틸 수 없는 팔자였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일을 하길 추천드렸고, 손님의 형편을 알기에 작은 금액으로 일을 도와드렸습니다. 이후 막힌 기운을 풀어드리기 위해 글문을 받아 부적을 써 드렸고, 공수를 통해 여러 조언도 드렸습니다.

 

손님과 6개월간 상담을 이어갔고, 열심히 기도한 덕에 손님은 가지신 빚을 다 청산하셨습니다. 손님은 새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눈물을 흘리며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 분은 지금까지 직장을 그만두지 않고 열심히 다니며 앞날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 19살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셔서 따님이 건국대와 성신여대에 지원했는데 어디에 갈 수 있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본 후 건국대에 갈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손님은 성신여대에 보내줄 수 없겠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공수대로 건국대에 붙을 것이라고만 말씀드리고 다른 이야기는 드리지 않았습니다. 1주일 뒤에 대학 발표가 났다며 손님이 다시 찾아오셔서 따님이 성신여대에는 떨어지고 건국대에 합격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손님은 그래도 건국대 진학에 만족해 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따님의 미래를 위해 상담을 이어가셨고 따님의 행복과 미래를 위해 초를 켜고 지금까지도 자주 찾아오셔서 기도를 올리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북 충주 천수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