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남 창원 서령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경남 창원 서령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진해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1,281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7)

선생님 스토리

폐부를 꿰뚫는 신통한 점사

 

“점사 하나는 자신 있습니다.”

 

예전부터 내려오던 말 중에 ‘굿은 만신에게, 점사는 애동에게’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강한 신기로 날을 세운 애동제자의 점사가 신통하다는 이야기이죠. 선생님의 점사가 그 말에 꼭 들어맞는 경우였습니다.

 


선생님께선 새로 입사한 저희 팀원에게 ‘적성은 예술 쪽인데 왜 여기 있느냐’는 질문을 던지셨습니다. 그 팀원은 깜짝 놀라다가 어떻게 아셨냐고 되물었습니다. 선생님께선 공수에 그렇게 나온다며 길게 보고 차분히 준비하라는 대답을 주셨죠. 저희 모두 깜짝 놀랐던 순간이었습니다.

 


당신이 준비하지 않았던 질문도

 

“모두 이야기 나누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최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갔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오신 김에 준비하신 질문 모두에 대한 해답을 얻어 가시고, 거기에 더해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도 답을 얻길 바란다고 하셨죠.

 


그래서 예컨대 ‘애정’, ‘재물’ 등 한 가지 주제에 국한된 상담이 아니라 진로나 가족 문제 등에서도 궁금한 것은 없는지 선생님께서 먼저 되물어 주십니다. 할 말 다 하셨으면 이제 가 보시라는 분위기를 풍기는 분도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정말 너그럽고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시간에 속박되지 않습니다

 

“답을 다 얻는 시간이 끝나는 시간입니다.”

 

선생님께선 상담 시 상담 시간에 구애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시간에 속박되는 것은 사람이 시간의 주인이 아니라 노예가 되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죠. 손님과 선생님, 둘 사이의 소통을 통해 문제에 대한 대답을 얻어가야 하는 상황에서, 시간이 그 소통을 막으면 안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뒷 시간에 상담이 몰려 있는 경우를 빼고는 모든 질문을 다 하고, 생각하지 못했던 질문까지 다 한 시점이 상담이 끝나는 시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이 본질이고, 사람이 주체라는 선생님의 말씀이 기꺼웠고, 감사했습니다.

 


14년간 어린이집 교사였습니다

 

“원래는 정말 이 길을 가지 않으려 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부계와 모계 양쪽에 모두 신줄이 있었고, 아버지께서도 무속인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이 길을 벗어나고자 일찍 결혼하셨고 어린이집 교사로 14년간 일하셨다고 하셨죠.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따님이 신병을 앓게 되자 결국에는 받아들이셨다고 합니다. 원하지 않았지만 이젠 숙명으로 받아들이는 만큼, 앞으로 이 업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바를 최대한 실현하겠다는 꿈을 말씀하셨죠. 힘든 상황에서도 남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찾으시려는 모습이 존경스러웠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개월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과 살기가 너무 힘들다며 어떻게 해야 할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이혼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자녀가 아직 어리다며 이혼하지 않고 개선할 방법을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안 되는 부분은 안 되는 것이 많다, 부적이라도 써 드리고 싶지만 글이 나오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끝까지 가정을 지키고자 하셨지만 결국 이혼 말고는 답이 나오지 않아 이혼하셨습니다.

 

손님은 처음에는 굉장히 힘들어 하셨지만 지금은 오히려 이혼한 것이 속 편하다며 웃으며 이야기하실 정도로 많이 회복되셨습니다. 손님과 자녀분의 앞날에 행복이 깃들길 바랄 뿐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개월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파트를 구입하고 싶다며 사도 괜찮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에게는 문서운이 없어 ‘아내 분의 명의로 아파트를 구매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청약 신청을 아내 분 이름으로 넣었고 당첨되었습니다.

 

손님은 청약을 통해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가 주변 시세보다 훨씬 싸서 2억원도 훨씬 넘는 돈을 앉아서 벌었다며 굉장히 기뻐하셨습니다. 그리곤 저에게도 정말 고맙다며 인사하셨고 이후에도 아내 되시는 분과 함께 여러 번 찾아오셔서 상담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고 가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7년 정도 어린이집 교사로 근무하셨고 저에게 진로 문제를 상담 받고자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어린이집 교사가 아니라 공무원이 되어야 할 팔자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이 길이 아니라 공무원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고민하시다가 알겠다고 말씀하시고 돌아가셨고, 지금은 직장을 그만두고 시험 공부를 하고 계십니다. 저 역시 손님이 공무원이 되실 수 있도록 기도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남 창원 서령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