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북 청주 금선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북 청주 금선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흥덕초등학교 도보 11분 거리
조회수: 1,259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

선생님 스토리

직접 보고 듣고 느낍니다

 

“화경으로 보았을 때 틀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이른바 ‘화경’을 통해 직접 보고, 공수를 통해 듣고 말하며, 영으로 느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화경을 통해 보는 관상은 틀리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죠. 제 관상을 보시더니 초년 학업운은 좋았고 20대는 좀 힘들 수도 있지만 30대부터는 풀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제 운세의 흐름이 그와 같았기 때문에 놀라웠던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고 기운으로만 보는 점사는 어지간해선 빗나가지 않는다고 하셨죠. 신령님의 존재와 무속의 신비를 잠시나마 엿보았던 순간이었습니다.

 


마지막 손님 한 분까지

 

“부담과 고민 없이 돌아가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9할의 손님들은 해결책을 듣고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가시지만 나머지 1할은 또 다른 걱정거리를 안고 돌아가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단기간에 해결되지 않는 문제를 알게 되셨거나 아니면 걱정이 많은 성향이신 분들이죠.

 


선생님께선 마지막 손님까지 모두 걱정을 털어놓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돌아가게 돕는 것이 가장 어렵지만 뿌듯한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단숨에 어려우면 단계적인 해결책으로, 걱정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자세한 설명을 통해 근심을 내려놓게 하는 것이 선생님 상담의 비결이었습니다.

 


신제자 이전에 사람으로서

 

“사람 대 사람으로 툭 터 놓고 접근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도 신제자 이전에 한 명의 사람이고 그렇기에 힘든 사연에 같이 아프고 공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인간 대 인간으로 진솔하게 접근하고, 마음이 담긴 점사를 드리는 것이 손님의 마음을 움직이기도 한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이렇게 손님의 마음을 움직여야 점사가 더 효과적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미리 점쳐 예방을 해 드리거나, 일어난 일에 대한 해결책을 드리더라도 결국 실행하는 것은 손님이기 때문입니다. 신제자 이전에 사람 대 사람으로서 진실되게 다가가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힘든 고비의 예방

 

“예방이 치료보다 가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예방이 치료보다 가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병도 걸리고 치료되는 것보다 백신을 맞든 생활 습관을 교정하든 우선 걸리지 않는 것이 낫죠. 액운과 고난도 마찬가지란 설명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예방에 중점을 두어 점사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도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기르다 결국 풍파와 신병을 이기지 못하고 무속업을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 차라리 미리 이 길에 접어들 것을 후회하셨다고 하죠. 선생님께선 ‘손님들은 치료가 아닌 예방을 통해 피할 수 있는 고난은 피해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이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분과 1년 넘게 별거중이었고 부부관계가 너무 힘들다며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남편분에게는 이미 다른 여자가 있었고 손님은 피 말리는 정신적 고통 속에서 하루하루 힘겹게 살아가고 계셨습니다.

 

저는 상담을 하고 세 달 동안만 초를 켜고 기도를 해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3개월 안에 남편이 불륜 상대방을 정리하고 연락을 줄 것이니 받아 주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정말로 세 달 뒤에 남편분이 여자를 정리하고 아내에게 사과하셨고 지금은 두 분이 다시 잘 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0년 전 100억이 넘는 자산을 가지신 50대 자산가가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을 크게 하고 계셨고 앞으로의 사업 방향성에 대해 상담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봤더니 사업을 크게 성장시키려면 굿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굿은 하기 싫다고 하셔서 ‘그럼 현금을 꼭 쥐고 계시라, 곧 필요로 하는 때가 온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부동산에 현금을 다 투자하셨고 급하게 현금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현금이 없어 사업이 어려워졌습니다.

 

손님은 이후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도와 달라고 하셨고 저는 손님에게 ‘그럼 서울로 가시라, 서울에 도와줄 사람이 있다, 그러나 아내분과 3년을 따로 살아야 한다, 그러면 사업이 다시 흥할 것이다’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정말로 서울로 올라가셔서 새 기회를 잡으셨고 사업을 다시 일으키셨습니다. 그러나 3년을 채 채우기 전에 아내분과 다시 합가하셨고 결국 사업이 다시 기울어졌습니다. 아쉽지만 그 때는 더 도와드릴 방법이 없었고 이후로는 그 손님을 다시 뵙지 못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6월에 구미에서 운수업에 종사하시던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다니고 있는 직장의 처우가 좋지 않다며 더 괜찮은 회사로 이직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물줄기가 있어야 흥할 수 있는 팔자여서 인천으로 가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인천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 간다고 말씀하셨고, 저는 ‘두어 달 안에 분명히 자리가 날 것이다, 그러니 다른 곳으로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기다리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실제로 두 달 뒤 손님은 기회를 잡아 인천으로 이직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다시 찾아오셔서 인천으로 정말 이직하게 되었고, 새 직장의 연봉이나 복지 모두 전 직장보다 훨씬 좋다며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현재 직장에 만족하고 잘 다니고 계시고 지금도 종종 찾아오셔서 상담을 받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북 청주 금선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