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의정부 청학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의정부 청학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흥선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907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

선생님 스토리

최선의 선택을 돕기 위한 실력

 

“그 실력이 뒷받침되어야 자격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과 점사란 결국 사람의 선택을 돕는 조언자이고, 조력행위일 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선택은 손님의 몫이라고 하셨죠. 하지만 동시에 최선의 선택지를 제공하려면 그만큼의 실력은 당연히 수반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체에서도 선택은 CEO가 하지만 그럼에도 실력 있는 직원들을 필요로 합니다. 좋은 선택지들을 제시하는 것은 실력 있는 직원들의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모두가 각자 인생의 CEO이고 자신은 그 분들의 믿음직한 직원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힘든 분들에게는

 

“비용 없이 나누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진정으로, 너무나 힘든 분들에게는 비용 없이 나누고 베풀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은 선생님의 생업이기 이전에 사람들을 돕는 일이라며, 진짜 힘든 분들에게까지 점사비를 받고 싶지는 않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 일이 생업이기도 하지만 그보다 수양과 인격의 완성이라는 관점에서 접근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을 모시고 자신을 갈고 닦으며 보다 완성된 인격체가 되어가는 과정이기에 아낌없이 베풀고 나눌 수 있어야 한다는 설명을 더하셨습니다.

 


호통치고 겁주지 않습니다

 

“편안하게 풀어가는 자리가 되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호통치고 겁주는 상담은 지양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도움을 얻고, 무속인은 좋은 일을 하며 스스로를 다스리는 일인데 사소한 일에 호통치고 나무라는 것은 도의적으로 옳지 않다고 하셨죠.

 


그보다는 상처 입은 사람을 달래고 보듬으며, 마음을 풀고 진취적으로 살 수 있게끔 도와드려야 한다는 것이 자신의 지론이라고 말씀하셨죠. 또한 이를 위해서 열린 소통이 가능한 편안한 분위기의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선생님의 스타일이라 설명해 주셨습니다.

 


자신을 완성시켜가는 길

 

“스스로와 신령님께 부끄럽지 않으려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선생님께선 무속업을 생업으로 생각하기보다, 수양과정으로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신령님을 모시고 자신을 갈고 닦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자신이 잘못하면 남은 몰라도 자기 스스로와 신령님께서는 알 수밖에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아무도 보지 않더라도, 모두가 보는 것처럼 항상 자신을 갈고 닦을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이 베풀고, 나누고자 하는 모습이 이 업에 대한 이러한 깊은 철학으로부터 비롯되어 가능했다는 점을 느꼈던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두 남자를 두고 저울질을 하고 계셨고 두 남자 중 누가 진짜 인연인지 알아보려고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두 남자분들 중 인연이 깃든 남자를 추천해 드렸고 손님은 6개월 뒤 그 남자분과 함께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남자를 만나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며 청첩장을 들고 오셨습니다. 제가 한 사람의 평생 인연을 점지해 주었다는 점에서 정말 뿌듯했던 상담이었고, 두 분의 요청으로 결혼 날짜까지 택일해 드렸던 상담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 5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재물이 많은 남자분이셨는데 재물을 지킬 방법, 더 벌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지금 하고 계신 투자를 멈추시고 땅에 더 투자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통해 투자 방향을 바꿀 것을 결정하셨고 토지를 매입하셨습니다. 손님은 2년 뒤에 다시 찾아오셔서 2년간 투자했던 땅의 가격이 몇 배로 올랐다며 감사해 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상담을 통해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성공시키셨고 지금은 제 신도가 되셔서 자주 찾아오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군 장교로 일하고 계시는 2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셔서 군에 남아 장기복무를 할지, 사회에 나와 장교 특채로 기업에 들어갈지 고민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통해 손님의 그릇을 보니 손님은 사기업 직원이나 사업가가 아니라 군인을 해야 할 그릇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손님에게 사회진출이 아니라 장기복무와 진급에 신경을 쓰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장교 특채로 지원하면 대기업이나 공기업에도 갈 수 있다며 전역을 좀 더 원하는 어투로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세 군데에서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강요하지 않고 손님에게 선택의 기회를 드렸고 손님은 한 달도 지나지 않아 박카스 한 박스를 들고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제 말 대로 다른 곳에서도 점사를 봤는데 제 점사가 제일 마음에 와 닿았다며 결국 장기복무를 선택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장기복무로 전환에 성공하여 지금은 직업군인으로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의정부 청학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