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의정부 화도령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의정부 화도령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흥선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3,144
평점 : 9.2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8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9)

선생님 스토리

연차는 낮아도 실력은 자신합니다

 

“손님들께서 만족해 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선생님께선 내림굿을 받으신 지 이제 1년 6개월 되신 애동제자이십니다. 그럼에도 이미 수많은 손님들을 보유하고 계시죠. 그 인기의 비결이 대체 무엇일지 저도 궁금했습니다. 비결은 생각보다 단순했습니다. 오로지 ‘실력’, 점사 실력이 입소문의 원인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점사는 과거의 일들을 정확히 맞혀 내셨습니다. 또한 제 성향이나 가족 문제 역시 정확히 짚어 내셨죠. 인기의 비결이 이해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골이 쌓이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무속업계에서는 실력이 뒷받침된 입소문만 탄다면 순식간이기 때문입니다.

 


오로지 신령님께

 

“몸을 맡기고 빌려드립니다.”

 

선생님께선 점사를 보실 때 오직 신령님만 믿고, 신령님께 반쯤 몸을 맡기고 흐름에 따라 점사를 보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딱히 요령 같은 것은 없다고 말씀하셨죠. 공수가 모여 그대로 점사가 되니 다른 것은 일체 배제하고 신령님께만 맡긴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 상담 도중 오싹한 느낌을 받았던 것이 한 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저도 성인이 되어서야 알게 된 어려서 돌아가신 외삼촌 이야기를 선생님이 해 주셨을 때는 정말로 깜짝 놀랐죠. 선생님이 아니라 신령님께서 말씀하신다는 것이 정말 와 닿았던 순간이었습니다.

 


돌려 말하는 법을 모릅니다

 

“공수 그대로만 드리겠다 다짐합니다.”

 

선생님께선 직설적으로 사실관계를 말씀하십니다. 돌려 말하는 화법을 사용하지 않으시죠. 점사의 목표에 대해서도 ‘점사비 이상을 손님들이 돌려받는 것’이라 직설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 때문인지 점사 내용도 오해나 혼동의 여지없이 명쾌하고 단순했습니다.

 


또한 질문에 대해서 두루뭉술하게 피해가시는 법이 없었습니다. ‘이건 해라, 저건 하지 마라’는 대답이 분명하셨죠. 제 동생에 대해서도 여쭤봤는데 선생님께선 ‘그냥 둬라, 이제 정신 차렸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최근 동생에게 큰 사건이 있었기 때문에 선생님 말씀에 신뢰가 갔습니다.

 


비우고 풀 수 있는 해우소

 

“모두 내려놓고 가실 수 있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솔직한 상담과 명쾌한 해결책으로 선생님의 신당이 근심 걱정을 내려놓는 ‘해우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해우소란 사찰의 화장실을 말하기도 하지만, 근심 걱정을 내려놓는 곳이라는 본래 의미처럼 ‘모두 풀고 갈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값어치는 근심과 걱정의 해소인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이 근심 걱정 없이 사람답게 살 수 있다면 그것이 가장 뿌듯하고 보람차다고 말씀하셨죠. 스트레스와 걱정을 친구 삼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귀감이 되는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개월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를 원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불가능하다고 확실히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상담 후에도 계속 연락을 주셔서 남자분이 돌아올지 끊임없이 물어보셨습니다.

 

안 된다는 대답을 듣고도 손님은 부적을 써 달라고 부탁하고 애원하셨습니다. 저는 ‘신령님이 공수를 주신다면 부적뿐 아니라 굿이라도 해 드렸겠지만 안 된다는 공수만 주시니 어쩔 수 없다’고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위로를 전했습니다. 손님이 잘 이겨내시길 바랄 뿐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초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운세를 알아보고자 저를 찾아오셨고 제가 상담 중에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아파트 청약 이야기를 건넸습니다. 손님은 놀라시면서 안 그래도 청약을 넣을까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지역을 짚어드리면서 그 곳에 청약을 넣으시라고, 당첨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가 말한 지역을 생각했지만 경쟁률이 심해서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꼭 그 지역으로 청약을 넣으시라고 조언해 드렸고 손님은 결국 청약에 당첨되셨습니다.

 

손님은 아파트가 완공되면 그 지역으로 이사를 갈 예정이라고 정말 행복해 하셨고, 지금은 제 신도가 되셔서 꾸준히 연락하고 있습니다. 오실 때마다 상담뿐만 아니라 가족을 생각하며 항상 기도를 올리고 계시는 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초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택배 배송 일을 하고 계셨고 환경미화 공무원 시험 도전을 고민하고 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고 저는 점사를 보고 ‘반드시 합격하니 꼭 도전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기뻐하며 돌아가셨고 이후에 시험에 붙은 뒤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필기, 체력, 면접시험까지 모두 패스했다며 자랑하셨고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도록 용기를 불어넣어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저 역시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의정부 화도령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