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남구 매향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남구 매향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지게골역 차량 10분 거리
조회수: 3,289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3)

선생님 스토리

고민을 먼저 알아차리는 능력

 

“손님이 고민을 이야기하기 전에 제가 먼저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고민을 굳이 먼저 들을 필요 없이,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의 간절함만 있다면 정확한 공수는 따라오는 것이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간절한 손님은 직접 본인 입으로 말하지 않아도,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 것만 보면 적절한 해결책이 무엇인지 알 수 있으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손님들이 선생님의 상담의 정확성을 높이 평가하며 만족해하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주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신령님 말씀만 전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사주를 보고 상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주는 형식적인 상담 절차일 뿐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 것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더 정확한 상담을 위해, 선생님께서 보이는 것만 말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전화 상담의 경우 사주를 일정 부분 참고하는 경우도 있지만, 방문 상담에 있어서 선생님의 이러한 확고한 신념은 손님께 조금이라도 더 좋은 해결책과 상황에 맞는 해결방법을 알려드림으로써 상담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간 문화재인 외할머니의 뒤를 이어

 

“가업을 이어받았습니다.”


선생님의 외할머니께서는 경남에서 무속인으로서 인간 문화재로 등재되신 분이시라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 업을 이어받아 무속인으로서의 삶을 살고 계십니다. 쌍둥이로 태어나 언니가 태어난 지 3개월 만에 단명하고 선생님 자신도 암에 걸릴 만큼 건강이 좋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우연치 않게 절에 가서 용왕님을 만나고 신을 받게 된 후, 몸도 깨끗이 낫고 평상인처럼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내림을 받기 전부터 말문이 트여 무속인으로서 자신의 운명을 깨달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심으로 대합니다


“손님은 제가 꼭 도와줘야 하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을 생각하는 마음이 남다르시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은 대개 몸이나 마음이 아프신 분들이시고, 그분들 각자의 아픔을 치유해드리는 게 선생님의 일이라고 믿고 계셨습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가지고 오는 문젯거리를 해결하고 가실 수 있도록 하는 게 가장 큰 가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 한 분 한 분을 진심으로 대하고, 온 마음을 다해 도와드리고 싶다고 말씀하시는 선생님의 목소리에서 믿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남편과 이혼을 하고, 아이들은 남편이 키우고 있는 지인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혼 후 애인이 생겨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남자분이 이별통보를 했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헤어지기 싫어 저에게 상담을 받으러 온 거였죠.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과 그 남자분은 절대로 이루어지면 안 될 궁합인 것으로 나왔습니다. 손님께서는 다시 이어지는 굿을 해달라고 했지만, 저는 손님을 위해 그와 반대되는 반대굿을 했습니다.

 

반대굿 이후 손님은 그 남자분과는 헤어졌지만, 직접 키울 수 없었던 아이들을 키울 수 있게 되셨고 아빠와 살 때는 힘들어했던 아들이 엄마와 살며 행복해하고 앞길이 달라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그때 당시에는 힘들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반대굿을 해드린 게 본인 인생에 큰 행복을 줬다고 이야기하며 매우 만족 중이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사업하는 남편을 둔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분은 경남에서 배 모터 사업을 하고 계신데, 그 사업도 힘들고 부부관계도 좋지 않다는 고민을 털어놓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 앞에 액운이 가로막고 있어 굿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께 굿을 제안해드렸고, 손님께서도 흔쾌히 승낙하셔서 굿을 받으셨습니다. 이후 사업은 급속도로 흥행할 수 있었고, 부부관계도 점점 좋아졌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굿을 하는 걸 반대했던 남편분께서도 지금은 1년에 한 번씩 꼭 사업굿을 받으러 오시고, 저에게 항상 감사해하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고2 아들을 둔 손님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은 거짓된 행동도 많이 하고, 손버릇이 나쁘며 탈선의 길을 걷던 친구를 잘못 만나 물들은 학생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아드님이 그렇게 행동하는 이유는 신바람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눌림굿을 권해드렸고, 손님 부부께서도 하시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눌림굿을 하고 난 이후, 아드님은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찾아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님 부부의 아드님께서는 유명 프랜차이즈 바리스타 교육을 해주는 일을 하며 일하고 계십니다. 이 일을 경험하신 후, 손님 부부께서는 1년에 한 번씩 저를 찾아와 아들과 가정을 위해 굿을 하시고, 행복하게 살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남구 매향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