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성남 약사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태평역 2번 출구 도보 8분 거리

성남 약사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13후기더보기

성남 약사 선생님

후기를 남긴 13명 중 9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6

 (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7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5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디테일해요

4

가족/총운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호 O O

48세 여성·전화상담·2022.02.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체 총운 금년운 상대방 성향 속마음 봤어요 요즘 신점 타로점 넘나들면서 답을 찾기위해 헤매고 또 헤맸어요 그러다 뭔가 편안하게 끌리는 선생님 사진과 프로필 보고 상담하게 되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뭐가 궁금 하냐는 질문을 처음에 하시길래 아, 그냥또 비슷한 공수가 나오겠구나 하는 심정으로(다른 선생님들께 받은상담이 부족해서는 아니구요) 뭔가 요즘 상담에 너무 의지 했던지라 현타가 왔어서 그냥 전체적인 운봐주세요 했더니 갑자기 줄줄줄 말씀하시는데 너무 놀랬어요 제성향 지금상황 잘 맞추셨구요 상대방 성향도 너무 잘보세요 어디계시다 이제 오신건지 내일 방문해서 뵙기로 했어요 너무 의지가 되시고 담백하고 정확하면 휩쓸리지 않으시는 날공수 그대로를 직면하고 지친저에게 힘이 되는 상담이었습니다

선생님 소개

어떠한 도움이라도 될 수 있다면

“손님을 위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상담합니다.”

죽다 살아날 정도로 신병을 심하게 앓았던 선생님은, 끝까지 부정하다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신을 받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딸이 9살쯤 되었을 때 신병이 옮겨가는 것을 지켜볼 수 없었고, 그렇게 신내림을 받으신 지 20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업을 이어가고 있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처음 신을 받았던 그때를 생각하며 상담에 임하신다고 합니다. 잘 자라고 있는 자식들을 보며, 구제중생의 마음으로 손님들을 최대한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다면, 그 어떤 도움이라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며 상담하신다고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곧이곧대로의 상담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닙니다.”

선생님께서는 듣기 좋은 말만 하지 않습니다. 물론 너무 좋지 않은 상황일 경우에는 어느 정도 선회해서 이야기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선생님이 보시는 그대로만을 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손님께서 올바른 길로 가기 위해 곧이곧대로 말씀드려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선생님께서는, 누구보다 손님의 앞날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간절하게 바라던 일을 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맹신은 금물

“손님 스스로의 노력도 필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말을 완전히 맹신하지 말라고 주의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손님이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일 뿐, 실제로 좋은 결과로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손님 본인의 노력이 중요하다는 것이죠.

선생님께서는 정말 답답할 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계십니다. 선택의 갈림길 앞에서 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그 길을 알려줄 수 있다는 것, 그렇게 손님을 도울 수 있는 일을 한다는 것이 가치 있게 느껴지신다고 합니다.

재방문이 증명합니다

“꾸준히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선생님께서 이사를 가고 자리를 옮기고 소식이 없어도 몇 년 뒤, 또는 해마다 아시고 찾아오는 손님들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끼신다고 합니다. 손님들 스스로 선생님의 상담에 만족하고 바라던 바를 충족했기 때문에 알아서 찾아와주시는 걸 아시기 때문이죠.

손님들이 꾸준히 재방문하시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이 그만큼 만족스러웠기 때문인 거겠죠. 선생님께서 손님들께 정확한 공수를 드렸고,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찾아오시는 손님들 스스로 증명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5년 전,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의 애정운에 대한 상담이었는데, 30대 중반의 아들이 결혼을 못한다며 답답해하셨습니다. 연애를 하다가 결혼하려고만 하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며 도움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공수를 보니 아드님의 앞을 가로막는 기운이 있었습니다. 제가 그 기운을 걷어드렸고, 아드님이 혼인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렸습니다. 곧 아드님이 만나는 여자분께서 배가 불러서 결혼을 할 거라고 손님께 말씀드렸습니다.

몇 달 뒤, 실제로 아드님이 만나는 여자분께서 임신을 하셔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이 둘을 낳아 잘 살고 있고, 지금까지 감사해하며 종종 저를 찾아와 초를 켜고 가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작년에 2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직장을 다니지 않고 쉬고 있으셨고, 일을 해야 하는 걸 알면서도 뭘 해야 할지 몰라 답답한 생활을 이어가던 중 지인 소개를 받아 저를 찾아왔다고 하셨습니다.

사업을 구상하고 계셨는데, 그것을 밀어붙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당황하시며 사업을 할 돈이 없다고 하셨는데, 한 달 안에 돈이 생길 길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사업을 준비하라고 말씀드렸고, 손님께서 사업하실 가게의 터까지 봐드렸습니다.

한 달 후 손님께 정말 사업을 할 수 있는 돈이 마련됐고, 준비 중이었던 브런치 카페를 열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장사가 정말 잘 됐고, 얼마 전에는 분점까지 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님께서는 금전적으로도 사업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저에게 많이 감사해하셨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찾아와 인사를 하고 가시곤 합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5년 전,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방송 쪽으로 일을 하고 싶은데, 하면 잘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6개월에서 1년 정도만 견디면 빛을 볼 수 있다고 나와,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대학 졸업 후 KBS에 입사했지만 힘들어하시며 또 찾아오셨고, 저는 견디라는 말씀을 드렸지만, 손님께서는 끝내 견디지 못하고 6개월 만에 그만두셨습니다. 그만둔 후에도 방송 쪽에 재능이 있어 꾸준히 러브콜이 왔지만 거절하고 다른 일을 하셨습니다.

그러던 중 저를 또 찾아오셔서 점사를 봤지만, 공수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손님께서 힘들어도 견뎌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끝내 다른 일들을 다 정리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방송국 신입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에서라도 본인의 적성에 맞는 길을 찾으신 손님을 보며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