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남양주 문이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남양주 문이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평내호평역 경춘선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4,490
평점 : 9.9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7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5)

선생님 스토리

느낌 그대로

 

“33년 동안 이 일을 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선생님께서 신을 받으신 지 올해로 벌써 33년차이십니다. 내림굿을 받았을 때가 16살 때였는데, 어떻게 소문이 났는지 그때부터 손님을 바로 받으셨다고 말씀하셨죠. 그렇게 시작하게 되어 오랜 시간 동안 업을 이어가고 있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신령님께서 말씀하시는 대로, 선생님 입에서 나오는 대로 공수를 드린다고 합니다. 있는 그대로, 느낌대로의 공수를 추구하시는 선생님만의 독보적인 방식이자 장점으로, 30년 넘게 이 일을 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설명하셨습니다.

 


남이 아니라 ‘나’라는 생각으로

 

“진심을 다해 상담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진심으로 손님을 위해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남이 아니라 ‘나’라는 생각으로, 나의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하며, 그렇기에 최대한 양심적으로 손님께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신경 쓰신다고 합니다.

 


답답해서, 본인이 현재 처한 상황과 환경이 좋지 않아서, 하고자 하는 선택이 잘 풀리지 않고 꼬여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것이라는 걸 염두에 두고 계신다는 선생님께서는, 항상 진심을 다해 상담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거부할 수 없었던 신내림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신병을 앓았습니다.”

 

12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원인 모를 병을 앓으셨다는 선생님께서는, 정신병원에도 입원했을 정도로 힘드셨다고 합니다. 어느 날 선생님 어머니의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점집에 데려가라고 말씀하셨고, 그렇게 처음 점집에 가게 되셨습니다.

 


그곳의 무속인께서는 누름굿을 하더라도 3년밖에 가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지만, 선생님의 어머니께서는 그래도 딸이 힘든 길을 걷게 하고 싶지 않아 누름굿을 받게 하셨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3년 후 선생님께서는 다시 신병을 앓기 시작하셨고, 결국 운명을 받아들이고 16살의 나이에 내림굿을 받게 되셨다고 합니다.

 


양심적인 상담

 

“돈에 양심을 팔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사정을 고려해, 너무 힘들지만 부담이 되어 상담을 받지 못하는 분께는 최소한의 비용만 받으실 만큼 양심적인 상담을 하십니다. 항상 손님의 입장을 고려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잘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을 찾아오는 손님들은 상담 후 편안함을 느끼고 돌아가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리고, 원하던 일들을 이루신 손님들이 많아 만족도도 그만큼 높은 것이라고 자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만나는 남자분과의 궁합을 보고자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연애는 괜찮지만 결혼 궁합은 좋지 않아,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보여, 아이 때문에 그 남자분과 결혼을 하게 되면 인생이 망가지고 말 그대로 풍비박산이 될 테니 피임을 잘하시라는 충고를 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셨고, 그 남자분과 아이를 가져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그 아이는 집안을 망하게 할 아이여서, 낳지 않는 게 좋겠다고 말씀드렸지만 손님께서는 또 제 말을 듣지 않으셨습니다.

 

손님께서 아이를 낳자마자 남편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남편분이 하시던 일들이 무너지고, 장사하던 가게들은 문을 닫게 되는 등 수많은 사건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시 저를 찾아와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손님께, 저는 더 이상 도울 수 있는 것이 없다고 말씀드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5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건물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를 정리할지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문서운이 다른 지역에 들어서 있어, 지금의 문서를 정리하고 들어오는 문서를 잡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점사대로 이행하기 위해 남편분과 대화를 했지만, 의견이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남편분 말을 듣지 않고 문서를 다 정리해서 다른 사람에게 팔았고, 남편과 크게 다퉜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다른 지역에 건물을 새로 매입하셨습니다.

 

이후 손님께서 남편분과 함께 저를 다시 찾아와, 두 손 모아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이전 건물의 세입자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소동을 일으켰고, 방화까지 일어나 새로운 건물주는 막대한 손실을 보았다고 합니다. 손님께서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전해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진심으로 감사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5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장사를 하고 싶어 하셨고, 다른 곳에서 점을 보니 술집을 차리라고 했다며 그래도 될지 여쭤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술집과는 연이 없고 차라리 횟집을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시고 술집을 차렸지만, 6개월 만에 망해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권리금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쫓겨나듯이 나왔다며 어떻게 해야 할지 제발 알려달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다시 한번 손님께 ‘물과 적성이 맞지만 술집이 아니라 횟집 장사를 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말씀드린 대로 횟집을 작게 시작하셨고, 막상 차리고 보니 횟집 장사가 본인의 적성에 딱 맞는다는 것을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회 뜨는 일도 재밌고, 장사도 잘 된다며 저에게 무척 감사해하셨습니다. 저를 통해 적성에 맞는 일을 찾으시고, 일의 능률과 행복도가 높아진 좋은 사례라 기억이 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남양주 문이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