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전북 군산 매화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전북 군산 매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팔마광장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0,231
평점 : 9.4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9%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5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77)

선생님 스토리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공감

 

“머리로 하는 공감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 한 분 한 분을 살리신다 생각하고 상담에 임하신다고 합니다. 손님의 이야기를 들으시고 머리가 아닌 가슴에서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공감을 하실 수 있는 이유입니다. 선생님과 손님이라는 관계에서 나아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싶다고 하시며, 진심 어린 조언으로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 보니 만족해하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진심은 통하는 법이라고, 선생님과의 상담 내내 저 또한 선생님께서 저와 ‘함께’ 하고 있다는 인식을 받았습니다. 선생님은 상담을 통해 손님께서 ‘아직 세상은 살 만 하구나’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파란만장했던 삶

 

“신내림을 거부하다가 의식불명까지 됐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몸이 아팠고, 신병이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신내림을 거부해오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족, 친지들이 하나둘씩 돌아가시고, 부모님과의 사이도 멀어지는 아픔을 겪으셨습니다.

 


선생님을 스토킹하던 남자에게 칼을 13번 맞아서 두 달 동안 의식불명이 된 적도 있으시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꿈에 신할아버지가 나타나 ‘이쯤 되면 나를 받을 테냐’고 물어보셨고, 받을 테니 몸만 살려달라고 부탁하여 신내림을 받은 지 일주일 채 되지 않아 중환자실에서 일반 병실로 옮길 수 있으셨다고 합니다.

 


현실적인 조언

 

“2020년 11월 26일에 신내림을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비교적 최근에 신내림을 받으셨습니다. 그 뜻은, 그전까지 손님들과 같이 일반적인 사회생활을 하셨다는 의미입니다.



손님들이 삶을 살아가는 과정에서 어떤 상처를 받는지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알고 있으시기에 현실적인 조언들을 많이 해드릴 수 있다고 자부하십니다. 이러한 조언을 통해 손님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게 도와드리며 가치를 느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아픈 상처를 치유해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지금까지 삶을 살아오신 과정이 순탄치 않았고 여러 가지 일들을 겪으셨던 만큼, 손님들께 해드릴 수 있는 이야기도 많으시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인생을 일컬어 ‘비바람을 맞고 바닥을 쓸고 담으며 끝을 보고 신을 받았다’고 하셨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아픔의 크기는 다르기에 쉽게 말할 수는 없겠지만, 선생님은 자신이 겪은 아픔들을 바탕으로 그 어떤 아픔도 포용하실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손님들이 찾아오셨을 때 함께 울어주고, 함께 기뻐할 수 있으시다고 합니다. 선생님을 찾아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지 항상 생각하며 상담하시는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한 커플이 찾아오셨습니다. 처음에는 부부라고 우기셨지만, 제 눈에는 각자의 조상님들이 따로 들어오는 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부부가 아니지 않냐고 말씀드렸는데 그제서야 사실 부부가 아니라고 시인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분의 조상님들이 마주보며 웃고 있는 게 보이는, 정말 잘 맞는 궁합이었습니다. 그래서 서로의 가정을 정리하고 합가해도 좋고, 합가를 하시면 조상님들이 기뻐하여 두 분의 관계도 더욱 깊어지고 자식들까지 잘 풀릴 운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두 분께서 저를 다시 찾아와 합가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최근에는 서울에서 병원 인테리어 사업을 하던 것 또한 잘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찾아오겠다며 감사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사업을 하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군산에서 큰 공업사를 하시던 분인데, 군산 부지의 주유소를 매입할 예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이를 매입해도 괜찮을지에 대해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부지가 좋지 않아 운이 6개월 내에 뜰 것 같으니 사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시고 매입을 해버리셨습니다. 6개월 후, 저를 다시 찾아와 주유소가 망해서 팔아야 하는데 팔리지도 않는다며 제 말을 들을걸 그랬다고 후회하셨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물어보는 손님께 저는 초를 켜는 것을 권해드렸고, 그러고 두 달도 채 지나지 않아 주유소가 팔렸다고 하셨습니다. 현재는 공업사에 전념하시며 사업을 키워나가고 계신다고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탈선의 길을 걷고 있는 아들을 둔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이 계속 나쁜 친구들과 어울리는 게 고민이라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아드님은 나랏밥을 먹을 운으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계속 이 지역에 살게 되면 그 나랏밥을 교도소에서 먹게 될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손님께 이사를 가고 아드님께 조금만 자유를 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들으시고 전주로 이사를 가셨고, 아들을 지나치게 구속하지 않고 어느 정도 자유를 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니 아드님이 친구들을 가려 사귀게 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게 되어 올해 사관학교에 입학하여 본인의 앞길을 찾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전북 군산 매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