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성북 천수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성북 천수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돌곶이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3,213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0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3)

선생님 스토리

자세한 설명, 명쾌한 해답

 

“명확하게 말씀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처음 오시는 손님들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이야기하려고 노력하십니다. 최대한 손님의 입장에서, 상황에 잘 들어맞는 해답을 제시해드리고 예방법까지 알려주시기에 많이들 만족해하신다고 하셨습니다.

 


편안한 상담을 추구하신다는 선생님께서는, 실제로 손님들께서 ‘편안하다’는 말을 가장 많이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항상 손님 편에서 도움이 되는 상담을 하고자 하는 마음이 전달되는 게 아닐까 싶다며 웃으시는 선생님을 보며, 그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담 이후까지 이어지는 A/S

 

“제가 가진 차별점이자 장점입니다.”

 

한번 인연이 닿은 손님은 선생님의 영원한 손님이라고 생각하시기에, 선생님께서는 상담 이후에도 손님과 연락을 이어가신다고 합니다. 상담이 끝났다고 끝이 아니라, 손님을 위해 해드릴 것이 더 있지는 않은지 생각하시기에 상담 이후의 A/S까지 자처하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힘듦을 알아드리고 함께 나누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도록, 자기 생각에 갇히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면서 가치를 느낀다고 하셨습니다.

 


49살에 받은 신내림

 

“내림굿을 받은 지 8개월 된 애동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스스로 ‘인생을 많이 돌아왔다’고 표현하셨습니다. 8년간 유치원 교사로 근무하시던 중 39살에 처음 신이 왔지만, 자녀가 있다 보니 무속인의 길을 걷고 싶지 않아 처음에는 누르기만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49살에 신병이 요동쳤고, 가는 곳마다 신을 받아야 한다는 말을 들으셨던 선생님은 신병이 아들에게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결국 내림굿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신내림을 받으신 지 8개월째, 막상 시작하고 보니 왜 일찍 받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편안하게 업을 이어가고 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해진 삶이 있다는 깨달음

 

“저 같은 사람이 더 이상 없었으면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이 무속인의 길을 걸어야 할 운명이라는 것을, 그렇게 정해진 삶이라는 것을 깨달아서 무속인이 된 것이지만 본인 같은 사람이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의 말에 따르면, 요즘은 무속인의 길을 가지 않아도 되는 손님들에게 상업적인 욕심을 가지고 상담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꼭 이 길을 가야 하는 분들이라면 가야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선생님이 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일반인으로 살아갈 수 있게끔 신경 써서 상담하고자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5월,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 이외에 만나는 남자분이 두 명이나 있으셨는데, 남편이 아닌 둘 중에 한 사람을 선택해서 만나고 싶다는 고민이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이혼은 하고 싶지 않다고 말씀하셨죠.

 

제가 점사를 봤더니 신령님이 노하시면서 정신차리라는 말만 반복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만나고 계신 남편 이외의 두 남자분 모두 손님과의 인연이 아니었기에, 저는 둘 다 정리하고 남편한테 잘하면서 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만약 두 분 중 한 분이라도 인연이 있으셨다면 다른 말씀을 드렸을 수도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기에 신령님의 노여움만 사고 돌아가셨던 경우라 기억에 남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신령님께서 매우 싫어하셨던 것 같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8월,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손님을 보자마자 신령님이 공수를 주셨는데, 계속 ‘땅을 찾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이를 말씀드렸더니, 손님께서는 아무리 생각해도 땅이 없다며 당황스러워 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분명히 땅이 있으니, 다시 한번 찾아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집에 돌아가 숨겨진 땅이 있는지 샅샅이 뒤져보셨고, 그 결과 윗대의 할아버지께서 남겨놓으신 유산인 땅을 발견하셨다고 합니다. 여수에 있는 큰 땅이었고, 손님께서는 생각지도 못한 큰 부를 소유하게 되신 거죠.

 

가족, 친인척, 어느 누구도 땅의 소유를 알지 못했고, 손님 덕분에 어마어마한 땅의 유무를 알게 된 상황이었습니다. 손님께서는 저를 다시 찾아와 여러 번 감사 인사를 하셨고, 지금은 가족분들과 땅을 분배하는 데 있어서 상담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최근에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친한 동생 6명이 대학 진학과 편입 문제로 질문을 했는데, 어떻게 될지 알려주실 수 있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그중 2명만 원하는 대학교에 진학하거나 편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그렇게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 다시 찾아와 실제로 2명만 합격했고, 나머지 4명은 떨어져서 위로주를 사느라 고생하셨다는 후일담을 들려주셨습니다.

 

손님의 지인분들이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가셨다면 좋았겠지만, 그러지 못해 조금은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던 기억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성북 천수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