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양주 자영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두리랜드 도보 7분 거리

양주 자영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44후기더보기

양주 자영 선생님

후기를 남긴 44명 중 3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53

 (22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21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9
스타일 태그 아이콘

힐링돼요

13

가족/건강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천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2.07.2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일하는 부분, 연애하는 부분 등등 제가 가지고 있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상담을 신청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부분 물어보셨고 주제만 말씀드리면 그 뒤로는 말씀 쭉쭉 해주세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하는 부분, 연애하는 부분 등등 제가 가지고 있는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상담을 신청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부분 물어보셨고 주제만 말씀드리면 그 뒤로는 말씀 쭉쭉 해주세요. 제가 하고있는 일에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미래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이른시간인데도 차분하게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셨어요. 게다가 말씀 하나하나에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말씀주신 부분 늘 기억하면서 열심히 하면 되겠다 싶어요. 제 마음을 한 번 더 다잡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건강하세요

양주 자영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양주 자영 선생님

2022.07.27

귀한 분 OO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소개

당신의 입장에서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상담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손님의 입장에서, 손님께 도움이 될 만한 것이 있는지 생각하면서 상담애 임하신다고 합니다.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최대한 손님을 이롭게 해드리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어떻게 하면 손님이 잘 살 수 있을지 고민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전반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현실적인 조언들을 아끼지 않으셨죠. 그래서인지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었고, 실제로 선생님께서도 찾아오시는 손님들께서 편안하다고 많이들 말씀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당신이 덕을 볼 때까지

“인연을 놓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 한 분 한 분이 덕을 보실 때까지 인연을 놓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사람마다 ‘때’라는 것이 있고, 자신에게 맞는 ‘때’를 잘 알고 살아가는 게 상당히 중요한데, 그 ‘때’가 언제인지 알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서라고 덧붙이셨죠.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일은 활인업, 즉 사람을 살리는 일이라고 생각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 어려움 없이 힘든 시간도 무난하게 넘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려드리고 도울 수 있다는 것이 가치 있다고 하셨습니다.

꾸준한 공부가 뒷받침

“공부를 많이 합니다.”

내림굿을 받고 손님을 받은 지 9년차인 선생님께서는 꽤나 오랜 시간 동안 상담을 진행하시며 알아야 할 게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에 더하여, 손님께서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많이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었죠.

그렇게 선생님께서는 다방면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게 되었고, 수행과 함께 여러 분야의 공부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지만 손님과 다를 것 없는 한 사람의 입장에서 인간적이지만 전문적으로 설명해드리고자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운명 같은 무속인의 길

“산전수전을 다 겪었습니다.”

스스로를 ‘신가물’이었다고 설명하신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인 증조할머니부터 피가 내려온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위기의 순간마다 신의 도움을 받았고, 신을 보고 듣는 일들을 겪으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30대가 되었을 때, 몸까지 아파와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무속인이 되고 보니 철도 들고, 세상 돌아가는 이치, 사람, 효 등 주변 모든 것들의 연관성을 깨닫게 되었다는 선생님께서는 인생을 살면서 겪은 고난과 역경들이 무속인의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이 길을 걸어나갈 거라는 굳건한 다짐과 함께요.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4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별의 아픔을 심하게 겪고 있으셨는데, 헤어진 남자분을 잊지 못해 자살시도도 2번이나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과 다시 이어지기 위해 여러 점집에서 굿도 해보고 치성도 드리며 방황을 많이 하고 다니셨던 분이셨습니다.

돌고 돌다가 저를 찾아오신 것이었는데,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 옆에는 남자가 없었습니다. 고민을 많이 하다가, 손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말들을 해드렸고 안 된다는 것은 알았지만 손님을 당장 살리기 위한 임시방편으로 그분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불어넣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희망을 가지며 70일가량을 기도하면서 기다리셨습니다. 사람이 나간 건 사람이 채워준다고, 그때쯤 신령님이 저에게 이 손님께 새로운 사람을 넣어준다는 공수를 주셨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께서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었고, 연애를 시작하게 되셨습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되어 찾아오는 신도분이신데, 아직도 예쁜 사랑을 하고 계시고, 새로운 인연으로 채워준 저에게 거듭 감사해하셨습니다. 저 또한 손님께서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예쁜 사랑을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40대 초반 부부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 모두 직장을 잃고 피자집을 차리게 되었는데, 1년 정도 장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모이는 돈이 없어 답답하다며 고민을 토로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밑 빠진 독에 물을 붓고 있는 형국이었습니다. 그리고 남자분의 사주가 밤 사주이니 장사를 낮에 하지 말고 밤에 하는 식으로 장사패턴을 바꾸어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드린 거죠.

손님들은 제 말을 들으시고, 야간으로 패턴을 바꿔서 장사를 시작하셨고, 배달 어플 지역 1위를 달성할 만큼 매출을 크게 올리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전까지는 벌어들이지 못할 매출을 벌게 되시면서 망해가던 사업을 살렸을 뿐 아니라, 가정에도 여유와 안정이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분 다 지금까지도 저를 찾아와 초를 밝히고 가시곤 합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4년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만, 회사에서 앉아서 일하는 게 죽기보다 싫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부모님께서는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는 것을 극구 반대하셨고, 그러다 보니 마음에도 없는 직장생활을 억지로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운이 바뀌는 시기인 것으로 나왔습니다. 손님께서는 사실 옷가게를 하고 싶으시다고 솔직하게 말씀하셨고, 저는 손님의 사주와 그 일이 잘 맞으니 해보시라고 말씀드리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쪽으로 추천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이후 모은 돈과 퇴직금으로 인터넷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차리셨습니다. 원래 하고 계시던 일과 아무 관련 없는 의류 분야에 뛰어들었는데도 적성에 맞으니 일이 척척 풀려나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손님께서는 저에게 본인 적성에 너무 잘 맞고, 자신에게 맞는 옷을 입혀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며 부모님도 모시고 와 감사 인사를 하고 가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