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일산 수아 선생님

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일산 수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정발산역 차량 4분 거리
조회수: 1,911
평점 : 9.8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9)

선생님 스토리

오로지 점사로 승부

 

“안 해도 되는 것은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께 부담을 최대한 드리고 싶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굿이나 치성 권유를 하지 않고, 심지어 초도 잘 켜지 않으신다고 하셨죠.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데 돈을 벌기 위해 보조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은 지양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신념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다른 수단이 아닌, 오로지 점사를 통해서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이것이 선생님만의 차별점이자 장점이라고 강조하셨죠. 점사만으로 해결해주실 수 있다는 것이 손님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서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진짜 무속인, 바른 무속인

 

“욕심을 부리지 않습니다.”

 

선생님도 신내림을 받기 전에는 마음이 힘들 때 종종 점집을 다니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느낀 건, 다 ‘돈으로 본다’는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굿, 치성 등 돈을 요하는 수단으로 해결 가능하다는 것이 결론이었고, 강압적이고 불안감을 주는 상담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절대 돈 욕심 부리는 무속인이 되지 않으려고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진짜 무속인,’ ‘바른 무속인’이 되게 해달라고 신령님께 빌면서 이 길을 걸어가신다면서, 그것이 무속인으로서의 목표이기도 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재미있고 편안하게

 

“울고 싶으면 울고, 웃고 싶으면 웃다가 가시면 됩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은 공통적으로 처음에는 신점이라고 해서 무섭고 부담스러운 마음으로 왔는데 상담을 막상 시작하니 정말 재미있고 편안했다는 말을 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만큼 어렵지 않게, 편하게 느낄 수 있는 상담을 하려고 노력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마음의 위안을 받고자 하는 손님의 마음을 백번 이해하십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마음을 알아가고, 공유하고 이해해주며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마음의 평안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릴 때부터 앓았던 무병

 

“많이 도망 다녔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무병을 앓으셨다는 선생님께서는, 성인이 되면서 나아지나 싶었는데 풍파를 맞으셨다고 합니다. 알고 봤더니 어머니가 원래 기운을 막아주고 계셨는데, 돌아가시면서 선생님이 온갖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하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죠.

 


2, 30대 땐 정말 받지 않으려고 악착같이 버텼고, 전국 점집투어를 다니면서 누르고 견디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40대가 되어서는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었고, 마지막에 방문한 점집에서 말하기를 인왕산에서 5일 동안 기도를 하고 오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내림굿을 받으신 지 1년 4개월째, 업을 이어가고 있는 애동이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개월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 문제로 힘들어하고 계신 분이었는데, 그동안 남편의 바람을 의심만 하다가 직접 눈으로 보게 된 후,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께서는 남편과 헤어지고 싶지만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이혼을 망설이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손님께 여자는 지나갈 것이고, 지금이 힘든 시기이니 이 시기만 넘기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을 위해 초발언을 해드리고, 견디실 수 있도록 위안을 드렸고, 기도하고 빌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상담을 받으신 후 다시 마음을 잡고 잘 살아가고 계십니다. 손님께서는 이혼을 막아준 저에게 감사해하셨고, 지금도 마음의 안정을 필요로 하실 때 종종 찾아와 상담을 하시곤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내림굿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50대 중반 남자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물건을 제작해서 해외로 수출 및 납품을 하는 사업을 하고 계신, 가지고 있는 재산도 많으신 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업이 잘못되어 가세가 기울면서 재산 손실이 엄청 커져 도움을 받고자 찾아왔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절대 아파트는 팔지 말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다른 것은 다 처분하더라도, 무슨 일이 있어도 아파트만은 지키시라고요.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시고, 방법이 없다는 생각에 전부 처분해버리셨습니다. 그렇게 손님은 한순간의 선택으로 가지고 있던 재산을 전부 잃게 되셨습니다.

 

그제서야 저를 다시 찾아와 살려달라고 말씀하시는데, 정말 답답한 심정이었습니다. 꾸준히 재기를 위해 저를 찾아오시는 손님의 정성을 보고 저도 같이 기도하며 손님을 위해 열심히 빌어드렸습니다. 신령님도 손님의 노력을 보고 감동하셨는지 공수를 주셨고, 재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이후 해외에서 다시 계약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돈 한푼 없던 손님은 조금씩 재기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지금은 집에 용돈을 줄 수 있을 만큼 회복되었다며, 저에게 무척이나 감사해하셨습니다. 저 스스로도 신기했던 경험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최근에 20대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의 취업 문제로 고민이 많으셨는데, 군 제대 후 취업을 준비 중이신 아드님이 지원할 공기업을 알려주시며 합격 여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합격자 2명 중 1명이 아드님이 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반신반의하며 돌아가셨는데, 곧 기쁨 가득한 표정으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들어 보니, 아드님이 지원하신 기업은 800대 1의 경쟁률이었고 1명만 뽑기로 예정되어있었지만 이례적으로 2명이 뽑히게 되었으며, 그중 한 명이 아드님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1명만 뽑는 곳에서 2명이 뽑힌다고 하여 저를 의심했던 거였다고 말씀하시며, 아들이 합격하고 나니 너무 놀랍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저도 아드님의 취업을 진심으로 축하해드렸고, 손님은 아들의 앞날을 위해 초를 켜고 가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일산 수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