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일산 수아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정발산역 차량 4분 거리

일산 수아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이틀 뒤 상담가능
상담 시간1명 대기 중

상담 후기

23후기더보기

일산 수아 선생님

후기를 남긴 23명 중 18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3

 (10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2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6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5

성격/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신 O O

30세 여성·방문상담·2022.02.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궁합보러갔는데 그것도 꼼꼼히봐주셨지만 전반적인 저의 흐름도 같이 봐주셨어요! 제가 먼저 여쭤보지않아도 미리 알려주심에 감사했어요! 다음에 또 고민생기면 찾아 봽고싶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제일 감사하고 신통방통했던거... 저를 만나기 전날 기도를 다녀오셨데요 겸사겸사 저의 점사를 같이봐주셨다고 하셨어요.. 작은 쪽지에 저의 성향 전반적인 흐름 이걸 적어오셨더라구요 소름 돋는게 다 맞더라구요... 저의 이름도 모르셨는데 이때부터 사실 제가 잘 찾아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일 궁금했던 궁합을 봤는데 솔직하시고 편하게 대해주시고 신점과 더불어 상담도 잘해주셔서 제가 이해하기쉽게 잘풀이 해주셨어요! 신점이 상담보다는 제가 알수없는 미래들 그리고 그에 대한 조언들 왜나는 지금 일어나는 일들이 힘든지 이런것들이 궁금해서 가는거잖아요ㅎㅎ 수아 선생님 제가 고민이 생길때쯤 엄청 인기많아지셔서 상담하러가기 힘들까봐 벌써 걱정이네요🤣 오늘 신통방통한 점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몰랐던사실과 긴가민가 했던 생각들이 정리되서 홀가분한 기분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일산 수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수아 선생님

2022.02.21

귀한 분 OO님,
먼저 후기글보고 저 또한 감동이네요 감사합니다~ 올 한해 웃는일만 생기길 바랄께요ㅋ 화이팅!

선생님 소개

오로지 점사로 승부

“안 해도 되는 것은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께 부담을 최대한 드리고 싶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굿이나 치성 권유를 하지 않고, 심지어 초도 잘 켜지 않으신다고 하셨죠.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데 돈을 벌기 위해 보조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은 지양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신념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다른 수단이 아닌, 오로지 점사를 통해서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이것이 선생님만의 차별점이자 장점이라고 강조하셨죠. 점사만으로 해결해주실 수 있다는 것이 손님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서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진짜 무속인, 바른 무속인

“욕심을 부리지 않습니다.”

선생님도 신내림을 받기 전에는 마음이 힘들 때 종종 점집을 다니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느낀 건, 다 ‘돈으로 본다’는 것이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굿, 치성 등 돈을 요하는 수단으로 해결 가능하다는 것이 결론이었고, 강압적이고 불안감을 주는 상담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절대 돈 욕심 부리는 무속인이 되지 않으려고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진짜 무속인,’ ‘바른 무속인’이 되게 해달라고 신령님께 빌면서 이 길을 걸어가신다면서, 그것이 무속인으로서의 목표이기도 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재미있고 편안하게

“울고 싶으면 울고, 웃고 싶으면 웃다가 가시면 됩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은 공통적으로 처음에는 신점이라고 해서 무섭고 부담스러운 마음으로 왔는데 상담을 막상 시작하니 정말 재미있고 편안했다는 말을 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만큼 어렵지 않게, 편하게 느낄 수 있는 상담을 하려고 노력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마음의 위안을 받고자 하는 손님의 마음을 백번 이해하십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마음을 알아가고, 공유하고 이해해주며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마음의 평안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릴 때부터 앓았던 무병

“많이 도망 다녔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무병을 앓으셨다는 선생님께서는, 성인이 되면서 나아지나 싶었는데 풍파를 맞으셨다고 합니다. 알고 봤더니 어머니가 원래 기운을 막아주고 계셨는데, 돌아가시면서 선생님이 온갖 고생이란 고생은 다 하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죠.

2, 30대 땐 정말 받지 않으려고 악착같이 버텼고, 전국 점집투어를 다니면서 누르고 견디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40대가 되어서는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었고, 마지막에 방문한 점집에서 말하기를 인왕산에서 5일 동안 기도를 하고 오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내림굿을 받으신 지 1년 4개월째, 업을 이어가고 있는 애동이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개월 전, 3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 문제로 힘들어하고 계신 분이었는데, 그동안 남편의 바람을 의심만 하다가 직접 눈으로 보게 된 후,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께서는 남편과 헤어지고 싶지만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이혼을 망설이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손님께 여자는 지나갈 것이고, 지금이 힘든 시기이니 이 시기만 넘기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을 위해 초발언을 해드리고, 견디실 수 있도록 위안을 드렸고, 기도하고 빌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상담을 받으신 후 다시 마음을 잡고 잘 살아가고 계십니다. 손님께서는 이혼을 막아준 저에게 감사해하셨고, 지금도 마음의 안정을 필요로 하실 때 종종 찾아와 상담을 하시곤 합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내림굿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50대 중반 남자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물건을 제작해서 해외로 수출 및 납품을 하는 사업을 하고 계신, 가지고 있는 재산도 많으신 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사업이 잘못되어 가세가 기울면서 재산 손실이 엄청 커져 도움을 받고자 찾아왔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절대 아파트는 팔지 말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다른 것은 다 처분하더라도, 무슨 일이 있어도 아파트만은 지키시라고요.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시고, 방법이 없다는 생각에 전부 처분해버리셨습니다. 그렇게 손님은 한순간의 선택으로 가지고 있던 재산을 전부 잃게 되셨습니다.

그제서야 저를 다시 찾아와 살려달라고 말씀하시는데, 정말 답답한 심정이었습니다. 꾸준히 재기를 위해 저를 찾아오시는 손님의 정성을 보고 저도 같이 기도하며 손님을 위해 열심히 빌어드렸습니다. 신령님도 손님의 노력을 보고 감동하셨는지 공수를 주셨고, 재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이후 해외에서 다시 계약이 들어오기 시작했고, 돈 한푼 없던 손님은 조금씩 재기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지금은 집에 용돈을 줄 수 있을 만큼 회복되었다며, 저에게 무척이나 감사해하셨습니다. 저 스스로도 신기했던 경험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최근에 20대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의 취업 문제로 고민이 많으셨는데, 군 제대 후 취업을 준비 중이신 아드님이 지원할 공기업을 알려주시며 합격 여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합격자 2명 중 1명이 아드님이 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반신반의하며 돌아가셨는데, 곧 기쁨 가득한 표정으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들어 보니, 아드님이 지원하신 기업은 800대 1의 경쟁률이었고 1명만 뽑기로 예정되어있었지만 이례적으로 2명이 뽑히게 되었으며, 그중 한 명이 아드님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1명만 뽑는 곳에서 2명이 뽑힌다고 하여 저를 의심했던 거였다고 말씀하시며, 아들이 합격하고 나니 너무 놀랍고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저도 아드님의 취업을 진심으로 축하해드렸고, 손님은 아들의 앞날을 위해 초를 켜고 가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