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양천 용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서울특별시 > 반곡어린이공원 도보 2분거리

양천 용화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13후기더보기

양천 용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13명 중 9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7

 (8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7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5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속이 시원해요

5

가족/건강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정 O O

26세 여성·방문상담·2022.05.2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문제 최근에 엄마가 아프신곳이많아 건강문제 이직문제 금전문제 여러가지많고 많은 고민을 들고 가게되었습니다 너무 너무 겁도나고 답답했거든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여러가지 고민들고 찾아갔는데 시원시원하게 답변주시고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물어보는건 정성다해서 다 말씀 해주세요~ 처음 보는 신점이라 무섭기도하고 떨렸는데 너무 편하게 오픈마인드로 대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너무 편한 상담이였어용 인생계획까지 세워주신 선생님 성격감안하며 조언주신대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천 용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양천 용화 선생님

2022.05.27

귀한 분 OO님,
감사해요.노력해보겠다니 우리 가을쯤 다시 만날일 생겼음 좋겠네요...요번엔 꼭 인생에 스트레스 한방과 등불이 되어줄 멋진사람으로요..자길 귀하게 생각해주는 사람이 자기옆에 생기면 꼭 다시 얼굴봐용.

선생님 소개

무속인 같지 않은 무속인

“겁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손님들 말에 빗대면 ‘무속인 같지 않아서 좋다’는 말씀을 많이 들으신다는 선생님은 신을 받은 사람이지만, 사람으로서의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아도 생각하기에 손님을 만나실 때도 사람 대 사람으로서 대하려고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손님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손님들은 무거운 분위기의 점집보다 훨씬 자신의 속을 드러내기가 편하다고 이야기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업을 해본 경험도 있으시다며,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리려고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한번 해볼게요”라는 말

“제가 손님께 듣고 싶은 말입니다.”

요즘 선생님께서 손님으로부터 자주 들었던 말 중에 “한번 해볼게요”라는 말이 유난히 기억에 남으신다고 꼽으셨습니다. 선생님이 무속인의 길을 걸으며 느끼는 가치도 이와 일맥상통한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 점사를 보시고 해결책을 드리는 것은 쉬운 일일지 몰라도 손님들은 그것을 직접 행동으로 옮겨야 하기에 힘들 수 있는데, 손님들이 “한번 해볼게요”라고 말씀하실 때마다 용기를 얻으신 것이 느껴져 보람되다고 말씀하셨죠.

당신이 소망을 얻을 수 있도록

“그게 제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의 말 한 마디에 찾아오시는 손님께서 소망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자신은 성공한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 부담을 드리지 않고, 삶의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실 수 있는 이유입니다.

누군가는 ‘사기꾼’이라고 할지 몰라도, 선생님은 무속인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손님들이 선생님을 통해 활기를 얻고 희망과 소망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히 만족스럽다고 다시금 말씀하셨죠.

깊이 있는 내공

“신내림 받은 지 20년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은 지 1년 후 신병이 오셨다고 합니다. 신내림 받기를 계속 거부하시다가 어느 날 꿈을 꾸었는데 선생님이 이를 받지 않으면 선생님의 따님이 무속인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해 신내림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신내림을 받은 게 20년 전입니다. 이후 10년 동안은 사업과 무속 일을 병행하시다가 최근 10년은 무속 일만 전업으로 하고 계십니다. 상담 내내 선생님의 목소리에서 그 내공의 깊이가 느껴졌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2년 전, 따님의 결혼 문제로 찾아오신 어머니가 있습니다. 5살 연상연하 커플이었는데, 결혼을 앞두고 나이차이가 걱정되어 예비 사위와의 궁합을 보러 오신 것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따님의 예비 신랑분이 매우 어른스럽고 생각이 깊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손님께 남성이 여성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지지자가 되어줄 것이고, 둘의 궁합이 잘 맞아 결혼을 해도 될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상담 끝무렵, 5군데의 점집을 더 보시고 제 말이 맞으면 다시 오시라고 덧붙였죠.

손님께서는 실제로 철학관과 점집을 돌며 궁합을 봤는데 저와 똑같은 말씀을 하셨다며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그렇게 손님의 마음을 흔들고 결혼을 성사시킬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전혀 문제될 것 없는 나이차를 극복하시고 아주 행복하게 사시며, 온가족이 매년 점사를 보러 찾아오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8년 전, 간호사이셨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 들어오실 때 문서가 들어오는 게 보여 보이는 대로 손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그럴 일이 없고, 본인은 월급쟁이라며 문서를 잡을 돈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계속 실랑이를 벌이시다가 정확히 한 달 후, 손님이 다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제 말이 맞았다며 길을 가다가 아파트 급매가 나온 게 있어 찾아봤는데 너무 좋은 조건에 경매가 나와서 자신의 아파트 보증금과 나오지 않을 것 같던 병원에서의 대출을 합쳐 아파트를 계약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부천에 있는 아파트였는데, 현재는 매우 올라서 큰 이득을 보고 계신다며 종종 들리셔서 점사를 보고 가십니다. 손님의 웃으시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던 에피소드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7년 전, 무속인 어머니를 둔 화류계에 종사 중인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께서는 머리도 똑똑하고 손재주가 있어 화류계에 있을 사람이 아니라고 계속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벌써 6~7년째 화류계에 몸을 담고 있어 그 속세의 습을 버리기 힘들어 고민하셨죠.

저는 손님께 반영구문신을 전문으로 하는 샵을 차리고 배워서 업으로 삼으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들으셨지만, 초기 1년 동안은 밤에 몰래 술집에 출근도 하고 진로에 확신을 얻지 못해 힘들어하셨습니다.

하지만 2년차가 되면서부터, 손님이 점점 들어 돈은 예전만큼 벌지 못하더라도 화류계에 출근하지 않고 생활할 수 있을 만큼 자리를 잡으실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연락이 되지 않지만, 7~8년 전까지도 잘 지내시는 걸 두 눈으로 확인하며 언니, 동생 관계로 잘 지냈던 손님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