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남 아산 자미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남 아산 자미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온양온천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3,096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0)

선생님 스토리

항상 진심을 다해

 

“당신을 진심으로 위하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손님의 편에 서서, 진심으로,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신다고 합니다. 진정으로 손님을 위해 해드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신령님의 공수뿐 아니라 현실적으로도 깊게 생각해서 최대한 도우려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셨죠.

 


손님들이 성불을 볼 수 있도록 이렇게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 선생님이 가진 차별점이자 장점이라고 강조하셨죠. 진심을 다하고, 최선을 다해서 상담을 도와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손님께 닿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하셨습니다.

 


답답함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당신을 돕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현실에 대한 해답을 찾길 원하고, 미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길 원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일이 그러한 답답한 부분에 대한 해답을 줄 수 있다는 것에서 가치와 보람을 느낀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좋은 결과를 얻어갈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손님께서 직면한 문제에 대한 원인을 찾아드리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최선을 다하시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말씀하셨죠.

 


나 자신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저도 그랬기에 잘 압니다.”

 

항상 선생님 스스로도 자신의 고민을 어디에서도 털어놓지 못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너무 힘들고 답답했던 그때를 생각하며 상담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느꼈던 아픔과 고통을 생각하며 신령님이 주시는 공수대로, 말씀대로 최대한 신경 쓰며 상담한다고 덧붙이셨죠.

 


그렇기에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이러한 선생님의 마음을 느끼고 만족해하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또한 상담을 받는 내내 선생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듯했습니다.

 


무병 때문에 온 청각 장애와 위암

 

“받아들이기 힘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처음에 무병으로 인해 청각 장애가 왔고, 40대 초반에는 위암까지 오셨다고 합니다. 위암 진단을 받은 후 심경 변화가 컸고, 살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마음을 다잡고 점집을 방문하게 되셨죠.

 


거기서 무속인이 선생님은 신을 받아야만 하는 운명이라고 말했고, 이미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은 말이기에 겸허히 받아들이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신내림을 받고 지금의 업을 이어간 지 5년째이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중매를 받았는데, 그 남자분과 결혼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 중에 답을 얻고자 하셨죠. 상담을 해보니 손님께서는 그 남자분이 마음에 차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분의 합이 들어서있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께 지금 상황에서 이것저것 따질 게 아니라며, 지금 그 사람이 아니면 결혼을 못할 거고, 결혼하면 남자분이 정말 잘해줄 것이니 결혼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들으시고 그 남자분과 결혼을 하셨고, 지금 정말 행복하게 살고 계신다고 합니다. 다시 저를 찾아와, 남편 되는 사람이 너무 잘해주고,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며 거듭 감사인사를 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과일장사를 준비하고 계신다고 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께 ‘동업을 하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는데, 손님께서 놀라시며 후배와 동업으로 장사를 시작하려고 했다며, 소름 돋는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손님께 절대 동업은 하지 마시라고, 사주풀이까지 해드리며 후배와의 성향이 맞지 않으니 절대 하지 말라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시고, 그 후배와 동업해 장사를 시작하셨습니다.

 

결과적으로 손님은 돈과 사람을 모두 잃으셨고, 죄스러운 얼굴로 저를 다시 찾아와 저보고 살려달라며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제 도움으로 액운을 걷어내시고, 제 추천으로 분식 장사를 하시며 지금은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로, 저에게 많이 의지하는 친구이기도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 중3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을 과학고에 진학시키고 싶은데, 가능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이 신가물이셨고 아드님도 일반인보다 기운이 세서 과학고 진학을 위해서는 많이 빌어줘야 하는 형국이었습니다.

 

손님께서는 아들의 진학을 위해 무엇이든 하겠다고 하셔서, 저는 작은 치성을 해드리며 정성으로 빌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아들을 위해 치성을 드리고, 매일같이 찾아와 무릎 꿇고 비셨습니다.

 

이후 아드님은 1, 2차 시험을 한 번에 통과했고, 마지막 면접을 앞둔 시점에서 신령님이 공수를 주셨는데, 합격의 공수였습니다. 그래서 손님께도 신령님께서 손님의 정성을 알아주셨고, 합격한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아드님은 신령님의 말씀처럼 3차 면접도 잘 보시게 되어 과학고에 진학할 수 있게 되었고, 손님께서는 한결 편한 표정으로 찾아와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남 아산 자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