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계양구 천신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인천 계양구 천신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경인교대입구역 4번 출구 도보 2분거리
조회수: 1,923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9)

선생님 스토리

신령님의 말씀 그대로

 

“가감없이 신령님 말씀 그대로 전달합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가감없이 손님들에게 전하는 것이 상담의 제1원칙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첫 공수는 반드시 들린 그대로, 보인 그대로만 드린다고 하셨죠. 다만 신령님의 말씀이라는 것이 가끔은 어렵고 축약되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그런 말씀을 풀어드리고 이해시켜드리는 것은 자신의 역할이라고 하셨죠. 또한 뱉은 말에 책임을 느끼고 이어서 해결해 나갈 방법을 찾아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이라는 직업의 책임과 역할에 대한 인식이 굉장히 분명하고 뚜렷한 분이셨습니다.

 


진실이 전하는 개운함

 

“뒤끝 없이 개운하게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진실된 이야기를 통해 손님에게 개운함을 드리는 것이 보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점이라는 것은 보통 고민이 있는 사람들이 보러 오는 것인데, 하나하나 진심과 정성을 담은 진실만으로 상담한다면, 복잡했던 고민의 실타래들이 풀려나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해결책을 얻어갈 뿐만 아니라 답답한 것이 풀려 개운하다고 말씀하신다면 그보다 더 큰 보람은 없다고 말씀하셨죠. 손님들이 속 시원하게, 개운하게 돌아가셔야 한다는 상담 철학이 분명하게 드러나는 말씀이었습니다.

 


희망 전도사

 

“앞으로 나아갈 동력을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선 ‘희망’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당장 집안에 빚만 가득한 사람이더라도 앞으로 나아질 희망이 있다면 열심히 나아갈 수 있지만, 재벌일지라도 스스로 생을 마감한 사람도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미래에 대한 희망은 삶의 연료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지금 상황이 어떻든 더 나아질 방법,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절망적인 상황일지라도 낙담하지 않고 조만간 그 상황을 벗어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에 따른 해결책으로 희망적인 미래를 전하고 계십니다.

 


최선이란 무엇인가

 

“하늘을 우러러 부끄럽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진인사대천명’이라는 말을 좋아한다고 하셨습니다. 인간으로서 최선을 다하되 결과는 하늘에 맡긴다는 말이죠. 그러나 일반인이 아닌 신령님을 모시는 제자로서 ‘최선’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갈릴 수 있기에 오랜 시간 고민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공수는 신령님께서 주시는 것이니, 제자인 자신은 정성을 다하고, 영을 맑게 유지하여 칼 같은 공수를 받을 수 있게 준비해야 한다’고 결론 내리셨습니다. 또한 손님들이 가져오시는 문제들 중에는 인생이 걸린 문제들도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재작년 10월경에 90년생 남자분이 상담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손님은 프리랜서 사진가로 일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점사를 볼 돈도 부족할 정도로 수입이 불안정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은데 만나질 못한다며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21년도에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꼬인 사주를 풀어내려면 초를 켜야 한다고 말씀드렸으나 손님은 비용을 마련하기 힘드셔서 고민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유튜브에 올라갈 영상 작업을 도와주면 초를 켜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실제로 손님에 제 유튜브 영상 편집을 도와주셨고 저는 손님을 대신하여 초를 켜고 빌어드렸습니다.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셨고 키가 작고 단발인 여자를 보여주셔서 손님에게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작년에 인연의 여성분을 만나 행복하게 교제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89년생 남성분이 상담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예기치 못한 비용이 자꾸 발생하여 돈이 새는 것을 막고자 상담을 청하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남성분이 당시 삼재에 걸쳐 있었고 삼재를 풀라는 공수를 받아 전해드렸습니다.

 

손님은 확신을 하지 못하시고 아리송한 표정으로 돌아가셨으나 5일만에 다시 찾아오셔서 자꾸 돈이 새나간다며 제 말이 생각나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삼재를 풀어달라고 부탁하셔서 저는 초를 켜고 정성껏 삼재풀이를 진행하였고 이후 손님의 사업은 더욱 순항하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1년 2월경에 94년생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대학에서 석사과정에 재학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지도교수와의 트러블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공수를 통해 ‘한 번은 바른 소리를 할 필요가 있다’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다시 찾아오셔서 교수님께 대들었다가 연구실에서 쫓겨났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이후 후속 공수를 통해 ‘오히려 잘 됐다, 두 명의 교수와 만날 수 있는데 두 번째로 연락된 교수 밑으로 들어가시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은 실제로 두 번째로 연락을 준 교수님 밑에서 석사학위를 받으셨고, 추천을 받아 독일에서 박사학위 과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독일에 가기 전 아홉수를 해소하기 위해 저를 통해 치성도 드리셨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연락을 주고 계신 손님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인천 계양구 천신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