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미추홀 금순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인천 미추홀 금순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송학사거리 도보 5분거리
조회수: 1,347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

선생님 스토리

사람을 이롭게 하자

 

“모든 공수는 사람을 이롭게 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홍익인간’의 정신을 말씀하셨습니다. 단군신화의 단군이란 ‘무속의 제사장’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그런 만큼 홍익인간의 정신은 무속 정신의 뿌리와도 같다고 말씀하셨죠. 결국 모든 무속인은 사람을 위해 존재하고, 공수는 사람을 이롭게 하는 것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부담되지 않는 공수를 주십니다. 여력이 없는 분을 위해 비용 없이 빌어주신 적도 있다고 하셨죠. 손님이 따라올 수 있는 범위 안에서 해결을 봐야 한다는 방침을 확고히 하신 채 상담을 진행하고 계셨습니다.

 


운세를 비틀고 키웁니다

 

“정성과 진심이 결과에서 큰 차이를 낳습니다.”

 

선생님께선 세상 일은 흑백으로 분명히 나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100을 달성해야 하는데 0인 경우는 별로 없고, 90이나 95에서 실패한다고 하셨죠. 그 부족한 운세를 채우고 키우는 것은 본인의 역할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손님이 귀인이 될 수 있도록, 그 조금의 정성을 더해 한 걸음 올라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속인의 본업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운세의 증폭과 전환을 통해 이 같은 성취를 가능하게 하겠다고 분명하게 다짐하셨습니다.

 


고통스럽지 않은 방향

 

“가이드라인을 잡아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선 힘들고 어렵게 가지 말자고 말씀하셨습니다. 편하게 가도 될 일에서 고통을 받으며 헤매지 말라고 말씀하셨죠. 방향성을 모르겠다면 가이드라인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저에게는 ‘그 여자를 만나지 말라’라는 공수를 주셨습니다.

 


실제로 그 때 다시 만나볼지 말지 고민하던 여자가 있었기에 선생님의 말씀이 소름 돋게 다가왔습니다. 성격적인 측면에서 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기에 고민중이었던 상황이었죠. 결과적으로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결심했고, 다시 만나지 않길 잘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함께 믿고 가야 합니다

 

“상호 신뢰를 통해 소통하고, 해결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과 손님이 서로 신뢰를 가져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무속인을 믿고 말하기 힘든 고민을 꺼내고, 무속인은 손님이 비밀을 터놓을 수 있도록 신뢰감을 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올바른 해결을 위한 토대가 만들어지는 것이죠.

 


선생님께선 이러한 상호 신뢰는 ‘진실된 상담’을 바탕으로 이뤄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만을 말하고 진심이 전달되어야 손님도 믿어 주신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철학은 ‘더 나은 해결을 위해 항상 진실과 진심을 담고, 신뢰를 끌어내는 것’이라고 묘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 쯤에 20대 후반 여성분이 방문하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은 지금까지 너무나 힘든 연애만 했다며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이분의 팔자에는 남자운이 전혀 없어서 좋은 남자를 만나기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공수를 드리며 지금까지의 연애가 힘들었고, 좋지 않은 남자들만 만났던 이유를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손님의 남성운을 틔우기 위해 치성을 드릴 것을 권했습니다. 손님 역시 제 설명을 듣고 신뢰를 가지셨는지 믿고 치성을 진행해 달라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운세를 열어 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해 치성을 드렸고 이후 손님은 한 남성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분은 지금까지의 남자들과는 달리 손님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셨습니다. 두 분은 지금까지도 너무나 잘 만나며 현재는 결혼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에 부동산 사업을 하고 계신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딸아이 하나를 혼자 키우시면서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사업이 너무 기울어 상담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상담을 받으러 오실 당시에 차비도 없어서 빌려서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이었고 너무나 힘들어 하시는 것이 느껴져서 점사비 없이 상담을 진행하고, 이후 비용 없이 치성을 올려 드렸습니다. 손님도 간절한 마음으로 함께 기도를 올리셨고 3개월 만에 새 계약을 통해 사업이 다시 일어서게 되었습니다.

 

또한 6개월 뒤부터는 여러 계약이 들어와 사업이 조금씩 다시 번창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지금 제주도에서 사업을 하고 계시는데 사업을 크게 일으키셔서 지금은 재력가라 불릴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후 손님은 매년 찾아오셔서 점사를 보고 정성을 드리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재수생 아이를 둔 부모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의 첫째 아이는 공부를 곧잘 해서 현역때 카이스트에 합격하여 다니고 있었고, 둘째 자녀는 공부는 잘 하는데 항상 큰 시험에서 제 실력 발휘를 못해 재수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문서운이 많이 약해 그런 것이다’라는 공수를 드렸습니다. 그래서 굿을 통해 문서운을 키워보자는 대안을 드렸습니다. 손님들은 알겠다며 그렇게 하자고 말씀하셨고 둘째 자녀분은 굿 이후에 본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현역 때 떨어졌던 대학에 합격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인천 미추홀 금순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