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남 금산 백미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남 금산 백미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용문초등학교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3,003
평점 : 9.8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5)

선생님 스토리

핏줄이 증명하는 강대한 신기

 

“오히려 이 길을 멀리했었습니다.”

 

선생님의 어머님과 할머님은 모두 무속인이셨다고 합니다. 무속인 집안에서 태어나 무속인이 얼마나 고되고 힘들게 사는지 모두 보고 듣고 느꼈기 때문에 오히려 선생님께선 무속업계에는 얼씬도 하지 않으려 노력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타고 흐르는 피는 무속을 거부할 수 없도록 계속해서 시련만을 주었고 결국에는 이 길을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하셨죠. 거부할 수 없었던 강력한 신기를 가지셨기에 아픔을 겪으셨지만 결국엔 더 날카롭고, 더 적중하는 점사의 기틀이 되었습니다.

 


공수를 남발하지 않습니다

 

“손님에게 알맞은, 정제된 공수가 필요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에게 필요한 상담’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보이는 대로, 들리는 대로 모두 말했으나 이제는 정돈된 공수를 통해 점사를 본다고 하셨죠. 말문이 막 터진 경우가 아니라면 점사를 통제하고 손님에게 가장 알맞은 상담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사소한 일들을 맞히며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가장 중대한 일을 논의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에게는 가족과 여자 문제에 대해 심도 있는 조언을 주셨는데, 모두 제가 최근 깊게 고민하고 있던 문제들이었습니다.

 


두렵지 않은 상담을 추구합니다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존재이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도 사람일진데 사람들이 무서워하고 두려워하는 것이 좋지는 않다고 하셨습니다. 과거에 그랬던 것은 그렇게 해야 한다고 배웠기 때문이라며 시대가 바뀌었으니 무속인도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필요가 있다고 하셨죠.

 


또한 선생님께선 상담이라는 업의 본질을 보더라도, 딱딱하고 무거운 상담보다 친근하고 배려 깊은 상담이 꼭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는 선생님께서도 무속업의 변화에 앞장서기 위해 언니나 동생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상담에 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피할 수 없었던 무속인의 업

 

“도움되는 방향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30대 초반가지 내림굿을 거부하시다가 결국 말문이 터져 지나다니면서 아무에게나 점사를 봐주셨다고 합니다. 무속인 집안의 도움을 받아 누르고 누르며 끝까지 피했지만 결국 강대한 신기는 피해갈 수 없었던 것이죠.

 


주변의 줄초상과 지인들의 악재를 보며 선생님께선 결국 무속업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셨습니다. 내림굿을 받고 나니 주체할 수 없었던 공수도 다스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 공수를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분에게 적재적소 활용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초에 40대 초반 여성분이 남편의 바람 문제로 이혼 상담을 받기 위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이혼이 힘들 것 같다고 나왔고 손님에게 말씀 드리진 않았지만 손님도 다른 사람이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손님은 이혼이 가능한지 물어보셨으나 저는 생각대로 되지 않을 것이라고 얘기해 드리면서 여름에 남편분이 크게 아플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당황하시며 남편의 지병이 재발하는 것인지 물어보셨고, 저는 그것보다 더 큰 아픔일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혼 문제에 대한 상담을 받지 못해 답답해 하셨으나 결국 여름에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남편이 뇌경색으로 사경을 헤매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남편이 깨어날 수 있도록 일을 진행해 드렸고, 신령님의 공수를 통해 ‘마지막이니 용서해 주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남편분은 뇌경색으로 쓰러질 당시 내연녀와 함께 있었고, 이 때문에 손님은 내연녀를 아직도 정리하지 못했음을 알게 되셨지만 남편을 보내는 마지막 길이었기에 두 손을 꼭 잡고 화해하셨다 합니다. 이혼 문제로 시작했지만 마지막은 사별과 용서로 끝난 가슴 아팠던 이야기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년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래 진로상담을 했던 손님과 같은 손님의 이야기입니다. 손님은 저와 상담을 꾸준히 받고 계셨는데 어느 날 문서가 하나 보였고, 문서를 잡으라고 말씀드리며 잠실의 아파트 매매를 추천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전셋집을 정리하고 잠실의 아파트를 구매하셨고 지금 와서는 손님이 산 아파트의 시세가 구매 당시의 2배를 넘겼습니다. 손님은 정말 고맙다며 진심을 담아 인사하셨고 저 역시 뿌듯했던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3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직업이 없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던 중이셨고, 길을 찾지 못해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속눈썹 붙이는 일을 하는 것이 어떤지’ 물어보았습니다. 손님은 유명한 화가셨던 할아버지를 닮아 예술 감각이 있었습니다.

 

손재주와 감각이 좋은 분이셨기에 저는 속눈썹 붙이는 일을 하면 잘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며 일을 배워 보기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저와의 상담을 통해 진로를 정하셨고 13년이 지난 지금은 알아주는 뷰티 아카데미 원장이 되어 방송에도 출연하는 업계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손님은 이후에도 꾸준한 인연을 통해 결혼과 자녀 문제 등 대소사를 함께하는 제 신도가 되셨습니다. 손님은 저를 큰 조력자로 생각해 주시고, 저도 인생의 동반자로 생각하고 있는, 떼어낼려고 해도 뗄 수 없는 소중하고 깊은 인연이 되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남 금산 백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