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평택 화심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평택 화심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현하늘푸른공원 도보 3분거리
조회수: 1,914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2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

선생님 스토리

당신 마음이 곧 제 마음

 

“제 마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께서 찾아오셨을 때 손님의 마음이 곧 자신의 마음이라고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은 모두 각자의 고민거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선생님의 가장 큰 역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손님을 이해하고 위로해드리는 것은 상담에 있어 필수적인 과정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항상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신다는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마음을 보듬어드리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솔직한 마음으로

 

“진심으로 대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찾아오시는 손님들을 항상 솔직한 마음으로, 진심으로 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지기라도 하는 듯, 손님들께서도 본인의 속마음을 편하게 털어놓을 수 있다고 말씀하신다고 합니다.

 


모든 것을 숨김없이 솔직하게 말할 수 있기에, 고민을 해결하는 것도 더 편하다는 게 손님들의 증언이라고 선생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 마음을 치유해드림과 동시에 현실적인 조언도 잊지 않는다고 덧붙이셨죠.

 


친동생의 영향으로

 

“제 동생도 알아주는 무속인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남동생이 한 분 있으셨는데, 그분께서는 개인 굿거리뿐 아니라 국가의 안녕과 번영을 빌어주는 무속인이라는 의미의 나라만신이셨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신가물이 있어 징과 장구를 치면서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4년 전, 동생이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으면서 선생님께서는 운명적으로 자신이 동생을 이어 무속인의 길을 걸어야 함을 직감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신내림을 받고 일을 시작하게 되신 것이죠.

 


어떠한 어려운 고민일지라도

 

“주저없이 해결해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알아주는 무속인이었던 동생과 함께 일을 하면서 생긴 노하우도 적용시켜 상담하신다고 말씀하셧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어려운 고민을 가진 손님이 오시더라도 도와드릴 수 있다고 장담하셨죠.

 


신가물이 있는 손님들께서도 편하게 찾아오시라고 덧붙이셨습니다. 이러한 손님들을 어려워하는 무속인분들도 많은데, 선생님께서는 자신은 그렇지 않다고 말씀하시며 주저없이 해결해드릴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 만나고 계신 남자분과 연애를 하시다가 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되셨는데, 재회하고 싶은 마음이 커 상담을 받으셨던 분이었습니다.

 

다른 점집을 많이 다녀보신 후 저를 찾아오신 거였는데, 모두 하나같이 다시 못 만날 거라는 말을 들으셨다고 합니다. 저에게도 간절하게 다시 합칠 수 있을지 질문을 하셨고, 두 분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알아봐달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분은 다시 이어질 수 있음 직해 보였습니다. 다만 굿을 해야 할 것 같아 그렇게 말씀드렸고, 손님께서도 원하셔서 굿을 해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 다시 찾아와 그 남자분과 다시 연애를 하게 되었다며 감사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5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여동생과 함께 방문하셨는데, 들어오시자마자 보이는 게 있어 손님께 곧바로 ‘이번년도에 사업하시다가 금전을 많이 해드시지 않았냐’고 여쭤보았습니다. 8억 정도 될 것 같다고도 덧붙여 말씀드렸죠.

 

손님께서는 놀라시며 어떻게 알았냐며, 어떻게 해결하는 게 좋을지 물어보려고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조상에서 도와줄 것으로 보이는데 굿을 해야 할 것으로 보여 이를 권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도 원하셔서 굿을 해드렸죠.

 

이후 손님께서는 잘 되지 않던 사업이 다시 흥행하게 되었다며 저에게 감사 인사를 하셨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찾아오시는 단골손님 중 한 분이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재작년에 17살의 딸을 가진 부모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딸이 신가물이 있는 것 같아 걱정이 되어 상담을 받으러 오신 것이었는데, 다른 점집을 갔을 때는 신내림을 받아야한다고만 해 다른 방법이 없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아직 나이도 어리고 학생이라 공부도 해야 하기에, 신내림을 받게 만들고 싶지는 않다고 하셨죠. 이 문제로 공부에도 집중을 못한다며 걱정이 많으셨습니다. 저는 고민 끝에 눌림굿을 하는 것이 좋겠다고 말씀드렸고, 손님들도 원하셔서 굿을 해드렸습니다.

 

굿을 받은 이후 따님의 모습이 180도 바뀌어서 손님들과의 사이도 좋아졌을 뿐 아니라 대학에 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게 되었다며 흐뭇해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저를 종종 찾아오시는 손님들이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평택 화심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