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계양 적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인천 계양 적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작전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4,637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7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44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9)

선생님 스토리

가족처럼 편안한 상담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손님의 마음을 헤아리려고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기 어려웠던 이야기까지 꺼내실 수 있도록 친근감 있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그렇기에 손님들께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편하게 느끼시는 것 같다고 하셨죠.

 


여성 손님들 중 남자 무속인에게 말하기 힘들거나 어려워하시는 분도 많은데, 선생님께서는 그런 손님들께 친구처럼, 언니처럼 다가가서 속에 있는 깊은 이야기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희망을 불어넣는 상담

 

“용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통해 좌절에 빠져 있던 손님들께 좀 더 희망을 드리고, 용기를 드림으로써 떨어져 있던 자신감을 되찾게 도와드리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도 거짓 없이 내려오는 공수 그대로 말씀드리는 것을 철칙으로 삼는다고 하셨죠.

 


손님들께서 많이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다시 본연의 삶을 찾아서 살아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가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희망을 찾으실 수 있다면 그것만큼 보람된 게 없다고 덧붙이셨죠.

 


좋은 상황으로 바뀔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보통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은 힘들거나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런 손님들의 마음을 좀 더 받아들이고 이해하면서, 힘든 부분을 풀어낼 수 있는 해결방안을 마련해드리기 위해 상담에 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손님께서 어려운 부분을 해결하고, 좋지 않은 상황을 좋은 상황으로 바꿀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싶다는 선생님의 목소리에서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손님의 말을 경청하며 그 속에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 도움을 드린다고 하셨죠.

 


운명 같았던 신내림

 

“내림굿을 받은 지 1달반 된 애동입니다.”

 

선생님께서는 20대 중후반 됐을 때부터 무슨 말만 하면 잘 맞아서 감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위도 자주 눌리면서 귀신을 많이 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점집을 많이 방문했는데, 대부분 무속인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말씀을 들으셨죠.

 


선생님께서는 이를 계속 부정하며 지냈지만, 계속해서 맞는 신기 때문에 무속인의 길을 가야 한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신내림을 받게 된 지 1달반 된 애동이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주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남자친구와 만남을 이어가고 싶지만 남자친구는 이별을 원한다며 도움을 받고 싶어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그분과는 이별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이미 남자친구분은 이별 준비를 마친 상태였습니다. 손님이 이별을 선택하도록 도움을 드렸지만, 손님의 마음은 그렇지 못했기에 쉽지 않아 하셨죠. 하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았고, 최근 가슴 아픈 이별을 하게 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눈물을 흘리며 저를 찾아오셨고, 저는 그분과 이어드릴 수 없는 상황은 매우 안타까웠지만 점사를 통해 2년 뒤에 찾아올 인연을 말씀드리며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도 계속 손님과 상담을 이어가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신내림 직후, 3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건설회사를 다니고 계신 분이었는데, 퇴사 후 같은 직종으로 사업을 구상하고 있던 중 잘 될지 알아보기 위해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당황스러울 정도로 막힘없이 일이 술술 풀리는 형국이었습니다. 손님의 성향과 성격을 보며 올해 꾸준히 들어오는 일들을 알려드렸죠. 어떻게 보면 가벼운 상담이었지만, 손님은 저와의 상담을 통해 큰 확신을 얻어 사업을 시작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잘 되고 나면 연락하라는 저의 말을 기억했던 손님께서는 해가 바뀐 뒤 연락이 오셨고, 감사 인사를 하며 보답을 하셨습니다. 지금은 저의 신당에 초를 켜고 있는 신도이고, 앞으로도 꾸준히 잘 풀리는 형국이기에 걱정이 되지 않는, 저까지 기쁘고 뿌듯한 분이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주 전,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학생이셨고 중국어 어학 공부를 하는 중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 기술이 좋다고 나왔고, 화경으로 약방에서 손으로 뭔가를 계속 섞는 게 보였습니다.

 

손님께서는 놀라시며 사실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은 한의사이고, 약재 관련 자격증을 따서 약방을 운영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께 정말 피 터지게 하면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 거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저는 솔직하게 점사를 드렸는데 손님께 정말 알맞고 필요했던 답변이어서 저까지 뿌듯했던 에피소드입니다. 분명히 미래에 한의사의 길을 걸을 수 있으실 거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인천 계양 적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