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용인 해강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용인 해강 선생님

사주사주
위치 아이콘운동장.송담대역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7,520
평점 : 9.9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67%
재상담 아이콘재상담7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3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6)

선생님 스토리

궁금함이 모두 해결될 때

 

“그 때가 상담이 끝나는 시간입니다.”

 

선생님의 손님 중 한 분은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정말 진심으로 진득하게 상담해 주셔서 매번 시간을 넘겨 오래 상담하는 바람에 죄송하고, 또 감사했다는 것이었죠.

 


선생님께 여쭤보자 선생님께선 웃으시면서 시간은 상담이 다 끝나고 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뒤에 다른 예약이 있는 것만 아니라면, 문제의 해결에 집중하기에 시간에 구애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을 고객이 아닌 인연이라 생각하고 맞이하시는 모습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맞히는 것에 안주해서는 안 됩니다

 

“한 발 더 나아가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의 일을 잘 읽어내는 것에 만족해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에 사람들이 사주를 보고자 하는 것은 미래를 바꾸기 위해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좋은 사주풀이는 맞히는 것을 넘어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성향, 과거, 어떤 모습으로 살아왔는지 등의 문제를 자세하게 읽어주시면서 동시에 합당하고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주십니다. 특히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 선택지들을 제시해 주시고, 손님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선생님의 특징입니다.

 


전생에 진 업을 풀어가는 일

 

“오히려 저에게 도움이 되는 일입니다.”

 

선생님께 시간에 구애되지 않고 상담하시는 이유에 대해 조심스럽게 여쭤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 일을 ‘자신의 업을 닦아가는 일’로 생각하고 있기에 그렇다고 대답하셨죠. 사람들을 바른 길로 이끄는 일은 자신의 덕을 쌓는 일이기도 하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렇기에 남의 사주를 다루는 일은 내 사주를 다루는 것처럼 세심하고 정확하게 살펴야 하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연결되어 있으니, 업보는 쌓지 말고 덜어내야 한다는 선생님의 인생 철학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막연한 기분이 들지 않도록

 

“상담을 마칠 때 개운한 기분이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많은 손님들이 답답함을 풀고자 상담을 받으러 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너무나 힘들 때, 답을 얻어 방향을 찾고자 상담을 받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막연한 풀이는 드리지 않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면, 무엇보다도 확실하고 명쾌한 풀이를 통해 그 답답한 마음을 풀어드릴 수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시간에 구애되지 않고, 확실한 해결책을 알려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은 상담의 본질을 ‘해소’라고 보시기 때문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에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에게는 남자친구분이 계셨는데 그 분과 재혼을 고려하던 차에 저에게 이 결혼이 괜찮을지 물어보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두 분의 사주를 풀이해 보았고, 그 결과 애인 사이로는 괜찮지만 결혼은 좋지 않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연인 사이로는 나쁘지 않더라도 한 집에서 살게 되면 불화가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손님의 경우 그런 상황에 해당했습니다. 그래서 혼인신고를 하지 말고 그냥 만나는 사이로만 남길 추천해 드렸으나 손님은 결국 그 분과 결혼하셨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손님은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눈물을 흘리시면서 제 말이 맞았다며, 결혼 후에 남자가 변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재혼 후에 남자분은 사고를 치고, 바람을 피우고 폭언을 일삼는 등 문제가 많은 사람이었습니다.

 

손님은 후회가 막심하다며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으면서도 위로 이외에는 드릴 것이 없어 더 마음 아팠던 상담 에피소드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재작년 겨울에 5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이사를 계획하고 계시던 중이셨는데 이사를 정말 할 지 결정하기 전에 저를 찾아와 조언을 구하셨습니다. 제가 사주를 보니 재물과 문서운이 들어와 있었고 운세가 너무 좋아서 제가 직접 부동산 구매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금전적인 여유가 충분치 않으셨으나 끌어 모을 수 있는 돈을 다 끌어 모아 아파트를 구매하셨습니다. 당시 대출 포함 1억 5천만원으로 급매물로 나온 아파트를 구매하셨고 지금은 그 아파트가 3억이 넘어 투자 원금 대비 3배가 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아파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추천해준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투자 성공을 축하해 드렸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자주 찾아오셔서 재물 관련한 질문을 많이 하고 가시는 단골 손님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 16살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운동선수였는데, 손님이 유명 철학관에서 추천을 받아 아드님을 펜싱 선수로 키우신 경우였습니다. 그러나 아드님이 운동에 집중하지도 못했고, 실력도 늘지 않았으며, 부상도 자주 당해 고민이 많으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사주를 보니 아드님은 운동으로 끝까지 가서 대성할 사주가 아니었고 남들을 가르치는 것이 적성에 맞다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아드님 운동은 그만 시키시고, 교사나 강사를 하는 것이 좋으니 이제 공부를 시키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심각하게 고민하셨고, 저는 마음이 잡히면 다시 찾아오시라고 말씀드리면서 상담을 마쳤습니다. 결국 2년 전 겨울에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이 운동을 하다가 크게 다쳤고, 운동이 아니라 공부를 하고 싶다 말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꼭 공부를 시키시라고 당부드렸고, 결국 아드님은 열심히 공부해 작년에 서울에 있는 한 대학교에 진학하셨습니다. 명문대학까지는 아니었지만 서울에 있는 대학에 합격했다는 사실로 손님은 정말 기뻐하셨고, 저 역시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개명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천명의 선생님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작명/개명, 택일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결정 전에 반드시 천명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3.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으실 때는, 선생님에게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4.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서비스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용인 해강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