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포천 지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포천 지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무봉2리 마을회관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545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8)

선생님 스토리

솔직한 점사

 

“헛된 노력이 되지 않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에 있어서 거짓 점사는 절대 없다고 단호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가 떨어지면 바로바로 그에 대한 답도 내려오고 선생님께서는 이것을 있는 그대로 전달한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 모시고 있는 신령님을 욕보이지 않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신 손님의 노력이 절대 헛되지 않도록, 적어도 헛 굿은 되지 않도록 솔직하게 상담하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손님께서 빚을 져서까지 굿을 하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는다며 손님의 상황 내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해드린다고 하셨죠.

 


큰 고민은 작아지게, 작은 고민은 없어지게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살아가는 데 있어 다가올 미래에 대한 문제들을 헤쳐나갈 수 있고, 피해갈 수 있게, 이겨낼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가치 있다고 하셨습니다. 큰 고민은 작아지도록, 작은 고민은 없어지도록 돕겠다고 강력하게 말씀하셨죠.

 


손님께서 처한 상황에 대해 적재적소에 맞는 답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도 강조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점사는 온전히 신령님의 공수 아래에서 이루어지고, 단 한 번도 틀린 적이 없다고 자신감을 보이시기도 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이해시켜 드리겠습니다.”

 

신의 모습이나 형태를 직접 형상화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선생님은 신령님의 말씀을 손님께 전하는 전달자로서, 신령님께서 일러주시고 보여주시는 것 그대로를 이해시켜드리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손님께서 신령님의 말씀을 깊이 이해하시고, 가져오신 문제에 대한 성불을 보실 수 있는 방향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중생 구제를 위한 마음으로 상담을 하신다는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잘못된 상술적인 무속에 속지 않고 제대로 알고 가실 수 있도록 힘쓰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태어났을 때부터 정해진 운명

 

“하지만 50살에 무속인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태어났을 때부터 부모님께서 무속인의 길을 가야 할 아이라는 말씀을 하셨다고 합니다. 할머니의 손을 거쳐 절에서 살게 되었는데, 태어난 지 10개월 만에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집안을 흔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럼에도 신내림을 받고 싶지 않아 눌림굿을 하고 계속 버티니, 33살에 장남을 사고로 데려갔다고 합니다. 가족으로 치고, 금전으로 치고, 모든 게 풍비박산이 나면서 더 이상은 버틸 힘도 없어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되셨다고 합니다. 내림굿을 받은 지 1년 반 되신 애동이지만, 성실하게 죽는 날까지 중생 구제를 하겠다는 마음으로 이 길을 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021년 8월, 31세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었는데, 만나고 있는 남자분의 사주를 가져와 결혼해도 괜찮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손님을 혼냈습니다. 손님은 유부녀였고 남편도 멀쩡하게 살아있는데, 이혼을 생각하며 새로운 남자와 새 살림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제가 신령님의 공수를 받아 이혼을 막았고, 초발언을 해드리며 상담 내내 손님의 잘못된 마음을 달래어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의 외도는 멈추었고, 남편분과 관계 회복에 힘쓰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남편분과 함께 찾아오셔서 상담을 받고 가셨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줘서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지금은 두 분 모두 제가 정말 아끼는 신도이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021년 4월,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 실패로 인해 모든 재산을 잃고, 많은 빚을 지게 되어 죽을 각오로 저에게 오신 것이었습니다. 전 재산이 38만원이라고 말씀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살아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재기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말씀드리며, 작게 사업을 해보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신령님께서 손님의 재기를 위해 남쪽에 있는 귀인을 찾아가라고 하셨고 그대로 전달해드렸죠.

 

손님께서는 사업을 하기 위해 대출을 받아야 하는데 빚이 너무 많아 어디에서도 대출이 나오지 않는 상황 속에서 제 말대로 남쪽에 있는, 전에 일할 때 알던 지인을 찾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분께서 손님의 이야기를 듣고 4억가량의 돈을 빌려주셨고, 그 돈으로 마스크 사업을 시작하셨습니다.

 

지금은 공장 4개를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 되셨고, 지금도 꾸준히 신당을 찾아오시는 1등 신도이십니다. 단 38만원으로 재기를 할 수 있었던 사례이고, 제가 신령님의 존재를 더욱 확실히 믿게 해준 사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반 전, 20세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학 6군데에 지원을 했는데 다 떨어져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떨어진 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손님께 물으니 예비명단에는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공수로 ㅎ과 ㅅ을 보여주셨고, 저는 이 자음이 들어간 대학에 붙을 것이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께서는 그 대학에는 예비번호도 두 자리고 합격권이 아니라며 부정하셨습니다. 저는 신령님이 붙여주신다고 했으니 믿으라고 일러드리며, 불안해하는 손님을 위해 초발언을 하고 빌어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 대학에 합격했다는 연락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 자리 예비번호를 뚫고 ㅎ과 ㅅ이 들어간 대학에 합격했고,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진심으로 감사해하셨습니다. 저도 손님이 성불을 이루셔서 제 딸의 일처럼 기뻤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포천 지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