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시흥 하늘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매화초등학교 도보 6분

시흥 하늘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31후기더보기

시흥 하늘 선생님

후기를 남긴 31명 중 2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41

 (17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8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2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1

직장/취업·이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하 O O

24세 여성·전화상담·2022.03.0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회사문제로 퇴사한다고 질러놓고도 확신이 없고 계속해서 중심도 못잡고 전체적으로 답답하고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상담 신청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 어떤 문제로 지금 이러는거니 이건 이렇게 하면 좋아질거고 이건 이렇게 하면 된다면서 방법까지 알려주시고 제 상황도 이야기하면서 틈틈히 먼저 알아주셔서 상담하면서 엄청 놀랐어요..ㅎㅎ 그리고 친한 언니/오빠와 이야기 하는 것처럼 현실적인 부분으로 조언을 또 해주셨고, 충분히 제 나이때 가질 수 있는 고민이라고 괜찮다고도 해주시고 마지막까지 따뜻한 말씀 감사했어요! 신규 선생님으로 상담 받은 적은 없어서 조금 걱정은 했는데 오히려 너무 편안하게 상담 받아 주말에 방문 상담까지 예약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불금 보내고 쌤 보러 갈게요 -🧐

시흥 하늘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시흥 하늘 선생님

2022.03.03

귀한 분 OO님,
좋은 리뷰 감사해요~기다리고 있을게요☺️

선생님 소개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 속 한을 들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남녀노소 어느 분이든지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해드릴 수 있다고 장담하셨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손님들께서 남들에게는 말하지 못하는 속마음을 선생님께는 솔직하게 털어놓으신다고 하셨죠.

상담을 통해 손님의 마음 속 한을 들어드리며, 근본적인 고민을 찾아갈 뿐만 아니라 해결책까지 제시해드리기에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도 덧붙이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세상의 흐름을 알기에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확한 미래 예견

“자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특히나 미래를 예견하는 것에 대한 정확도가 높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내려주시는 이야기를 좋든 나쁘든 솔직하게 말씀드리기에 가능한 것 같다며, 이로 인해 신뢰감이 쌓여 손님의 만족도도 높아지신다고 하셨죠.

조금은 직설적이고 거르는 것 없이 솔직하게 말씀드리되, 그 말이 손님께 상처가 되지 않게 부가적인 설명을 충분히 해드린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정확성과 이해도가 높은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셨죠.

심리상담가라는 생각으로

“고민을 들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시지만 손님께는 심리상담가로서의 역할과 같다고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손님께서 가지고 있는 마음 속 고민을 들어드리고, 그것을 해결할 방도를 알려드리며 진실한 마음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항상 손님 인생의 길잡이 역할을 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신다고 선생님은 강조하셨습니다. 그렇게 4년째 진심 어린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상담을 하며 무속인의 길을 걷고 있으십니다.

어렸을 때부터 느껴진 운명

“더 이상의 불행을 막고 싶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꿈에 시달리셨습니다. 안 좋은 일들을 많이 겪어오다가, 17살에 처음 귀신을 보게 되셨죠. 그러다가 4년 전, 가족이 돌아가시면서 신이라는 존재도 알게 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를 할머니, 할아버지가 몸에 들어오는 게 느껴졌다고 표현하셨습니다.

그 이후로 모든 일이 휘몰아치며 가족이 급사하고, 사업이 무너졌다고 합니다. 너무 힘들어 점집에 찾아갔는데, 진작 신내림을 받았어야 할 사람이 모르고 지내서 풍파를 겪게 된 거라는 말을 들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이상의 불행을 막고자 신내림을 받고 이 일을 시작하게 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약 6개월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교제 중인 남자분이 있으셨는데, 두 분 다 이혼을 한 번 겪으신 분들이었습니다. 손님께서는 재혼을 꿈꾸고 있는데, 남자분의 마음이 궁금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상대 남자분에게 여자가 한둘이 아닌 것으로 나왔습니다. 서서히 사랑이 식어갈 것이라고 돌려서 말씀을 드렸고, 이 분과 살고 싶으시다면 적어도 3년은 기다려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믿고 싶지 않아 하시며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대답하셨죠.

2주 후, 손님께서 연락이 오셔서 남자분이 180도 바뀌었다며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다시 상담을 하러 오셨고, 저는 손님의 멘탈을 최대한 케어해드리며 앞으로의 연애 가이드라인을 잡아드렸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었는데, 두 군데의 땅을 보여주시며 터를 옮기고 싶은데 둘 중 어디로 가는 게 좋겠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둘 중 한 곳을 선택해드렸습니다. 다른 땅은 시끄러운 땅이라고 말씀드렸죠. 하지만 손님께서는 제 말을 듣지 않으시고 두 번째 땅으로 터를 옮기셨습니다. 결국 그곳에 공사는 들어갔지만 사업장 허가가 나지 않아 이도 저도 못하는 신세가 되어버리셨죠.

다시 저를 찾아오셔서 도움을 청하는 손님께 저는 지역을 옮기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특정 지방을 선택해드렸고, 손님께서 이번에는 제 말을 들으시고 다시 터를 잡으셨습니다. 그곳으로 옮긴 후 지금은 회복되어 사업을 잘 진행하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경찰공무원을 준비하고 계셨는데, 필기시험과 체력시험 모두 붙었는데 3차 면접에서만 3번 낙방을 하신 상황이었습니다. 본인의 한계치에 닿았다며, 인생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저를 찾아온 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지막 면접만 남은 상황에서,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께 말투와 옷, 사진을 싹 다 바꾸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면접 보는 날 미용실에서 머리도 하고 메이크업도 받고 가시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렸죠. 복장은 정장 치마가 아닌 바지를 입으시라고도 구체적으로 집어서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 그 시험에 최종적으로 붙으셨다고 행복해하시며 연락을 해주셨습니다. 저의 현실적인 공수를 통해 손님께서 변화를 이뤄냈고, 결과적으로 좋은 성과를 이뤄서 저까지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에피소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