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전 중구 관음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대전 중구 관음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대전점자도서관 도보 5분거리
조회수: 5,410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67%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8)

선생님 스토리

당신의 불신을 이해합니다

 

“제가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 중에 불신하는 분들이 많은 것도 이해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신제자의 길을 걷기 이전에는 무속에 대한 의구심을 갖고 계셨기 때문에 손님들이 방어적인 태도를 갖고 계신 것도 이해가 된다고 말씀하셨죠.

 


대신 선생님께선 공수로 손님들의 불신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리 믿지 않는 분들이라도 진짜 공수를 접하게 된다면 깜짝 놀라고, 인정하고, 털어놓는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어려움을 실력으로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생님의 철학이 인상깊었습니다.

 


현실적인 공수만으로

 

“바로 실행하실 수 있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선생님께선 공수와 해결책이 현실적이어야 함을 강조하셨습니다. 손님이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로 정신을 흐리고, 문제의 원인과 전혀 관계없는 해결책을 드리는 것은 모든 무속인이 경계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곧바로 이해되고, 적용할 수 있는 해결책만 주신다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현실적인 해결책이 뜬구름 잡는 해결 방법에 비해 손님을 쉽게 설득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셨습니다. 손님이 납득하고 이해되어야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또한 가장 효과적이라고 하셨죠. 공수만 드리는 것이 아니라 그 이후까지 생각하신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 편해질 수 없을 만큼

 

“편하게 상담해 드리려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배려하며 상담하려 노력하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제가 그 말씀을 말 뿐만이 아니라 생각했던 것은 실제로도 상담 분위기가 정말로 편안했고, 선생님의 배려하는 말투를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점사란 결국 손님의 복리를 위한 것이라 말씀하시면서 손님이 싫어하는 방법으로 상담하는 것은 점사의 본질과 어긋나는 것이란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저도 그 말씀에 충분히 공감했기 때문에 선생님의 점사 철학에 긍정과 동의를 보냈습니다.

 


필요로 하는 분에게만

 

“공수 이외에는 조심스럽게 접근합니다.”

 

선생님께선 ‘굿, 치성, 부적’과 같은 점사 이외의 방법들에 대해서 굉장히 조심스럽다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이 그 이유였죠. 따라서 정말 필요로 하고, 또 원하는 분들에게만 조심스럽게 권유하고,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강요하지 않으십니다.

 


실제로 과거부터 지금까지 신점의 큰 문제점 중 하나는 큰 비용이 수반되는 굿 등의 행위에 대해 강요하는 것이었습니다. 손님에게 강요하지 않고 억지로 시키지 않는 이런 분들이 더 많아져야 손님들이 마음 놓고 점사를 청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4년 전쯤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이 사람과 계속 만나야 할지, 헤어져야 할지 고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친 후 서로의 궁합이 맞지 않으니 결혼까지는 하지 말길 바란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제가 보니, 진짜 인연줄은 따로 있었기에, 현재 남자친구와 너무 깊은 관계가 되지 말고 적당한 시기에 정리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게 해야 진짜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조언도 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제 말을 듣지 않으셨습니다.

 

손님은 이후에도 다시 찾아오셔서 여러 번 상담을 받으셨고, 그 때마다 제가 말렸지만 당시 만나던 남자친구분과의 관계는 더 깊어졌습니다. 결국 손님은 그 분과 결혼하셨으나 3개월만에 이혼하시고는 제 말을 들을 걸 그랬다며 후회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5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부동산 투자에 관해 저에게 질문하셨습니다. 그리고 자기가 투자하고 싶은 부동산 후보 목록을 보여주시면서 그 중에 좋은 곳이 어떤 곳인지 골라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괜찮은 터를 고른 뒤, 직접 찾아가서 실제로 보고 확인까지 거친 후에 손님에게 추천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터가 좋은 것과 별개로 그 자리의 시끄러움을 없애기 위해서는 신령님께 제를 올려야 하는 상황이었고, 손님에게 조심스럽게 이를 권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하시고는, 땅을 산 뒤에 제사를 올리셨습니다. 이후 땅값은 점차 올랐고, 현재는 그 토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손님은 그 곳을 되팔지, 아니면 건물을 올릴 지 고민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친한 지인이 오랜만에 손님으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따님은 인문계 고등학교를 다니다가 갑자기 실업계 고등학교로 전학보내 달라고 부모님을 조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그 사연을 듣고 기도를 올리는데 갑자기 ‘경찰’이라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따님을 실업계로 보내서는 안 되고, 계속 공부를 시키면 경찰공무원이 될 것이니 인문계 고등학교에 남겨두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의 따님은 성적도 계속 떨어지고 있었고, 자꾸만 실업계로 전학가겠다며 말썽을 부리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노력을 해 보자고 말씀드렸고, 그 해에만 7번의 굿과 치성을 드렸습니다. 결국 손님의 따님은 경찰행정 전공으로 대학에 입학하셨고, 현재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착실하게 준비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전 중구 관음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