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기 광주 화연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기 광주 화연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6,917
평점 : 9.9점
3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8%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68)

선생님 스토리

영적으로 깨어 있기 때문에

 

“타로를 더 잘 다룰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20대 후반에 말문이 트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독실한 가톨릭 집안에서 자라셨고, 때문에 오랜 시간 신기를 누를 수 있었지만 결국에는 피하지 못했다고 하셨죠. 그리고 이제는 그 영적인 능력을 활용하여 타로 상담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선 타로 카드도 하나의 무구로서 활용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영적인 능력을 발휘하여 손님의 미래를 읽고 조언을 드릴 때, 그 방향을 구체화하는 도구로서 타로의 쓰임새가 극대화될 수 있다는 설명이셨죠. 신점타로의 본질을 꿰뚫는 설명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속속들이

 

“디테일하게 읽어내면 손님들도 만족하십니다.”

 

선생님 상담의 특징은 제 마음 속을 들여다보는 듯한 디테일이었습니다. 최근 여러 가지 복잡한 일들로 마음이 심란하던 차에 선생님이 이를 꿰뚫어 보시고 조언을 주시자 깜짝 놀랐었죠. 손님들도 ‘마음을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는지 모르겠다’며 ‘신통하다’는 후기를 남기셨습니다.

 


손님의 마음을 잘 아는 것은 효과적인 해결을 위해서도 꼭 필요합니다. 손님이 진정으로 원하는 결과를 위해서는 손님이 진짜 바라는 것은 무엇인지 그 마음까지도 읽어내야 하죠. 때문에 선생님의 신점 타로가 손님에 뇌리에 각인되는 해결책을 주고 계시나 봅니다.

 


엉켜버린 실타래

 

“풀어내기 위해선 계기가 필요합니다..”

 

선생님께선 인생이란 실타래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엉키지 않고 끊어지지 않은 채 줄줄이 풀려나가는 실타래도 있지만 우연이 겹쳐 엉키고 꼬여버린 실타래도 있기 마련이라고 하셨죠. 엉킨 실타래가 스스로 풀리지 않듯, 꼬인 인생을 풀어내려면 계기가 필요하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엉킨 실타래를 남들보다 잘 풀어내는 사람이 따로 있는 것처럼 인생을 풀어내는데 도움이 되는 사람이고 싶다 말씀하셨습니다. 타로를 통해 좋은 길, 밝은 길로 인도하고 싶다는 선생님의 따스한 마음씨를 느낄 수밖에 없었던 순간이었습니다.

 


동생을 살리기 위해

 

“지기를 느끼고 인정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게 되신 이유에는 가족을 생각하는 절절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부정하고 밀어내시다가 동생이 잘못될 수도 있다는 지기를 느끼시고 받아들이게 되신 것이죠. 그 이전에도 수많은 고난을 겪으셨고, 버티셨지만 그 때는 더 이상 부정하지 않고 받아들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아프고 절절한 사연을 들고 오면 외면하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할 수 있는 최선의 조언을 드리고 진심으로 공감하시는 것은 선생님의 아픈 역사 때문이었죠. 겪어 봐야 공감할 수 있기에, 최선을 다해 손님의 어둠을 걷어내는 등불이 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7년 전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원하는 분이셨는데, 만나는 남성분과의 궁합과 결혼운을 보기 위해 찾아오신 경우였습니다. 저는 손님의 전반적인 상황을 훑어보기 위해 사주를 보았는데 손님의 사주에 다음 남자가 더 이상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사주에 다음 남자는 없다, 지금 남자와 인연이니 꼭 결혼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통해 확신을 얻으셨는지, 기분 좋게 미소 지으시면서 감사하다며 인사하셨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결혼한 후에 남편과 함께 방문해 주셨습니다.

 

손님은 제 덕에 결혼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었고, 정말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씀하시면서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손님과는 지금까지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고, 손님이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계시기에 보람찼던 에피소드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분의 사업 문제로 저에게 조언을 구하셨습니다. 손님은 남편이 동업자와 함께 광고업체를 운영하고 계신데, 사업이 너무 안 풀려서 언제쯤에나 잘 풀릴지 궁금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타로 카드를 보았더니 매우 잘 되고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사업이 정말 잘 되고 있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이냐고 되물었습니다. 손님은 사업이 너무 안 풀려서 남편이 지난 1년 간 생활비를 한 푼도 안 가져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뭔가 이상해서 남편분이 아닌 동업자의 카드를 보았더니 그 동업자가 사기꾼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손님에게 꼭 남편분과 이야기해 보시라고 말씀드렸고, 손님은 나중에 다시 찾아오셔서 동업자가 사기꾼이 맞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이후 카드를 통해 남편분이 동업을 정리하시고 프리랜서로 일하는 것이 낫다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그 경우에 금전적으로도 잘 풀릴 것이라는 내용도 전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그 말을 남편분에게 전하셨고, 남편분은 사업을 정리하고 프리랜서로 일하며 많은 계약을 수주하셨습니다.

 

손님은 남편분이 사업을 정리하고 프리랜서로 많은 계약을 따낼 수 있도록 조언해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사기꾼을 찾아내고 남편분이 일의 대가를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려서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19살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수능을 봤고, 여러 대학에 지원해 둔 상황이라며 어느 대학에 갈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타로 카드를 보니 어느 곳도 안 된다는 내용이 나왔고, 손님에게 말씀드렸더니 지방에 있는 곳도 안 되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고 ‘따님이 의대를 희망하지 않느냐’고 여쭤보자 손님은 맞다고 말씀하시면서, 그런데 성적이 되지 않아 지방 의대까지 지원하도록 시킨 상황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카드를 본 후 ‘재수를 하면 잘 풀릴 수 있으니 재수를 시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상담을 통해 재수를 허락하기로 결심하셨고, 다음 해에 손님의 따님은 서울대 의대에 합격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이 따님을 데리고 다시 찾아오셨고, 따님은 재수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저 역시 따님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경기 광주 화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