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북구 처녀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북구 처녀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구명역 차량 7분 거리
조회수: 2,515
평점 : 9.3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1)

선생님 스토리

신중한 말씀과 무거운 공수

 

“말에는 신중함과 책임감이 담겨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쉴 새 없이 모든 말씀을 빠른 속도로 주시는 타입의 상담을 진행하시지 않습니다. 대신 한 마디를 주시더라도 폐부를 꿰뚫는 듯한 무거움과 소름을 동반하고 계시죠. 선생님께선 말이란 무거워야 하고, 공수는 더욱 무겁고 진중해야 한다는 철학을 갖고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점사란 쉬이 해결되지 않는 고민을 놓고 상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하시면서 남의 인생에 개입할 때는 그만큼의 무거움과 책임감을 가지고 말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으로서 지내오신 세월만큼이나 단단하고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계셨습니다.

 


실력으로 증명하는 신령님의 존재

 

“의심을 내려놓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신령님의 존재나, 신점의 효용에 대해 품는 의문을 인정하되 그 의문과 의심, 의구심을 내려놓으실 수 있도록 공수로 증명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사람이란 닥치고, 겪으면 믿게 되는 존재라고 하시면서 믿으실 수 있도록 증명한다면 그 뿐이라고 하셨죠.

 


선생님의 공수는 사실 여러 상담을 경험해 본 저에게도 놀랄만큼 정확했고 또한 폐부를 꿰뚫는 듯한 소름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여러 사람들의 의문과 의심에도 불구하고 실력으로 증명하면 된다며 개의치 않는 선생님의 인품과 이를 뒷받침하는 실력이 감탄스러웠던 상담이었습니다.

 


조금만 바꿔도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대부분은 조금만 바꿔도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배수구가 막혔을 때 조금만 걷어내면 물이 콸콸 흘러 내려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처럼 많은 문제들이 조금만 바꿔도 풀릴 수 있으나 그 문턱을 넘기가 어렵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자신이 무속인으로서, 그 조금의 숨통을 틔워 주는 해결사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업이 안 될 때, 터를 봐 주고, 가족관계가 험난할 때 화해할 수 있는 길을 터 주는 등, 그 조금의 도움으로 손님의 인생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설명이었습니다.

 


손님의 현 상황에 가장 알맞게

 

“가장 필요한 공수만 드리고자 합니다.”

 

선생님께선 알맞은 공수의 중요성을 말씀하셨습니다. 무조건 ‘부적을 써라’, ‘치성을 드리자’는 획일화된 해결책은 사실 해결책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말씀하셨죠. 그 사람이 이 해결책을 받아들일 가능성, 해결책 자체의 효과성, 손님의 현 상황과 금전적 능력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이런 조건들을 모두 반영하였을 때 가장 현실적이면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이 나온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입니다. 따라서 먼저 자세히 살피고 나아가 그 분에게 걸맞은 해결책을 주시는 것이죠. 이를 통해 이른바 ‘성불’, 즉 해결을 보신 분들이 선생님의 단단한 단골 손님이 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4년 전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이혼을 준비하고 계신 분이셨고, 저에게 오전에 상담을 받은 후 오후에 법원에 가서 최종적으로 이혼을 확정 짓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을 때 손님의 남편은 가진 것은 없었지만 매우 성실한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남편이 착하고 성실한 것을 알아줘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조상이 막고 있어서 돈이 벌리지 않는 것이고, 부부 사이가 소원해지는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혼은 언제든 할 수 있는 것이니 치성을 드리라고 권유해 드렸습니다.

 

손님도 내심 이혼을 원하지 않으셔서 제 공수를 받아들이셨고, 치성을 드린 이후 기도도 많이 드리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남편분을 점점 신뢰하게 되셨고, 남편분도 바뀌셔서 부부사이가 좋아졌습니다. 또한 일도 잘 풀려 돈도 잘 벌고 계시고 부부관계를 완전히 회복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년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이미 돈을 벌고 계셨지만 더욱 큰 욕심이 있으셔서 찾아오신 경우였고, 제가 점사를 보았을 때는 금전운의 그릇이 딱 그 정도 뿐이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손님의 욕심은 자신의 그릇에 비해 너무 큰 것이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금전운을 틔워 주는 부적을 써 드리고 마음가짐을 바꾸라는 공수를 내려드렸습니다. 돈을 버는 대로 쓰지 말고 재태크를 할 것을 권해드렸고, 일의 본질적인 가치보다 돈을 먼저 보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공수를 받아들여서 부적을 쓰시고 마음가짐을 바꿔 나가셨습니다. 오히려 금전에 대한 욕심을 내려놓고 일에 집중하니 금전운도 더 좋아지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손님은 제게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20대 아드님을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3년간 공무원 시험에 낙방하셨던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공부도 정말 열심히 했지만 계속 시험에 떨어져서 낙담하셨고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관운이 없는 경우였습니다.

 

저는 어머님에게 자식을 위해 기도를 열심히 해 보시라고 공수를 드렸습니다. 또한 손님과 함께 산기도도 동행해 드리고, 치성도 올려드렸습니다. 치성 비용은 아드님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이후에 내도 괜찮으니 우선 정성을 올리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이후 상담을 통해 손님의 아드님이 붙을 수 있는 지역을 짚어드렸고, 손님의 아드님은 결국 그 곳에 지원하여 그 해에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하셨습니다. 지금은 공무원으로 나라의 녹을 받으며 열심히 근무하고 계신 분의 이야기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북구 처녀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