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전라 광주 청아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전라 광주 청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광주역 차량 10분 거리
조회수: 2,998
평점 : 9.2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6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4)

선생님 스토리

평생을 기독교인으로 지냈습니다

 

“그러나 이젠 제가 믿기에 공수를 드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40년간 기독교인이셨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신령님을 모시지 않으려고 애를 쓰셨다 솔직하게 말씀하셨죠. 하지만 따님에게 신병이 넘어가는 것을 두고 볼 수 없었던 절절한 모정으로 내림굿을 받게 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의 실존을 부정하려 애쓰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지 않을 수 없었기에 이 길을 걷게 되셨다 말씀하셨습니다. 수십년간 신병과 온몸으로 싸우고 부딪힌 후에 내린 결정이기에 이젠 한 점의 의심 없이 신령님을 모시고 손님들에게 공수를 주실 수 있다 말씀하셨습니다.

 


기본에 충실하는 방법

 

“정성을 다해 기도를 올리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제자로서 기본에 충실해야 함을 강조하셨습니다. 기본이란 신령님께 정성을 다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시간 날때마다 기도를 올리고, 정기적으로 산 기도를 다니며 신령님께 최선을 다하십니다.

 


또한 손님들의 성불 역시 최선을 다해 빌어주시죠. 날카로운 신기를 지금까지 유지하시는 것은 모두 기도 덕분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운동선수가 꾸준히 운동을 해야 하듯이, 기도를 빼놓지 않고 정성들이는 것은 무속인의 기본 자세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셨습니다.

 


매듭을 하나씩 풀어내는 방법

 

“신령님께서 주시는 대로 행하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의 문제들이 하나씩 풀리는 것이 이 길을 걷는 가장 큰 보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복잡하게 엉킨 매듭을 차분히 하나씩 풀어가는 재미에 더해 점차 밝아지는 손님들의 모습을 보는 것이 즐겁다고 하셨죠. 때문에 그 실마리를 주시는 신령님께 더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으로서 지내다 보면 갈수록 신령님의 신비함을 느낀다 말씀하셨습니다. 인간들이 볼 수 없는 인지의 저편을 보고, 말씀해 주시고, 그대로 이뤄지는 것이 아직도 익숙해지기 어렵다는 것이죠. 그래서 지금도 정성을 다해 모시고, 공수를 전하신다 말씀하셨습니다.

 


항상 손님 편에서

 

“얼마나 힘드실지 이해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스스로의 입장보다는 손님에 입장에 서서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당에 찾아오셔서 상담을 청하시는 손님들은 정말 힘들고 고달픈 분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의 입장을 이해할 수 있어야 손님들의 ‘성불’을 논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입니다.

 


따라서 선생님께선 손님들의 사연을 듣고 그 애로사항을 최대한 편안하게 풀어주려고 노력하신다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남들에게 말하기 곤란한 사연일지라도 내색하지 않고 더 살갑고 따스하게 다가가려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의 지론은 저도 본받아 배우고 싶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두 달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남자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결혼을 약속하고 만나던 남자친구분과 다투신 후에 헤어지셨습니다. 남자분은 헤어진 이후 여자분의 연락을 차단하셨지만 여자분은 남자친구분과 재회하고 싶어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의 이야기를 듣고 점사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금전을 받지 않고 간단한 비방을 드렸고, 2주 뒤에 손님이 다시 찾아오셔서 남자분에게 다시 연락을 받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이전처럼 회복하셨고, 현재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7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집 매매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살고 있는 집을 팔고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려고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살고 계신 집의 터가 좋지 않았고, 손님의 기운과 맞지 않았습니다.

 

손님은 사실대로 말하겠다고 하시면서, 자신의 동생이 철학관을 운영하고 있는데 동생 말만 듣고 정한 집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살면 살수록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 있어 이사를 고민중이라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기에는 손님은 그 곳에서 떠나야 했기에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며칠 뒤에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제가 일러드린 대로 집을 계약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살고 있는 집이 팔린 상황도 아니었고, 심지어 집을 부동산에 내놓지도 않은 채 제 말만 듣고 다른 집을 계약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당황스러웠지만 제 말대로 진행하셨기에 할 말이 없었고, 공수를 받아 원래 집이 빨리 팔릴 수 있도록 비방을 해드렸습니다. 결국 그로부터 한 달이 채 지나기 전에 손님도 집을 매각하셨고, 이사 갈 집에 살던 사람도 새 집을 구해서 아무 문제없이 이사하게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스무 살 따님을 둔 여성분과 그 따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은 현대무용을 전공하신 예고 졸업생이셨고 이제 새내기 대학생이셨는데, 재수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은 서울에 있는 대학에 진학하고 싶어 하셨지만 실패하셨고, 지방대에 붙은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상담을 하고 점사를 보니 따님의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손님은 고등학교 때 낮은 성적 때문에 선생님들에게 무시를 당해 위축되어 계셨습니다. 그러나 입시에 한 번 더 도전하면 서울에 있는 대학에 갈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와 반수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눈물을 흘리며 한 번 해보겠다 하고 돌아가셨고 결국 최종적으로 중앙대학교에 합격하셨습니다. 손님은 반수를 시도할 결심을 하게 도와준 제게 정말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노력을 알기에 진심으로 축하하며 훌륭한 무용가가 되길 빌어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전라 광주 청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