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노원 재경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서울특별시 > 당고개역 도보 4분거리

노원 재경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시간1명 대기 중

상담 후기

97후기더보기

노원 재경 선생님

후기를 남긴 97명 중 67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12

 (39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40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39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33

취업·이직/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49세 여성·전화상담·2022.04.1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러가지로 궁굼한것도 있고 머리 아픈 문제도 있기에 상담을 통해 다음주부터라도 편야한 마음으로 지내고 싶어 상담 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성향에 대해서도 잘 말씀 해 주시고 사업하고 있다고 말씀 드리기 전이었는데도 그부분에 대해서도 올해까지는 조금 답답하기는 하지만 내년부터는 좋아진다며 안심도 시켜 주셨습니다. 식복과 재물복은 있지만 들어와도 나도 모르게 나가는 금전이 많으니 그부분 잘 체크해서 챙기라고도 하시는데 정말 지금도 여기저기로 나가는 금전이 의외로 많거든요. 잘 체크 해 봐야겠어요. 제가 기다리는 분은 그냥 두고 보라고 지금 상황이 편칠안아 먼저 연락해도 별 답이 없을꺼라고. 그렇다고 마냥 뜬구름처럼 기다리면 연락 와요가 아니고 빠르면 요번달 안이나 담달에는 온다고 짚어서 알려 주시니 맘이 훨씬 가볍습니다. 건강이며 두루 두루 더 챙기시며 공수 주셔서 고맙습니다. 식사도 제때 못드시고 상담 해주시는데 샘께서도 건강 하셔야하니 식사 잘 드세요~ 상담 감사 드립니다.

노원 재경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노원 재경 선생님

2022.04.11

귀한 분 OO님,
안녕하세요. 저의 말을 그대로 따라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스로를 믿고 신뢰를 하시고 실패를 하더라도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봄향기 가득한 4월 끝까지 힘내시고 벚꽃이. 만개한 만큼 앞으로의 미래에도 불행이 아닌 꽃길만 가득하도록 늘 응원하겠습니다.

선생님 소개

제가 할 수 있는 한

“힘 닿는 곳까지 돕겠다 약속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점사 신념을 ‘끊임없는 살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문제가 명쾌하게 해결되지 않는 한 계속해서 기도를 올리고 해결을 보아 드리기 위해 노력하신다는 것이죠. 또한 명쾌하게 해결되어 돌아가시더라도, 새로운 문제로 오시면 다시 살핀다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과 연결되는 유대감이 무속업을 지속하게 만드는 가장 큰 힘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도움으로 해결을 보고 기뻐하시는 손님들을 보면 지칠 수 없다고 하셨죠. 그렇기에 끊임없이 도울 일이 있나 살피고 기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제자로 삼은 이유

“힘든 사람을 돕고 다독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께서 ‘힘든 사람들을 돕고 다독이라’고 말씀하셨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신제자의 길을 걷게 된 이유가 그것이기 때문에 돕는 것에 집중할 수밖에 없다는 말씀이셨죠. 특히나 선생님께서도 힘든 시기를 충분히 많이 겪고 안정을 찾으셨기에 남 일 같지 않다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신령님을 모시길 거부하셨을 때 자녀분의 다리가 안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결국 내림굿을 받고 나서야 자녀분의 건강이 회복되었다고 하셨죠. 이처럼 세상엔 벼랑 끝에 내몰린 사람들이 많다며 자신이 동앗줄을 건네줄 사람이고 싶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었습니다.

금전적인 부담 전혀 없이

“무속업의 목표는 돈이어서는 안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금전적인 욕심이나 손님에게 가해지는 부담이 없도록 점사를 진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굿이나 비방 같은 일을 진행할 때도 손님의 형편에 맞추어 최소한의 비용으로만 진행한다고 하셨죠.

신령님께서 선생님을 제자로 삼은 것은 결국 사람을 돕게 만들기 위함인데, 조금 돕고 많이 받아간다면 그것은 그 취지에 벗어나는 일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사를 추구한다는 선생님의 말씀이 참 감동적이라 생각했습니다.

마음까지 살피고 싶습니다

“손님의 마음까지 치유하는 무속인이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인터뷰 마지막에 ‘마음을 다독이는 무속인’이 되고 싶다는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당장의 해결도 중요하지만 위축된 마음과 어깨를 펴 주고 다시 당당히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사람이고 싶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상처받은 마음을 다독이는 것은 일종의 사회적 재활치료와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친 운동선수가 다시 뛰기 위해서는 재활치료가 필요하듯이 거듭된 고난과 실패로 위축된 분들에게 재활을 제공하는 사람이고 싶다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상담 사례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4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포크레인 운전기사로 일하고 계신 분이셨고, 동생과 같이 사업하고 계신 상황이셨습니다. 그러나 사업은 쉽사리 풀리지 않았고 저에게 찾아와 답을 구하고자 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봤더니 굿을 해서 금전운을 뚫어내야 했으나 굿을 진행하실 비용조차 없었고, 사무실 터도 옮기고 터 고사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점사비 정도의 작은 금액만 받고 터고사와 굿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또한 3년간 여기서 버티라는 공수를 드렸습니다.

점사를 보니 첫 2년간은 힘들 것이지만 일은 끊기지 않을 테니 버틸 수 있을 것이고, 3년차부터는 확실히 풀릴 것이라는 내용이 나왔고,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결국 손님은 제 공수를 따르셨고 돈을 많이 벌어 사무실도 확장하시고 사업을 번창시키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년 전 고등학생 따님을 둔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따님은 공부를 굉장히 잘 하는 분이셨고, 지망하는 대학에 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그 대학에 붙을 수 있을지 물어보셨으나 제가 점사를 보니 붙을 수 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운을 키우기 위해서는 촛불을 켜야 한다, 동시에 현실적으로 조금 낮은 대학에 가서 편입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일단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제 말대로 진행되어 손님의 따님은 목표보다 낮은 대학에 들어가셨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거기에서 멈추지 않고 실제로 초를 켜고 기도도 하시고, 따님이 편입을 준비할 수 있게끔 뒷받침해 주셨습니다. 손님의 따님은 결국 원하던 학교의 편입학에 성공하셨고, 지금은 그 대학에 재학중이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