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평택 대신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평택역 차량 7분 거리

평택 대신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21후기더보기

평택 대신 선생님

후기를 남긴 21명 중 1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4

 (8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1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7
스타일 태그 아이콘

힐링돼요

6

가족/소송·분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서 O O

38세 여성·전화상담·2022.05.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선생님 너무 차분하게 상담해주시고 제가 답답한 부분을 맘적으로 편해진거 같습니다 상담하시는 부분에 있어 친절하시고 솔직한 발언으로 해주셔서 더 마음적으로 와닿았고 상담후 맘이 편해졌습니다. 저의 애정운과 앞으로의 일들에 있어서 디테일하게 상담해주신게 마음적으로 위로가 되었습니다 . 다시 상담을 꼭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적이나 다른부분에서도 크게 권유하시거나 그러지 않으셔서 상담받는동안 마음편하게 보게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너무 차분하게 상담해주시고 제가 답답한 부분을 맘적으로 편해진거 같습니다 상담하시는 부분에 있어 친절하시고 솔직한 발언으로 해주셔서 더 마음적으로 와닿았고 상담후 맘이 편해졌습니다. 저의 애정운과 앞으로의 일들에 있어서 디테일하게 상담해주신게 마음적으로 위로가 되었습니다 . 다시 상담을 꼭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적이나 다른부분에서도 크게 권유하시거나 그러지 않으셔서 상담받는동안 마음편하게 보게되었습니다

평택 대신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평택 대신 선생님

2022.05.29

귀한 분 OO님,
안녕하세요 ~~ 남친이랑 잘 되기를 바랄게요~~♡♡ 소원성취하세요🚩🚩 후기남겨줘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소개

당신만을 위해

“매일같이 신령님께 기도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하나같이 잘 되고, 성불이 되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손님께서 잘되시기를 바라는 마음 하나로 성실하게 매일같이 신령님께 기도를 드린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기도발원을 통해 많은 손님들께서 성불을 보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4년째 초를 밝히고 있는 분도 있을 정도로 효과를 보시고 꾸준히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으시다고 하시며 웃음을 보이셨습니다.

공수대로 진실되게

“당신께 전달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이 찾아오신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항상 진실되게, 굿이나 치성, 부적은 강요하지 않으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주시는 공수만을 진실되게 전해드린다고 하셨죠.

돈을 벌기 위해 신령님을 모시는 게 아니기 때문에 진심으로 오시는 손님들이 잘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라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되게 상담에 임할 때 손님들도 알아주시고 또 찾아주시는 것을 느꼈다고 덧붙이셨죠.

당신의 흔들리는 주관까지도

“바로잡아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인간 대 인간으로서의 말이 아니라 신령님의 말로써 전해드릴 때 비로소 손님의 내면까지도 흔들어줄 수 있고, 손님의 흔들리는 주관을 바로잡아드릴 수 있다고 설명하셨습니다. 이런 면에서 선생님 일의 가치를 느끼고 있다고도 하셨죠.

마음 속의 안 좋은 것들을 풀어드리고 해소시켜드릴 때 손님께서 변화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하시며, 손님과의 신뢰감을 형성해나가는 비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애정, 직장, 금전 관련 상담을 하시는데 특히 애정운을 잘 보신다며 자신감을 보이셨습니다.

무속인의 길을 선택하고 얻은 평화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을 모시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셨지만 29살에 사고를 당해 22주 동안이나 투병생활을 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받아들여야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가족들의 반대로 내림굿을 받지 못하다가 고생 끝에 허락을 받으셨다고 해요.

운명의 계시로 신내림을 받게 되었다는 선생님께서는 가야 할 길을 걷게 되니 모든 것들이 점차 안정되기 시작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렇게 신령님을 모실 수 있음에 감사하며 4년째 무속인의 길을 걷고 계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일주일 전,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연하남과 연애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상황에서 답답한 게 있어서 상담을 신청하셨다고 말씀하시며 임신을 했는지 안 했는지 물어보셨죠.

저는 점사를 보고 임신을 한 것은 아니니 안심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도 손님께서는 계속 불안해하셨죠. 저는 임신 테스트를 해보시라고 조언해드리며, 임신이 아닌 것을 두 눈으로 확인해보고 다시 연락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 곧 다시 연락이 오셔서 직접 확인해보니 임신이 아니었다며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저는 몸 관리를 잘 하셔야 하고 지금 만나는 남자와의 인연보다는 진로에 더 집중하시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렸고, 손님께서는 끝까지 신경 써주셔서 감동이라는 말을 남기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3주 전, 6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3년 넘게 땅이 팔리지 않는 상황 속에서 답답하고 힘들어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이 가지고 있으신 땅 부지가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저는 고민 끝에 손님께 땅을 진정으로 팔기를 원하신다면 부적을 하나 쓰시라고 권해드렸지만 손님께서는 금액 때문에 부담스러워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돌아가셔서 잘 생각해보시라며 손님의 선택을 존중해드렸습니다.

며칠 후, 손님께서 다시 찾아와 부적을 써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공수를 받아 부적을 써드렸고, 하루만에 땅이 팔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너무 놀라워하시며 땅을 팔아 빚도 갚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며 저에게 무척 감사해하셨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가 되셨고, 종종 초를 밝히고 가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개월 전, 19살 딸을 둔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딸의 진로, 적성을 알고 싶지만 사는 게 너무 바빠 딸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지 못해 미안하고 답답한 마음에 저를 찾아왔다고 하셨죠.

제가 점사를 보니, 따님은 유아교육과에 진학하길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손님께서는 당황해하시며, 딸이 노는 것을 좋아하고 소위 말하는 날라리라며 유아 관련 직종을 희망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따님분과 대화를 하면서 제 말대로 유아교육과에 가고 싶어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마냥 노는 것만 좋아하는 줄 알았던 딸이 진로 고민을 진지하게 하는 모습을 보며 그동안 알아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저와의 상담을 통해 딸의 진로 상담뿐만 아니라 관계회복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해하셨습니다. 딸을 위한 기도발언도 하고 가셨고, 그 효과인지 올해 원하는 대학의 유아교육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딸을 위해 초를 밝히고 있는 제 신도이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