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오산 아리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오산 아리아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1,023
평점 : 9.8점
3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8%
재상담 아이콘재상담7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2)

선생님 스토리

신명을 풀어내기 위해 시작한 타로

 

“신기가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헤어 디자이너이로 일을 하시던 중 갑자기 일에 지장이 생길 정도로 아프셨다고 합니다. 병원에 가도 원인을 알 수 없다고 해서 찾아간 점집에서 신내림을 받아야 해서 그렇다는 말을 들으셨다고 하셨죠.

 


그럴 수는 없었다는 생각에 신명을 잠깐이라도 풀어내기 위해 타로를 배우고 상담을 시작했는데, 손님과 소통도 원활히 잘 되고 공감되는 상담을 하게 되면서 타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셨다고 합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타로 상담을 하게 되셨기 때문에, 선생님께서는 타로뿐 아니라 점사까지도 말씀드릴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상담

 

“자신 있습니다.”

 

그렇게 타로를 배우기 시작한 지 5년이 되었다는 선생님께서는 배움을 멈추지 않으십니다. 타로심리상담사 1급, 진로적성상담사 1급, 보육교사 2급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셨고 지금도 많은 공부를 하고 계시죠.

 


짧은 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답을 정확하게 찾아드릴 수 있다고 강조하시며, 손님께서 쉽게 꺼내지 못했던 속마음까지도 터놓을 수 있도록 소통하고 공감하며 상담을 진행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해결책이 있는 속 시원한 상담

 

“인생의 길라잡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알지 못하는 미래를 예측하거나 미처 알지 못했던 상대방의 마음을 읽어드림으로써 손님께서 현재 놓여있는 상황을 좀 더 현실적으로 들여다볼 수 있게 해드린다고 합니다. 손님 인생의 길라잡이가 선생님의 역할이라고 덧붙이셨죠.

 


선생님께서는 뜨뜻미지근한 상담이 아닌, 직관적이고 현실적인 상담을 추구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고민을 모두 수용하며, 고민에 대한 해결책 제시를 통해 손님 인생의 길 안내를 해드리고 싶다고 하셨죠. 속 시원히 돌아가셨으면 좋겠다는 말과 함께요.

 


당신이 지치고 힘들 때 언제든지

 

“토닥여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손님과 함께 공감하고,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십니다. ‘따뜻한 상담’이 되기 위해 노력하며 상담에 임한다고 하셨죠. 언제 어디서든, 지치고 힘들 때, 답답하고 눈물 날 때 토닥여드리고 싶다고 말씀하시면서요.

 


누구나 힘들 때 단 한 명이라도 진심을 다해 내 마음을 이해해주고 나를 있는 그대로 인정해줄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그 사람이 선생님 자신이 되려고 노력하며 상담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개월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와 크게 싸우고 냉전 중인 상황이라고 말씀하시며 남자친구의 속마음과 이별, 재회 가능성을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리딩을 보니, 남자친구분이 손님을 많이 좋아하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께 지금의 다툼은 그간 쌓였던 것들이 한 번에 터져서 그런 거라며 영원한 단짝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만큼 궁합이 잘 맞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분께 시간을 드리라고 조언해드렸죠.

 

한 달 후, 손님께서는 다시 찾아와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남자친구가 먼저 손을 내밀었고, 대화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면서 더욱 깊은 사이가 되었다면서요. 지금은 결혼까지 생각하며 만남을 이어가게 되었다며 상담을 통해 위로와 힘을 줘서 고맙다고 거듭 감사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개월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일식집 장사를 하고 계신 분이었는데, 낮에만 장사를 하고 있었는데 요 근래 장사가 너무 잘 되어 저녁 장사까지 할지 고민이라며, 해도 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타로 카드를 보니, 저녁 장사는 잘 되지 않을 거라고 나왔습니다. 저는 카드에 나온 대로 말씀드렸지만 손님은 계속 고민하셨죠. 그래서 저는 정 그렇다면 한 달만 저녁 장사를 해보고 잘 되지 않으면 그때는 배달을 해서 일손을 줄이는 식으로 이익을 취하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한 달 후 손님께서 다시 찾아오셨는데, 역시나 결과가 좋지 못했습니다. 그제서야 손님께서는 저녁 장사를 접고 배달로 돌리셨고, 전보다 훨씬 장사가 잘 풀리게 되었습니다. 늘 사업 관련해서 상담을 이어가고 있는 손님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외국에서 의류업을 오래 하고 있으셨는데, 이제는 한국에 들어와 의류업을 이어가고 싶어 하셨죠. 그런데 오랜 외국 생활로 인해 현지 상황에 무지해 사업을 계속해도 될지, 다른 일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리딩을 보고 손님께 의류업을 하는 게 맞지만 현 시국이 좋지 않아 성공하기는 어려울 것이니 갑작스러울 수는 있지만 공부를 해보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합격운이 있으니,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말고 공무원 시험을 병행하면서 준비해보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죠.

 

손님께서는 카드에 그런 것까지 나오냐며 놀라워하셨습니다. 사실 나이도 있고 안정적인 일을 찾던 중 공무원을 생각 중이었다고 하시면서요. 손님께서는 의류 사업은 잠시 보류해두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 올해 합격하셨습니다. 이후 다시 찾아오셔서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추천하고 응원해줘서 고맙다며 감사해하셨고, 지금도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늘 연락 주시는 손님이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오산 아리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