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의정부 장군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의정부 장군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의정부중앙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3,563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

선생님 스토리

신령님 공수 그대로

 

“꾸며서 말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의 전달자 역할을 맡고 있다고 표현하셨습니다. ‘신령님의 제자’라는 길을 걷고 있기 때문에 속세의 돈을 쫓기보다는 사람을 살린다는 생각으로 상담에 임하고 있다고 강조하셨죠.

 


그렇기에 꾸며서 말을 하지 않고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 공수 그대로 전달해드리는데, 이러한 부분이 손님께서 신뢰를 얻는 이유인 것 같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의 방향성을 잡아갈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속세의 가치를 쫓아가지 않는 진실된 상담을 통해 손님께서 정말로 원하시는 답을 내어드리기 때문에 손님의 고민이 해결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또한 손님께서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에 대한 해결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방향성도 잡아갈 수 있는 가치를 받아 가실 수 있을 거라고 자신하셨습니다. 15년 경력에서 우러나오는 확신이 선생님의 목소리에서 느껴졌습니다.

 


당신이 해결할 수 없는 일까지도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길이 보이지 않고, 내 노력으로 달라지지 않을 것 같아 보이는 문제들도 있기 마련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이 해결할 수 없는 이러한 일까지도 도와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이 신령님께 꾸준히 기도드리고, 일을 해드려서 성불을 보시는 손님들이 많고, 그러고 나면 만족하시며 다시 찾아오시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을 찾아오시는 손님들 모두 성불을 보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한다고 덧붙이셨죠.

 


운명 같았던 신내림

 

“살기 위해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15년 전, 몸이 많이 아프셨는데 병원에 가도 병명을 알 수 없다는 말만 들었다고 합니다. 지인이 점집을 한번 가보라고 권유해서 가본 점집에서 신병이라고 했고, 신을 받아야 한다는 말을 들으셨죠.

 


그러지 않으면 허리를 쓰지 못하게 될 거라 했고, 다른 점집을 찾아가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더 이상 몸이 망가지는 것을 지켜만 볼 수 없었던 선생님께서는 신내림을 받게 되었고, 이후 거짓말처럼 허리도 다 낫고 삶의 질이 윤택해졌다고 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5월, 30대 중반 남성의 어머니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곧 결혼을 할 예정인 아들의 결혼 상대와 궁합이 어떤지 물어보셨습니다. 무용을 하는 여성이라고 덧붙이시면서요.

 

제가 점사를 보니, 무용이 아닌 다른 춤을 추는 것 같다고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께 그 여성분이 화류계에 종사하시는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깜짝 놀라셨고, 몰랐다며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저와의 상담을 통해 안 좋은 길을 걸어갈 뻔한 손님 아드님의 결혼을 막아드릴 수 있어서 뿌듯했고 보람을 느꼈던 상담이었기에 기억에 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2월,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의정부에서 피자가게를 하시는 분이었는데, 가게를 접고 싶어도 가게가 나가지 않아 못하고 있다며 도움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께서는 막혀 있는 기운을 풀 수 있는 부적이 필요해보였습니다. 그래서 권유해드렸고, 손님께서도 원하셔서 부적을 하나 써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 연락이 왔는데, 부적을 받고 나서 3일 만에 가게 매매가 완료되었고, 권리금도 원하던 만큼 받았다고 하시며 무척 감사해하셨습니다. 저도 손님께서 원하던 바대로 일이 풀리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7년 전, 뉴욕대로 유학을 간 아들을 둔 어머니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들이 뉴욕대학에서 컬럼비아대학으로 편입을 하고 싶어 하는데 성적이 조금 부족한 상황이라고 말씀하시며 어떻게 해야 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합격운을 키우면 충분히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저는 손님께 100일 촛불기도를 같이 드리자고 권유해드렸고, 손님께서도 응하셔서 저와 함께 아드님을 위해 100일 촛불기도를 꾸준히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의 아드님께서는 원하던 대로 그해 편입에 성공할 수 있었고 최근에는 미국에서 좋은 직장에 들어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손님과 손님의 아드님이 앞으로도 계속 잘 되시기를 바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의정부 장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