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남 양산 카렌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남 양산 카렌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11,403
평점 : 9.9점
15,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3%
재상담 아이콘재상담56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0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57)

선생님 스토리

제가 당신의 편이 되겠습니다

 

“굳건한 당신 편이 되겠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상담 철학이란 ‘언제까지나 손님 편으로 남는 것’입니다. 객관적인 상담은 좋지만, 매몰차서는 안 된 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셨죠. 진정으로 손님 편에서, 손님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고 또 리딩을 드려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일관된 원칙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고, ‘나를 진정으로 생각해 주는 사람이 있구나’ 라는 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리딩을 통한 해결책과 함께 심정적 지지까지도 제공하고 싶다는 선생님의 철학이 잘 담긴 설명이었습니다.

 


무의식 속을 들여다보기 위한 조건

 

“그런 부분은 영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간혹 ‘제 속에 cctv라도 달아 놓으신 건 아니냐’며 놀라워하실 때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손님들의 속마음을 들여다보고, 때로는 손님들 스스로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던 무의식을 일깨워줄 때 그런 반응을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런 리딩은 타로 카드 리딩에 더해 손님과 타로 마스터의 교감을 통한 영적인 접근을 통해 가능하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또한 상담 과정 전반에서 정말 편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역시 이러한 교감을 더욱 수월하게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문제에 부딪혔을 때

 

“가장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선생님께선 또한 타로 카드라는 상담 방법의 장점에 대해 역설하셨습니다. ‘문제에 부딪혔을 때 가장 편하고 가깝게 찾을 수 있는 것’이라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그 어떤 상담 방법보다 문턱이 낮고 편하게 진행될 수 있다는 점에서 타로의 매력을 느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살다 보면 누구나 문제에 부딪히지만, 가끔은 정말 숨 쉬기도 힘들 정도로 버거울 때가 있다’고 덧붙이셨죠. 그럴 때 손님들이 부담감과 거부감 없이 찾아 주시고, 이에 해결책을 드릴 수 있다는 점이 손님들과 선생님 모두에게 참 매력적이라 생각한다며 웃어 보이셨습니다.

 


카드는 정답을 말합니다

 

“저와 손님이 마음을 터놓고 교감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 리딩의 적실성과 손님과의 교감 필요성에 대해서도 언급하셨습니다. 타로 상담을 받다 보면 고민의 대상이 되는 인물이나 사건을 떠올리며 카드를 뽑으라는 말씀들을 듣게 됩니다. 이른바 ‘동시성의 원리’에 의해 적실성 있는 카드를 뽑기 위한 지침이죠.

 


선생님께서는 여기에 더해 숨기거나 비틀지 않고 진심으로 교감한다면 카드는 틀리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간절하게 내용을 떠올린 후 허심탄회하게 말씀하시고, 맞히고 해결하는 일은 카드와 자신에게 맡겨 주시면 된다는 선생님의 말씀에서 실력과 자신감을 엿보았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개월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제 지인의 소개로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다니던 회사에서 맘에 드는 남성분이 생겼고,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 커져서 상담을 받으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먼저 그 남자분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손님은 항상 용기가 없어서 망설이다가 상대를 놓치는 분이셨습니다. 망설임이 지나쳐 상대방에게 확신을 주지 못해 떠나가게 만드는 스타일이셨고, 그렇지 않느냐고 여쭤보니 깜짝 놀라시면서 맞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은 도움을 구하셨고, 저는 이어서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이 마음에 두고 계신 남자분에게는 여자친구가 없었고, 오히려 여자분에게 마음이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자연스럽게 식사자리를 만들고 대화를 시도해 보라며 용기를 불어넣어 드렸습니다. 그리고 그로부터 두 달 뒤에 손님은 연애를 시작했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초에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이셨고, 제 지인이셨습니다. 손님은 사실 타로에 별로 관심이 없는 분이셨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 하시는 모습을 보며 제가 상담을 권해 이루어진 자리였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봄과 여름은 비수기였고, 가을에 일이 시작되어 겨울이 되면 굉장히 바빠진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손님은 카드에서 그게 보이냐고 되물으시면서 코로나 때문에 일이 없어져 근근이 생계를 유지하는 정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카드를 보고 ‘봄에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그로 인해 겨울이 되면 큰 호황을 맞을 것이다’라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자신의 업종이 특수해서 도움을 줄 사람이 없을 것이라면서 제 말을 부인하셨습니다.

 

그러나 한 달 뒤에 손님에게서 다시 연락이 왔고, 손님은 이틀 전에 타지에서 일하는 지인이 같이 일을 해 보자고 손을 내밀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타지에 가 일을 시작하게 되셨고, 열심히 돈을 벌며 자기 사업을 위한 경험과 밑천을 마련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재작년에 2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중이셨는데, 자신이 공무원의 길을 가야 하는지 알아보고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공무원이라는 직업이 손님의 적성에 맞는 상황이었습니다.

 

다만 카드에서 말해주는 내용이 더 있었기에 손님에게 ‘혹시 아버지 때문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이신 것인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손님은 맞다고 말씀하시면서 공무원인 아버지의 강요로 원치 않는 시험을 준비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상담을 하다 보니 손님의 관심사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있었습니다. 저는 카드의 내용을 보고 ‘프로그래머 진로도 잘 맞지만, 공무원이 되고 나서 준비해도 늦지 않으니 보험 삼아 먼저 시험에 붙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자신도 그 부분에는 동의한다며 알겠다고 말씀하셨고 결국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셨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통해 만족스러운 답변을 해주고, 진로에 관해 조언을 주어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컴퓨터 프로그래머를 목표로 다시 한 번 공부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경남 양산 카렌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