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미추홀 서리 선생님

2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인천 미추홀 서리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주안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24,017
평점 : 9.9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92%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55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39)

선생님 스토리

무엇 때문에 오시는지

 

“제가 먼저 알아차립니다.”

 

선생님께서는 내림굿을 받으신 지 2달 정도 되신 애동제자이십니다. 그래서 아직 손님들을 대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다고 하시면서 공수로만 상담한다고 말씀하셨죠. 실제로도 왜 오셨는지 먼저 알아차리시고 질문보다는 답을 먼저 주십니다.

 


그만큼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시원함과 믿음직함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알아차리시기에 더 믿음직스러웠고 또한 제 가려운 부분을 먼저 긁어 주셔서 시원했죠. 이런 상담이라면 매주 받고 싶을 정도로 정확하고 놀라웠습니다.

 


비를 멈추지는 못해도

 

“우산을 쥐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신조는 ‘비를 멈춰주지는 못해도 우산은 쥐어드리자’는 것입니다. 그 분에게 다가온 액운의 흐름을 180도 바꾸어 드리는 것은 역부족임을 인정하셨지만, 나쁜 일은 피해 가고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는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의 솔직한 말씀에 저 역시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손님이 최악을 면하도록 돕겠다는 현실적인 목표에 공감이 갔죠. ‘자신만 따라오면 반드시 성공한다’는 자신만만한 장담보다 훨씬 신뢰가 갔던 말씀이었습니다.

 


굿이나 치성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제가 겪어 보았기에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신병을 극복하기 위해 전국의 신당을 방문하던 시절이 있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때 매번 굿이나 치성을 드리라며 강요하던 무속인들을 자주 만나셨다고 하셨죠. 그럴 때마다 자신을 돈으로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안 좋은 기억이 되었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도 당해 봐서 알고 있다며 자신은 절대 그렇게 하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어지간하면 공수로만 해결을 도와드리고 손님이 원치 않으시면 굿이나 치성 등 얘기는 절대 다시 꺼내지 않는다고 하셨죠. 손님을 배려하시는 마음이 굉장히 따뜻한 분이셨습니다.

 


편하고 현실적으로 이야기합시다

 

“그게 더 효과적이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비현실적인 조언을 멀리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를 받아 보니 선생님께서 모시는 신령님께서는 비현실적인 공수를 내려주지 않더라 말씀하셨죠. 또한 받아들이는 손님 입장에서도 이게 더 좋지 않겠냐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진정으로 공감되는 조언을 드리기 위해서는 우선 그 조언이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툭 터놓고 편하게 이야기해 최대한의 효과를 보자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이시죠. 허례허식보다 성과를 중요시하는 선생님의 성품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달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7년간 만난 남성분과 이별하신 상황이셨고, 2~3년 간 전 연인과 연락도 안 하시고 다른 누구와 새로운 인연을 맺지도 않은 채 지내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을 주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전 남자친구분의 정보를 물어본 후에 점사를 보았습니다. 신령님께서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전 애인이 다시 연락을 줄 것이라는 공수를 주셨습니다. 손님께서는 믿지 않으셨지만 저는 안 믿더라도 상관은 없으나 연락은 분명이 올 것이라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손님에게 2~3년 뒤에는 결혼까지 하시게 될 것이라고 말씀드린 후 손님을 돌려보냈고, 그 이후 정확히 11일 뒤에 손님이 다시 연락을 주셨습니다. 손님은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와서 한 번 얼굴을 보기로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그 남자친구분과 다시 만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제가 내림굿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40대 중 후반 정도 되는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코로나 때문에 가게 운영이 어려워져 가게를 내놓으신 상황이셨습니다. 두 분은 투자한 권리금조차 되찾지 못하고 가게를 빼야 하는 상황을 맞닥뜨리셨습니다.

 

손님들은 매매를 하겠다며 찾아오신 분이 계시긴 하지만, 권리금도 되찾지 못하는 상황에 굉장히 속상해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손님들에게 매매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초를 켜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공수를 받아 2월에 오는 손님에게 팔게 되면 손해를 보지 않는다고 전해드렸습니다.

 

실제로 2월 중순에 젊은 남자분 두 분이 찾아오셔서 가게 인수를 희망하셨고, 권리금도 이전에 받았던 수준으로 맞춰주겠다고 하셔서 손님들은 손해를 보지 않고 가게를 넘길 수 있게 되셨습니다. 손님들은 다시 찾아오셔서 이 이야기를 전해 주시며 감사를 표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0대 초반 여성분이 취업 문제로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면접을 본 후 합격을 했건 떨어졌건 12월 중에는 결과가 나오기로 되어 있었는데 두 달이 넘도록 연락이 오지 않아 답답해 하시던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탈락한 것으로 생각한 후에 다시 준비를 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앞으로의 진로와 면접 방향성에 대해 질문을 하셨으나, 신령님께서는 설날이 지나고 면접을 봤던 그 회사에서 연락을 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전해드리고 3월 부터는 출근할 수 있다는 공수도 드렸습니다.

 

제가 정확히 날짜까지 짚어 드리자 손님은 반신반의한 채 돌아가셨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게 현실이 되었다며 들뜬 목소리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손님은 정말 고맙다며 인사하셨고, 저 역시 손님에게 도움이 되었단 생각에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인천 미추홀 서리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