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연수구 지혜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인천 연수구 지혜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3,368
평점 : 9.7점
3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92%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1)

선생님 스토리

믿음직스러운 목소리, 신뢰 가는 상담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선생님께서는 스스로 믿음직스러운 목소리를 가졌다고 표현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믿음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는 목소리로 신뢰감을 느낄 수 있는 상담을 진행한다고 설명하셨죠. 손님들이 마음껏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이유인 것 같다고 덧붙이시기도 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머리보다는 마음으로 손님의 이야기를 최대한 느끼고 공감하려고 노력하신다고 말씀하시며 손님이 말씀하시는 것에서 포인트를 잘 짚어내는 것이 선생님 상담만의 차별점이자 장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에너지음료를 드린다는 마음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타로 상담을 많이 보러 다니셨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결국 최종적인 판단과 결정은 손님께서 하시는 것을 인지하고 계십니다.

 


그 과정에서 더 나은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항상 손님께 에너지음료를 드린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드리고자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마음이 복잡할 때

 

“제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마음이 불안하고 복잡할 때, 선택의 갈래길에서 헤매고 있을 때 자신을 찾아온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십니다. 타로는 흔들리는 손님 마음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가실 수 있도록, 더 긍정적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다는 것이 타로의 가치라고 생각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긍정의 힘을 강조하시며, 손님께서도 그 힘을 느끼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하셨죠.

 


우연히 시작하게 된 타로

 

“꾸준히 정진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작년 3월,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어떤 타로 마스터분을 만나게 되셨습니다. 처음에는 상담을 받기 위한 만남이었는데, 마지막에 타로를 하면 잘 할 거라고 진지하게 추천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타로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막상 배우다 카드의 영험함을 느꼈고, 말 한 마디의 인생이 좌지우지되는 것을 보며 진지하게 임해야겠다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지금은 타로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 명리 사주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을 모두 취득하시며 가장 전문성 있는 상담을 제공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가을,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SNS를 통해 이라크 파병을 간 외국인 장교를 알게 되었고, 3개월 동안 소통하고 사진 교환도 하며 좋아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남자와 어떻게 될지, 잘될 수 있을지 물어보셨죠.

 

제가 타로 카드를 보니, 사기의 냄새가 짙게 났습니다. 저는 손님께 카드에서는 아무리 봐도 사기라고 나오니 다시 한번 잘 알아보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께서는 놀라시며 다시 찾아와 제 말이 다 맞았다며, 남자가 신종 피싱 사기범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까딱하면 마음뿐만 아니라 돈까지 잃을 뻔했다고 말씀하시며,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도와줘서 고맙다는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저도 손님께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정말 뿌듯했던 에피소드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2월,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캐나다에 거주하시는 분이었는데, 노후를 위해 추가적으로 집을 매입하려던 중 사고 싶은 집을 조금 더 저렴하게 매입하고 싶어 기다리고 있는데, 원하는 집의 금액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오를까 걱정되는 마음에 지금 사야 할지, 더 기다려야 할지 물어보셨고, 저는 타로 카드를 보고 나온 결과대로 3월에 집값이 내려갈 것이니 조금만 기다리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사야 할 시기가 아직 오지 않는 것이라고 덧붙이면서요.

 

이후 제 말대로 3월에 손님께서 사고자 하는 집의 금액이 내려갔고, 저는 또 타로 카드를 보고 지금이 시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만족스러운 금액으로 집을 매입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해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여름, 16살 아들을 둔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아들이 항공고등학교를 가고 싶어하는데, 안정권이 아니고 경계선을 계속 왔다갔다한다며 조언을 얻고자 하셨습니다.

 

제가 타로 카드를 봤는데, 여러 번 해봐도 모든 카드가 합격을 가리켰습니다. 저는 아드님은 항공고등학교에 합격할 거고, 가서 공부를 잘할 수 있도록 도우시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계속 불안해하셨지만 저는 다시 한번 합격할 수 있다고 강조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그해 말, 손님의 아드님은 바라던 고등학교에 합격하셨습니다. 흔들리지 않도록 확실하게 마음을 잡아준 저에게 무척 감사해하셨고, 저도 손님의 아드님이 원하던 학교에 합격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해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인천 연수구 지혜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