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화성 매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화성 매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무송노인회관 차량 2분 거리
조회수: 1,160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7)

선생님 스토리

열 번이고 스무 번이고, 당신을 위해

 

“답답함이 해소되실 때까지 질문 받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어떠한 질문이라도 차분히, 풀어서, 열 번이고 스무 번이고 설명해 주십니다. 예약된 시간이나, 상담에 드는 노고보다는 손님이 더 많이 얻어 돌아 가시길 바라는 마음 덕분에 가능한 일이죠. 손님이 더 만족하실수록 선생님께서도 더 뿌듯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사실 상담을 받다 보면, 분위기에 휘둘려 준비했던 질문을 다 던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와 더 많은 질문을 받고자 하는 선생님의 배려 덕분에 그럴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한 톨까지 털어내는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분위기만 좋은 것이 아닙니다

 

“설명이 정확히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공수 그리고 설명에 푹 빠진 손님분들은 단순히 만족스러운 상담을 넘어 이제 가족같은 관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들은 누구보다 진심과 최선을 다해 상담해주시기 때문에 그 정성을 느낄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죠.

 


하지만 선생님 상담의 장점은 ‘정성’뿐만이 아닙니다. 거기에 더해 알아듣기 쉬운 설명, 이해하기 쉬운 말씀이 더해져 만족감이 배가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 용어를 잘 알아듣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설명과 전달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신다고 설명하셨습니다.

 


큰 아픔을 겪었기 때문에

 

“더 공감하고, 더 정확하게 보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아주 어렸을 때부터 신병을 겪으셨다고 합니다. 보통 강대한 신령님을 모시는 분들은 어렸을 때부터 신병을 겪고는 합니다. 그만큼 점사를 잘 볼 수는 있지만, 선생님 개인께는 힘든 시간이셨겠죠.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그 아픔을 아름다운 마음으로 승화시킨 분이십니다.

 


어렸을 때부터 누구보다 힘들었기 때문에, 힘든 사람들의 답답함, 하소연하고 싶은 마음을 더욱 잘 아시는 분입니다. 그리고 그만큼 대단한 점사 실력으로 해소를 돕고 계시죠. 아픔을 상처가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승화시킨 선생님의 삶의 자세를 저도 본받고 싶었습니다.

 


그대 앞에 놓인 탄탄대로

 

“저와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선생께 무속인으로서의 목표에 대해 여쭤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 앞길에 탄탄대로를 깔아드리는 것’이라고 대답하셨죠. 가시밭길을 걷는 분들을 위해 가시를 치워드리고, 돌밭을 걷는 분들을 위해 아스팔트를 깔아주고 싶다는 선생님의 설명이 참 명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인생은 누구에게나 한 번이기에, 그리고 겪지 않아도 될 고생을 하고 싶은 사람은 없기에, 선생님의 목표가 더욱 귀중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더 많은 손님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저와 천명 역시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남자친구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나이에 맞지 않게 굉장히 부유하셔서 동거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일을 하지 않음에도 먹여 살리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바람이 나서 화가 나 내쫓은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지 한 달이 넘었지만 남자분을 잊지 못하셨고,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재회를 바라며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펑펑 우시면서 재회를 도와 달라 간청하셨는데, 저는 점사를 본 후 그 남자를 잊고 좋은 인연을 기다리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간절하게 바라셨고, 남자분이 바람만 피우지 않는다면 다시 만날 수 있다며 매달리셨습니다. 마음이 편하지는 않았지만, 손님의 부탁에 저는 공수를 받아 산으로 들어가 기도를 드렸고, 일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이후 저는 이어서 100일 기도에 들어갔고, 100일 기도가 채 끝나기 전에 손님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왔고 용서를 구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손님을 케어해 드렸습니다. 결국 두 분은 재회했고 현재는 결혼한 부부가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삼재에 더해 각종 상문이 들어선 바람에 건강 문제를 포함한 온갖 악재에 시달리고 계셨습니다. 손님은 소유하고 계신 건물이 경매에 넘어가면서 모든 것을 포기한 상태로 찾아오셨습니다. 심지어 점사비 낼 돈도 없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상담을 하다 보니 손님은 홀로 아픈 부모님을 모시며, 자녀 셋을 키우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손님의 사정을 듣고 감동도 받고, 너무나 딱해 3년간 무료로 초발원을 해드렸습니다. 그 시간 동안 손님은 정말 신기할 정도로 고비를 수월하게 넘기실 수 있었습니다.

 

손님은 늘 저를 은인으로 생각해 주시면서 감사 인사를 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살림도 나아져서 점사비를 내고 점사도 보고 초도 켜는 제 신도가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 세 자매 중 첫째이신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부모 없이 동생 둘을 홀로 돌보며 살아가고 계셨습니다. 동생들을 케어하기 위해 일찍부터 패스트푸드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둘째 동생 문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동생 분은 경리로 일하고 계셨는데 술만 먹으면 출근을 하지 않고 말썽을 일으켜 걱정되는 마음에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그 동생분에게 돌아가신 아버지가 붙어있었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그 말씀을 드리자 손님은 놀라시면서 생전에 아버지가 술만 먹으면 일을 나가지 않고 말썽을 일으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아버지를 달래는 일을 도와드렸고, 동생분 문제를 해결해드림과 동시에 손님에게 관이 보여 공무원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당황해 하시면서 생계 문제도 있고 나이도 늦은 것 같다며 고사하셨으나 저는 분명히 될 수 있다고 강력하게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며칠동안 고민 후에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재차 상담을 받으셨고, 저는 알맞은 직렬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저는 손님을 위해 산에 올라 기도를 올렸고, 손님은 제 말을 믿어 주시고 열심히 공부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은 시험에 합격하셔서 속기사가 되셨습니다. 손님은 지금까지 속기사로 활동하고 계시고, 자신의 진로를 찾아주고 끝까지 격려해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화성 매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