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성남 태희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성남 태희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3,071
평점 : 9.7점
2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9%
재상담 아이콘재상담6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4)

선생님 스토리

편안한 마음으로 이끕니다

 

“수신(修身)의 첫걸음은 마음 다스림입니다.”

 

선생님께선 불안정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자신이 상담에 있어 추구하는 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불편한 마음으로는 아무리 맛있는 음식, 좋은 옷, 비싼 차를 타더라도 불행한 것이 결국 인간의 특징이라고 하셨죠.

 


또한 힘든 분들이 환경을 개선하려면 용기와 의욕이 필요합니다. 불편한 마음을 해소해야 하는 또다른 이유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상담은 친절하고, 부드럽고, 따듯합니다. 개선 방법을 차분하고 따뜻하게 설명해 주셔서 저 역시 마음이 편안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알지 못했던 속마음

 

“진짜 자신의 마음이 맞는지 다시 살펴 보셔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자신의 속마음을 정확히 직시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원해서 그 일을 하는지를 되물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예를 들어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한다면 ‘정말 그 직업을 원해서 하는지, 남들의 시선이나 부모님의 기대 때문인지’를 바라보라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 카드가 이러한 ‘직시’를 도와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도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카드를 통해 나를 직시하고, 자신을 속이지 않고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상담이 제 역할을 다한 것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그 설명이 정말 논리적이어서 공감하고 또 감탄했습니다.

 


현명한 판단을 위한 지침서

 

“나를 알고 주변을 알게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가 편한 마음만을 위한 것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음 속 깊은 목소리를 듣고, 주위 환경의 흐름을 분석하여 현명한 판단을 돕는 지침서가 되는 것이 타로 카드의 또다른 기능이라고 하셨죠.

 


그래서 타로란 ‘옳다, 그르다’를 무조건적으로 결정짓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어느 선택이 옳은 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침반일 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기에, ‘지피지기’를 돕는 타로는 ‘백전백승’을 위한 가장 훌륭한 도우미입니다.

 


더 상처받지 않도록

 

“조언과 무례는 구분되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더 상처받지 않고, 용기를 낼 수 있도록 같이 힘써 주십니다. 같은 말도 더 부드럽게, 대안과 용기를 함께 제시해 주시죠. 선생님께서는 이미 상처받고 너덜너덜해져서 오신 분들이 많은데 그 분들은 더욱 세심하게 상담해야 한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저 역시 그 말씀에 공감이 갔습니다. 예전에 한참 힘들 때, ‘팩트’라는 미명 하에 상처를 주었던 누군가가 떠올랐죠. 선생님의 사려 깊고 배려심 가득한 말씀 속에 팩트와 배려를 구분하는 현명함이 담겨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가을에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이혼 경험이 있으셨는데, 마찬가지로 이혼한 남성분과 연애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그 남자분과 다툰 뒤 헤어지셨으나 재회를 원하셔서 가능한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집착, 의심, 욕심을 상징하는 카드들이 나왔고, 사실 남성분보다는 여성분의 문제가 많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제가 카드의 내용대로 이야기하니 손님이 수긍하시면서 다른 이에게 뺏길까 두려워 더 집착하고 의심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행히 카드에는 재회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있었기에 ‘1달 안에 연락이 올 것인데 원래 하던 대로 집착한다면 금방 다시 떨어져 나갈 것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꾸준한 상담을 통해 손님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남자분과의 재회 준비를 도와드렸습니다.

 

결국 1달이 전부 지나기 전에 남자분에게 연락이 왔고 지금은 재회에 성공해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손님은 남자분과 재회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고, 지금은 친한 언니 동생처럼 지내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가을에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개업한지 1년이 좀 안 된 상태셨고, 임대료를 주고 기타 비용을 쓰고 나면 남는 것이 거의 없을 정도로 힘든 상황이셨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도움을 청하셨고, 제가 카드를 보니 금전운이 많이 막혀 있었습니다.

 

카드의 내용상으로는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당장 홍보나 활동 측면이 전혀 비춰지지 않았습니다. 손님도 대외적인 홍보는 전혀 하지 않고 있다고 하셔서, 저는 갇혀 있는 운을 풀어내기 위한 대외적인 홍보 방안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저와의 상담 이후 직접 발로 뛰는 홍보부터 SNS, 블로그 등을 통한 꾸준한 홍보 활동에 나서셨고 3개월이 지나기 전부터 일거리들이 들어오기 시작해 지금은 안정적인 수입을 얻고 계십니다. 손님은 막혀 있던 금전을 열어준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여름에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분의 사례를 가지고 오신 여성분이셨고, 손님의 남편분은 대기업에서 팀장으로 승진한 후부터 회사생활을 힘들어하고 우울해하는 모습을 보여 걱정하는 마음으로 찾아오신 분이었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구설이 많고 회사에서의 위치, 입지가 많이 줄어든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 및 좌절, 우울감이 밀려오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달 드리면서 남편과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눠 보길 권했습니다.

 

며칠 뒤 손님이 다시 찾아오셔서 남편이 제가 말한 일들을 겪고 있었다며 이직과 창업 사이에서 고민 중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보니 사업은 실패할 가능성이 많았고, 이직의 경우 연말에 외부에서 제안이 올 것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결국 손님의 남편은 제 말 대로 연말에 제안이 온 곳으로 이직하게 되셨고, 지금은 행복하게 회사를 다니고 계신다고 합니다. 손님은 남편분의 직장 문제를 해결해 준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뿌듯했던 상담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성남 태희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