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주 옥황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파주 옥황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금촌역 차량 7분 거리
조회수: 2,955
8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7)

선생님 스토리

핵심적인 포인트만 콕콕 집어서

 

“핵심을 간결하게, 그게 제 스타일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솔직한 상담을 자신의 단점이자 장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화술이 부족해서 솔직하게 접근할 수밖에 없다고 하셨죠. 그러나 진실을 직시하고 대비할 수 있게 도와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는 장점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설명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공수가 나오는 대로 핵심적인 포인트만 짚어서 상담하신다고 합니다. 구구절절 설명하기보다는 손님이 진정으로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확실히 짚고 넘어가는 것이 자신의 상담 철학이라고 하셨죠. 곁가지보다 뿌리를 중요시하는 스타일을 갖고 계셨습니다.

 


피하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강한 신기로 정확한 점사를 본다 자부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집안에 내려오는 신기를 대물림 받아 이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이 길을 피하게 하기 위해서 선생님의 부모님께선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만드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피할 수 없었던 숙명이 선생님을 찾아왔죠.

 


부모님과 집안 어르신들이 도움을 주셨어도 끝내 피할 수 없었던 이유는 결국 선생님의 강대한 신기 때문이었습니다. 대신 그 신기가 점사에서 충분하게 발휘되고 있죠. 선생님의 탁월한 점사 역시 같은 이유에서 비롯된 것이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길을 읽어내는 눈

 

“당신의 선택지가 옳은 것인지 보아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인생을 안내하는 길라잡이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학생, 주부, 무속인이라는 삶의 궤적을 걸어오신 선생님께서는 ‘인생이란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파도를 피할 수 없다면 그 파도를 타고 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하셨죠.

 


파도를 타기 위해서는 바람의 방향, 파도의 세기, 물살의 흐름을 읽어야 합니다. 손님이 스스로 그러한 눈을 가질 수 없다면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반인에게는 허락되지 않은 능력을 통해 길을 읽고 알려주는 안내자이십니다.

 


당신보다 더 당신을 위할 수 있는 이유

 

“보지 못하는 것을 보기에 다른 제안을 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잘못된 선택이란 ‘결과에 대한 틀린 예측’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두들 좋은 결과를 예상하고 움직이지만, 그 끝에는 나쁜 결과가 있는 경우가 많죠. 선생님의 통찰은 정확한 결과를 예지하기 때문에 옳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손님보다도 더 손님을 위하는 선택지를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잘못된 만남의 끝에는 궁핍하고 힘든 삶이 있다는 것을 알기에 가정으로 돌아가길 권해주실 수 있는 것이죠. 자신의 판단을 신뢰하지 못하신다면 선생님께 도움을 구해 보아도 좋을 것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달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가정이 있는 분이셨지만 가정을 뒤로 하고 집을 나온 상황이셨습니다. 들어보니 남편이 먼저 바람을 피웠고, 손님도 맞바람을 피우며 불륜남과 살겠다고 집을 나온 경우였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불륜남은 능력이 없었고, 만나봐야 고생만 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과가 좋지 않으니 불륜남을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가시기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그러나 그 남자분에게 푹 빠져서 집으로 들어가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통해 2년 뒤의 상황을 말씀드리며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손님에게 차근차근 앞으로의 일을 말씀드리자 손님도 알겠다며 가정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저는 손님이 앞으로 다가올 풍파를 피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상담을 진행하였고 손님도 제 마음을 이해하시길 바랄 뿐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5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건설업체를 운영하시는 분이셨고, 일산에 빌딩을 크게 지어서 직접 운영을 하려고 생각중이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이미 그 전에도 건물을 지을 때 제 도움을 받은 경험이 있으셔서 다시 찾아오신 경우였습니다.

 

손님은 일산에 건물을 짓기 전에 고사를 부탁하셨고, 저는 점사를 보고 공사 터에 가서 고사를 지내 드렸습니다. 일을 한 뒤 건물을 짓고 나니 상가가 금방 채워졌고 지금은 활발하게 상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손님은 꾸준히 이익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사업이 번창할 때마다 뿌듯하고 보람되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번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19살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따님은 수능을 준비중이신 상황이었고, 손님은 따님의 성적이 좋지 못해 걱정되는 마음에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부적을 하나 써 드릴 테니, 따님이 원하는 대학 세 곳을 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바라는 학교 세 곳을 얘기하셨고, 저는 부적에 대학 이름을 써 드리면서 빌어드렸습니다. 그리고 수능이 끝난 뒤 손님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성적이 좋지 못하던 따님이 부적에 쓴 대학 세 곳에 모두 합격했다며 놀라워 하셨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정말 고맙다고 연신 인사하셨습니다. 이후 따님은 세 곳의 대학 중 가장 가고 싶었던 곳에 입학하셨고, 지금도 학교에 잘 다니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파주 옥황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