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주 혜령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파주 혜령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금촌역 차량 7분 거리
조회수: 567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9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

선생님 스토리

아픔은 나누면 절반이 됩니다

 

“상담 모토이자 인생 모토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아픔과 답답함은 나누면 반이 된다는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그 속마음을 풀어주고자 존재하는 것이 상담이라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스스로 겪으신 풍파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때 곁을 지켜준 가족과 친구들 덕에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받은 것이 있다면 베풀어야 하는 것이 인지상정이라고 하셨습니다. ‘잘 할 수 있는 일’인 상담과 점사를 통하여 더 많은 분들에게 베풀고자 함이 선생님의 삶의 모토가 되었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작은 답답함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분이 되셨습니다.

 


반도체에 회로를 새기듯

 

“꼼꼼하고 세심한 상담이 제 장점입니다.”

 

선생님의 점사는 정말 꼼꼼하고 세심했습니다. 마치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듯 하나도 놓치지 않는 점사의 구체성이 돋보였죠. 선생님께서는 오신 김에 다 해결하고 돌아 가셔야 하지 않겠냐고 하셨습니다. 손님의 마음을 진정 공감하기에 세세하게 해결해드리려 노력하게 된다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제 누나에 대한 점사를 봐 주셨습니다. 누나가 요즘 갖고 있는 고민이 있었는데, 그 고민의 원인과 해결책을 정말 자세하게 쪼개어 말씀해 주셨죠. 특히 취해야 할 말과 행동 그리고 삶의 자세까지 말씀해 주신 부분은 ‘인생 컨설팅’이라는 단어가 어울렸습니다.

 


퇴근 후 마주한 내 방 침대처럼

 

“편안한 상담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편안한 상담, 무엇보다 마음이 편안한 상담이 자신의 철학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무거운 마음과 상처를 떠안고 찾아오신 분들의 안식처가 되기 위해서라고 설명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에게 호통치거나 나무라는 태도는 상담에서 피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속에 있는 이야기를 터놓고 나누는 것이 좋은 상담의 첫걸음이라고 하셨죠. 실제로 한 손님은 선생님을 자주 찾는 이유에 대해 ‘부담 없이 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라고 말씀하셨죠. 신점에 대한 기존의 편견을 깨는 묘사였습니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살 길을 함께 찾아봅시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의 필수 요소로 ‘포기하지 않는 자세’를 말씀하셨습니다. 간단한 공수로 해결되는 쉬운 문제도 있고, 이에 반해 어려운 문제도 분명 존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떤 문제이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결을 도우려는 노력이 무속인에게 필요한 자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쉬운 문제라면 상담까지 받을 이유도 많지 않을 것입니다. 무속인이 상담 중 마주하는 문제의 상당 부분은 정말 어렵고 난해한 문제들이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은 쉬운 길만 골라 가는 것이 아니라 가시밭길도 돌파하려는 노력을 갖춰야 한다고 설명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 문제에 대해 상담을 받길 원하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재회하기 위해 다른 무당에게 굿을 받고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1주일만에 완전히 헤어졌고 간절히 도움을 받고 싶다며 지인의 소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초를 켜고 기도를 해 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간절하다며 꼭 하겠다고 말씀하셨고 저는 손님의 재회를 위해 초를 켜고 빌었고, 손님도 간절한 마음으로 같이 기도하셨습니다. 결국 1달만에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연락을 다시 하게 되었고,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재회를 성사시켜주어 정말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재회를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손님의 간절한 마음을 가장 가까이서 잘 느낄 수 있었던 만큼 저 역시 같이 공감했고, 또 기뻤던 상담 기억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2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장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장사할 자리를 봐 달라고 부탁하셨는데, 저는 손님에게 잡으라고 말씀드렸지만 손님은 계속 고민하시다가 좋은 기회를 세 번이나 놓치셨습니다.

 

그러다가 좋은 자리가 다시 나왔는데, 손님은 갈팡질팡하던 기간 돈을 많이 써 버리셨고, 수중에 자금이 부족한 상황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다행히도 주변에 도움을 줄 귀인들이 많이 있었기에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도움을 받아서 꼭 장사를 시작하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장사가 잘 될 수 있도록 고사를 지내 주기를 희망하셨고, 저는 손님의 가게 터에 가서 고사를 지내 드렸습니다. 이후 고사를 지내고 장사를 시작한지 3개월만에 손님은 장사를 시작하면서 진 빚을 다 청산하고 빌린 돈도 모두 갚으셨습니다.

 

손님은 좋은 기회를 잡도록 조언해 주고 장사가 잘 될 수 있도록 고사를 지내 준 것에 대해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습니다. 손님의 가게는 지금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고, 이제는 항상 초를 켜고 기도를 올리는 신도가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6년 전 30대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셨으나 계속 떨어지셨고 이번에 경찰공무원으로 변경해서 시험을 준비하려고 한다며 가능할지 알아보려고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아드님의 합격을 위한 초 기도를 추천해 드렸고 손님은 아드님의 경찰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아드님을 위해 빌어드렸고 결국 손님의 아드님은 2년만에 경찰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파주 혜령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