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북 포항 다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경북 포항 다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포항역 차량 12분 거리
조회수: 600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0)

선생님 스토리

인간의 시야에 존재하는 한계

 

“신령님의 공수로 넘어서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인간이 줄 수 있는 통찰력도 좋지만, 그래도 신령님의 공수를 넘을 수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는 인간 세상 너머에서 내려다보는 통찰이기에 더 멀리, 더 깊이 보고 말씀하시는 것이라 설명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다른 말 덧붙이지 않고 공수로만 상담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괜한 사견을 섞어 손님에게 혼란을 드리거나, 공수의 신통함을 훼손하지 않고 신령님이 일러주시는 대로만 상담한다고 하셨죠. 이 설명을 통해 선생님의 상담이 가진 신통함이 이해되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것이 정말 무섭습니다

 

“제가 보고 함께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1달 전에 내림굿을 받은 애동제자이십니다. 지금의 신어머니를 만나 내림굿을 받기 이전까지 정말 모진 시련을 겪으셨죠. 선생님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가 인지할 수 없는 영역에서 일어나는 일이 가장 무서운 일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 시련과 풍파를 다스리기 위해 신제자의 길을 겪게 되셨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이 이러한 피해를 겪으시지 않도록 돕고자 상담을 시작하게 되셨죠. 가장 캄캄한 밤에도 손님의 손을 붙잡고 함께 걷겠다는 선생님의 목표가 참 좋고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도로 쌓는 공든 탑

 

“수행을 통해 계속 올라가고자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제자의 길을 걷게 되신 지 얼마 되지 않은 애동제자이십니다만, 기도 수행에는 그 누구보다 열심이십니다. 기도를 통해 쌓는 노력은 무속인을 날카롭게 벼리는 숫돌 같은 것이라 설명하셨죠. 기도로 공든 탑을 쌓아야만 정성이 하늘에 이르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많은 무속인들을 만나 뵈었지만, 정말 저명하시고 신통하신 분들은 기도와 수행에 대한 이야기를 항상 빼놓지 않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지금부터 벌써 그 중요함을 말씀하시고 실천하시는 것을 보며, 위대한 만신의 시작이 어땠을지 미루어 알 수 있었습니다.

 


함께 편안해지는 시간

 

“제 업을 닦고 손님의 인생을 치유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이란 ‘너와 나’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시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이야기를 듣고 도와드리면서 손님의 상처를 치유하고, 동시에 선한 업을 통해 업을 닦는 시간이라는 설명이셨죠. 이를 통해 결국 함께 편해지는 것이 상담이라는 논지였습니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싶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바람입니다. 그러나 삶에서 이를 실천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죠. 선생님께서는 상담이라는 업을 통해 이를 실천하고 계셨습니다. 부디 선생님의 목표가 실현되어 많은 사람들이 도움받기를 바랐던 순간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일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해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지 4년이나 지나셨는데도 불구하고 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하셨고, 힘든 마음에 상담을 받고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밥도 잘 못 먹는 심각한 상황에 계셨습니다. 그래서 다른 곳에서는 인연 부적까지 썼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재회가 불가능하다는 내용이 나왔는데 잘못된 인연 부적을 쓴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손님이 현실을 직시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혼자 울거나 갇혀 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어제도 다시 찾아오셔서 상담을 받으셨는데 훨씬 마음이 편해졌다고 말씀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변화가 기꺼웠던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바로 어제 5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장사를 하는 분이셨는데 지금까지 큰 돈도 여러 번 만져 보시고 돈을 많이 번 분이셨지만 실제로 저축해서 쌓아 올린 것은 많지 않으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사업 대감님을 모시고 장사를 하신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보기에는 손님은 장군 대감을 모셔야 했고, 몸주 대감을 잘못 모시고 있어서 돈을 벌어도 나가는 돈이 더 많은 경우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몸주 대감을 바꾸셔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한참을 고민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100%란 것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지만 90% 이상은 확신한다, 대감님을 바꾸면 달라질 것이다’라고 말씀드렸고, 손님은 결국 일을 진행하기로 결심하셨습니다. 조만간 손님의 대감님을 바꾸는 일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제가 내림굿을 받은 지 며칠 되지 않았을 때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이신 분이셨고, 필기시험 학원과 체력시험 학원을 모두 다니며 열심히 준비중이셨습니다. 손님은 올해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올해에는 합격이 보이지 않았고, 내년에 합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가는 길이 옳지만, 합격은 올해가 아니라 내년이다, 조금만 더 열심히 해서 내년을 바라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내년을 준비하라는 말에 아쉬워하셨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자신도 아직 준비가 미흡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금방 수긍하고 돌아가셨습니다. 저는 내년에는 분명 손님의 노력이 빛을 발하여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북 포항 다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후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후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review아직 작성된 상담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후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