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북 포항 선정신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북 포항 선정신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포항역 차량 12분 거리
조회수: 978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

선생님 스토리

답을 찾는 상담

 

“상담이 목표해야 하는 방향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러나 편안함에 안주해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면 친구나 가족을 찾아가면 될 뿐이라고 하셨죠. 결국 상담은 맞히고, 답을 찾아내야 한다고 설명하셨습니다. 고민과 답답함은 답을 찾음으로써 해결되기 마련입니다.

 


실제로도 선생님의 점사는 정말 신통한 데가 있었습니다. 저희 팀원 중 한 분이 최근 손목에 염증이 생겨서 연차를 내셨는데 선생님께서는 ‘안 온 사람이 있다’고 하시면서, 팀원의 부재를 이야기하셨죠. 제가 겪었음에도 믿기지 않는 신통한 말씀이었습니다.

 


운명적인 만남

 

“신령님과의 만남, 손님과의 만남, 모두 운명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운명’이라는 단어에 함축된 의미를 풀어주셨습니다. 무속인이 신제자의 길에 들어서게 되는 것은 보통 숙명적인 일이죠. 주어져 있는 삶의 궤적입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 어떠한 한 손님을 만나는 것도 운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신령님을 모시는 것이 이미 자라난 나무의 기둥과 같은 것이라면, 손님의 운명 중 일부는 앞으로 자라날 가지와 같은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가지치기와 관리를 통해 곧은 가지가 자라나듯이, 좋은 상담과 적절한 공수를 통해 손님의 운명을 바른 길로 이끌겠다는 말씀이었습니다.

 


하나도 버릴 것이 없는

 

“알찬 점사를 선사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버릴 것이 없는 점사를 추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소를 한 마리 잡으면 가죽부터 살코기, 내장과 뼈까지 하나도 버릴 곳이 없듯이, 점사의 모든 부분이 손님의 자양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죠. 실제로 선생님의 점사는 버릴 곳이 없는 알찬 점사였습니다.

 


우리가 한 번 점사를 보고 나면 많은 말을 들었어도 태반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점사는 귀에 쏙쏙 꽂히며 계속해서 기억에 남았죠. 중요한 말씀들이란 생각이 들어 저도 모르게 메모까지 남겼습니다. 금과옥조와 같은 말씀이란 생각이 들었던 상담이었습니다.

 


편안하다는 칭찬

 

“저에게 가장 큰 찬사입니다.”

 

선생님의 손님들은 ‘선생님을 찾아오면 편하다, 마음이 안정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굉장히 좋아하시면서, 자신에게는 가장 큰 칭찬이라고 하셨죠. ‘무속인을 무서워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오랜 꿈이자 목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언니나 엄마와 같이 편하게 대하고 편하게 이야기 나누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지론입니다. 그만큼 따뜻한 분위기아 포근한 마음으로 손님을 반겨 주시는 분이시죠. 실제로 자주 찾아오셔서 시시콜콜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다 가시는 단골 분들도 있으실 정도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가 너무 무관심하다며 마치 짝사랑을 하는 기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남자분을 좀 더 적극적으로 변하게 만들 방법이 없겠느냐고 하소연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어주는 부적을 써드렸습니다. 손님은 부적을 받아서 돌아가셨다가 이후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가 그 이후 귀찮을 정도로 붙어서 사랑을 많이 표현한다며 정말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너무 좋긴 하지만 이제 정말 부담스러울 정도라고 하시면서 아주 약간만 떨어뜨려 달라는 농담을 던지셨습니다. 손님이 원하시던 대로 남자친구분과의 관계를 개선시켜 드려서 뿌듯했던 상담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건물에 투자해서 임대료를 받고 싶다고 말씀하셨는데 어떤 건물을 사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외벽이 전부 유리로 되어 있는 3~4층짜리 건물이 보였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이런 건물을 사시라고 말씀드렸고, 손님은 그 건물을 바로 찾아서 계약하셨습니다. 손님의 건물은 모든 층에 공실 없이 전부 임대가 되었고, 손님은 건물에 자기 사무실도 두고 개인 사업도 함께 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임대도 잘 나가고 마음에 쏙 드는 건물을 사게 해 주어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손님의 사업을 진심으로 응원해 드렸고, 손님은 현제 제 신도가 되셔서 꾸준히 상담을 받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20대 중반 따님을 둔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이 공무원 시험을 보았는데 합격할 수 있을지가 궁금하다며 합격 여부를 알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따님은 합격할 수 없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저는 사실대로 말씀드렸지만 손님은 다른 곳에서는 다 합격한다고 말해 주었는데 왜 그러느냐고 하시며 기분 나빠 하셨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시간이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고, 따님이 시험에 떨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유일하게 맞힌 사람이 저였다고 말씀하시면서 다음 시험에 대해 상담을 원하셨습니다. 저는 손님과 손님의 따님을 위한 작은 치성을 추천드렸고, 치성 이후 공수를 받아 따님의 합격을 말씀드릴 수 있었습니다.

 

결국 손님의 따님은 다음 해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셨고, 손님은 저에게 정말 고마워 하셨습니다. 손님의 따님은 현재 공무원으로서 공익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고, 저 역시 도와드릴 수 있어서 정말 뿌듯했던 에피소드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북 포항 선정신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