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북 포항 백향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경북 포항 백향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연일초등학교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3,216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67%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6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8)

선생님 스토리

폐부를 꿰뚫는 신기

 

“잘 알아야 잘 고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을 실제로 만나 뵈니 강한 신기로 꿰뚫어본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 마음 속을 들여다보시는 듯한 공수에 일단 놀랐고, 때문에 그 이후에는 말씀을 드리기가 조심스러울 정도였죠. 선생님께 제가 느낀 감상을 말씀드렸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실제로 계룡산에서 기도를 올리다 ‘사람과 연가(귀신)의 마음을 잘 보고, 잘 고친다’는 공수를 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사람이건 조상이건 그 마음만 잘 헤아려줘도 풀리는 일이 많다며, 상차림을 크게 하고 일을 벌이지 않아도 괜찮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인생의 주인공은 자기 자신

 

“휘둘리지 않는 내면을 갖추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인생을 주도적으로 살아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의 풍파에 휩쓸리기도 하고, 사람이 아닌 연가에 흔들리기도 하는 것이 보통 사람들이라고 말씀하셨죠. 자기 자신이 먼저 중심을 잡고 휘둘리지 않아야 스스로를 이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손님이 자기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내면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지 않은 기운이 있다면 털어내고, 마음 속 깊은 곳에 고민이 있다면 해결해야 한다고 하셨죠. 이를 통해 결국 주도적인 인생을 살아가게끔 돕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손님들이 만족하시는 이유

 

“알아주기 때문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마천의 사기(史記)에는 ‘선비는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을 위해 죽는다’는 말이 나옵니다. 인정받고 이해되고, 공감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단적으로 나타낸 문구입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들은 선생님이 마음을 너무 잘 알아주셔서 위로가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 몸이 약하셨고, 귀신을 보고 들으며 괴로움을 많이 겪으셨다고 합니다. 자녀분을 출산한 이후에는 그래서 종교에 더욱 매달리셨다고 하셨죠. 한 때는 열성적인 불교 신자로서 기도를 다니고 경전을 공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비록 지금은 절에 다니지 않지만, 사람에게 의지할 곳은 정말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손님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고 들여다보려고 노력한다고 하셨죠. 강대한 신기뿐만 아니라 그 마음까지 크고 넓으신 분이셨습니다.

 


안정된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한 손 거들겠다 다짐합니다.”

 

괴롭고 힘든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걱정 좀 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이죠. ‘돈 걱정 좀 안 했으면 좋겠다’, ‘건강 걱정 좀 내려놓고 싶다’, ‘자식들 걱정만 덜면 좋겠다’ 등, 이유는 다르지만 걱정은 삶을 좀먹는 스트레스의 근원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행복해지기 위해서는 그 걱정을 내려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위해서 그 걱정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해결을 돕는 것이 상담의 목적이라고 말씀하셨죠. 저 역시 선생님의 손님들이 선생님과 함께 걱정을 해결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달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일찍이 결혼했다가 결혼생활을 포기하고 이혼하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의 소원은 부부의 인연을 가질 수 있는 남자를 만나 가정을 꾸리고 남은 생을 함께하는 것이었습니다.

 

손님은 인연이 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간절히 빌어드렸고, 초하루날 기도를 하다가 제 지인인 남자분과 손님이 인연이라는 공수를 받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았지만 공수 내용이 그렇게 나왔던 경우였습니다.

 

제 지인인 남자분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는 사람이었고, 마침 손님이 집을 리모델링 하려고 계획하고 계셔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결국 공사를 하는 중에 인연이 되어 두 분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두 분의 인연이 정말 깊기에 결혼까지 이어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0개월 전 3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집 터를 봐 주길 원하셨고, 저는 점사를 본 후 손님과 함께 터를 보러 갔습니다. 같은 동 같은 층에서도 금액이 조금씩 달랐는데, 제 눈에 띄는 곳은 조금 싼 곳이었습니다.

 

결국 저는 그 곳을 손님에게 추천드렸고, 손님은 제 말을 의심치 않고 계약하셨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 가격이 많이 올랐고, 손님은 좋은 아파트를 알아봐 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제 신도가 되셔서 꾸준히 주변 지인들을 소개해주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17살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포항에서 명문고에 다니는 아드님의 진로를 궁금해 하셨습니다. 그런데 점사를 보니 아드님이 다니는 학교와 맞지 않다는 내용이 나왔고, 저는 손님에게 그 말씀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상담을 마치셨는데 한 달 뒤 급하게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이 학교를 자퇴하고 싶다고 한 상황이었습니다. 들어보니 아드님은 학교에 다닐 이유도 모르겠다고 하셨고, 명문고에서 학업에 뒤쳐지는 것도 힘들어 했다고 합니다.

 

손님은 아들을 설득하는 데 실패하여 저를 찾으신 상황이었고, 저는 점사를 본 후 ‘아들을 몰아붙인 엄마의 잘못도 크다, 아들이 원하는 대로 해 주고 시간을 가지고 지켜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결국 아드님은 자퇴하셨고, 시간이 지난 이후 검정고시 공부를 시작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의 아드님은 어린 나이에 대학에도 진학하셨고, 현재는 대학생이 되었습니다. 손님은 아들을 알게 해주고, 아들이 스스로 대학에 갈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준 저에게 정말 고마워 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아드님의 대학 진학을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북 포항 백향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