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고양 지해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고양 지해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가람중학교 차량 7분 거리
조회수: 1,413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3)

선생님 스토리

오직 초심 한 길만 걷겠습니다

 

“저를 살려준 신령님만 따르고자 합니다.”

 

선생님의 무속업 인생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초심’입니다. 손님을 만나 상담을 할 때건, 기도를 할 때건 항상 초심을 떠올리며 마을을 굳게 다진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수많은 시련으로 인한 고통 속에서 무속업의 길을 걷기로 결심한 후에야 인생을 되찾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신령님의 말씀을 따르고 전한다는 본래의 각오를 항상 되새긴다고 하셨죠. 초심을 잃고 허황된 가치를 쫓는 것은 사람답게 살게 도와준 신령님을 배신하는 것이라 설명하셨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선생님의 각오와 그 배경이 저에게도 참 무겁게 다가왔습니다.

 


토씨 하나 뺄 것 없이 공수 그대로

 

“손님을 잃을지언정 신령님을 잃을 순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을 잃더라도 신령님의 말씀을 고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좋은 이야기이건 거북한 이야기이건 항상 나오는 그대로만 말씀해 주시죠. 그것이 설령 손님이 듣고 싶지 않아 하는 이야기이고, 때문에 화를 내실지라도 이는 변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 이러한 원칙을 지키시는 것은 신령님만 따르고자 하는 선생님의 마음가짐 때문입니다. 살려만 주면 신령님을 온 힘으로 따르겠다고 다짐하며 무속업의 길에 들어서신 만큼, 항상 온 힘으로 신령님을 믿고 따르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이 도착하신 바로 그 직후에

 

“무엇보다 먼저 점사가 나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오시면, 무언가 물어보기 전부터 점사가 나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내용을 토대로 상담을 진행하면 정말 틀리는 것 하나 없이 다 들어맞는다고 말씀하셨죠. 전화의 경우에도 목소리를 들으면 근심과 걱정이 곧바로 느껴지신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지기’를 느끼는 부분이 탁월하시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느끼고 말씀하시는 것들이 다 들어맞아 소름이 돋았었죠. 신령님의 공수라는 것이 이렇게 날카롭고 무서운 것이라는 점을 다시 느꼈던 순간이었습니다.

 


몰랐던 것을 알아가는 것

 

“얻어 가시는 것들 중 가장 큰 것입니다.”

 

사람마다 주의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술, 담배를 주의해야 하고, 어떤 사람은 이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때로는 사고나 부상일 수도 있고, 피해야 하는 업무가 있는 경우도 있죠. 선생님께서는 그런 것들을 먼저 보고 먼저 일러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이 알고 피하면 좋은데 몰라서 그대로 얻어 맞는 경우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나쁜 일은 알아차린 후 피하고, 좋은 일은 미리 알고 꼭 챙길 수 있도록 조언을 주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하셨죠. 선생님의 상담 지론을 정확히 알 수 있었던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을 하고 있는 남성분이셨고 아내가 있으셨지만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이제는 불륜을 정리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점사를 보니 정리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래서 ‘같이 엮인 일이 많고 사업적으로도 떼어낼 수 없는 관계여서 힘들 것이다, 억지로 떼어내도 화가 닥친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그러면 어떻게 하면 좋겠냐며 다시 질문을 주셨고, 저는 서로 각자의 일을 하되 인연줄이 떨어지지는 않게 해 준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여성분이 손님에게 매달리고 집착하지 않도록 하는 굿을 추천해 드렸고, 손님도 동의하셔서 굿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손님은 그 여성분과 자연스럽게 거리를 조금 두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내분과의 관계도 회복되어서 만족하고 계신 분의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는다며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손님은 가전제품 렌탈 사업을 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조심스럽게 코인 투자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들어보니 손님은 원래 코인 투자를 하고 계시던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가지고 있는 코인을 매도할지, 들고 있을지를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말씀을 듣고 부적을 하나 추천드렸고, 손님은 제 말을 듣고 부적을 쓰셨습니다. 그 부적은 금전운을 틔우고 사업 재수운을 틔우는 부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코인은 가지고 계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코인을 그대로 보유하셨고, 이후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손님은 오른 가격으로 코인을 매도하여 사업 자금으로 사용하셨고, 현재는 사업이 잘 풀려 행복하게 잘 지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개월 전 여성 수험생 한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미대를 준비하고 계셨고, 대학 원서를 쓰기 전에 상담을 받기 위해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을 때는 합격운이 부족해서 지방 쪽으로 내려갈 예정이었습니다.

 

실력은 인서울도 충분했지만 합격에 필요한 기운이 부족한 경우였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합격운을 키우기 위해 촛불을 켜고 기도를 해보자고 권했고, 알겠다고 하셔서 초를 켜고 정성 들여 빌어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올해 원하던 서울 소재 미대에 입학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고양 지해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