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고양 서원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백석역 도보 5분 거리

고양 서원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493후기더보기

고양 서원 선생님

후기를 남긴 493명 중 42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648

 (232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239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211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98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여성·전화상담·2022.04.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이전 몇년간 잘되서 이제는 자리를 잡았나 했던 하는일이 올해 들러서면서 부터 거의 반토막인 상황에 대한 일에 대한 고민과 해외에있는 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고민이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우선 선생님 음성이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 다 들어주실것 같은 느낌이 좋았어요 누구에게도 보이고 싶지 않은 내 고민을 털어 놓아도 내편에서 같이 고민해주겠구나 내 상황을 이해해주고 상담이 끝나고 비웃지 않을꺼 같은 한 순간에 경계심이 풀어지는 음성 그리고 최대한 내 이야기를 경청해주시는 마음이 좋았어요 일에 대한 고민은 나아지겠지 막연히 다잡던 내 마음을 단칼에 올해는 기복이 있고 힘든거 피할수 없다 라고 내년까지는 버텨라 내년엔 좋아진다 단호하게 말씀을 해주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남은 이번년도는 버티고 내년을 대비하는 준비 건강 멘탈 관리에 집중하라는 말씀에 뭔가 해결되는 느낌에 편안해 졌습니다 그리고 해외에 있어 가족과의 느슨해진 연대감에 대한 고민은 이미 대학생인 큰아들 고등학생인 작은아들 같이 지내고 있어도 그럴 나이다 라고 하실때 하지만 가족애는 끈끈함은 변함없다 하실때 아 맞다 했어요 같이 지내고 사내놈들이고 한참 민감할 나이라 별다르겠나 싶었어요 어릴때 전적으로 날 의지하던 꼬맹이때만 생각했고 그 어린놈들을 혼자 힘으로 건사 할수 밖에 나에게 더 의지 하던 젊은 집사람이 아니란걸 자연스러운 느슨해진 관계 받아 들여야 하고 하지만 가족애는 끈끈하다 말씀해 주셔서 아 했어요 한가지 상담말미에 깜짝 놀랐던건 그 전까지는 내 마음을 잘아는 심리상담처럼 편하게 상담을 하다 우리 집안이 원래 불교와 깊은 연이 있고 불공을 많이 드리던 집안 이었다 할때 정말 놀랐어요 증조모는 불공으로 조부를 얻으셨고 그 이유로 조모때 까지 불사에 엄청 헌신하던 집안 내력을 알고 이야기 하셔서 모친때부터 실제로 소홀해 졌고 지금은 아예 관심이 없어진 지금 그때부터 뭔가 기운이 빠진거 같다고 조금 신경쓰면 좋겠다고 나가 해라 작은거부터 라도 그 동안은 조상덕보고 살았고 내 자식이 잘되는 맘으로 마음으로 라도 초한자루 라도 올리라는 말씀 정말 맞는 이야기같아요 받은 고마움을 표현해야 베풀어야 돌아오는 그 법착을 앚고 았던 그냥 살던 태도에 공허하던 재미없던 삶에 이유가 생기고 없던 해야 할일이 생긴 고마운 상담이였습니다

고양 서원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고양 서원 선생님

2022.04.12

귀한 분 OO님,
바쁘신 와중 소중한리뷰 감사드립니다 조금의 힘이되셨다니 저또한기쁨 니다 오랜세월 또 지나온 만큼 외롭고 쓸쓸한세월이 아직 남아계시고 그 세월이 인연자님께 외로운 시간이었음을 알기에 오늘 상담중 저도 마음이 울컥했습니다 힘내세요! 기러기 부모님 ! 오늘도 기도해드릴분이 한분더 생겼네요 화이팅! 서원선생 합장.

선생님 소개

세 번의 가리굿과 네 번째 신어머니

“무속업이 얼마나 무거운 일인지 알아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의 길에 들어서기 전에는 물론, 이후에도 여러 고난을 겪으셨습니다. 잘못 모신 신을 다시 모시는 ‘가리굿’을 받고 새로운 신어머니까지 모신 후에야 무속업의 진정한 뜻을 알고 정착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죠.

신제자가 된 이후에도 오래 방황하셨던 만큼,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의 본질에 대해 고민할 시간을 많이 가지셨습니다. 그리고 그래서 소명의식과 책임감이 남다르셨죠. 처음 모셨던 신어머니가 제대로 된 길을 안내하지 못했고, 그 여파가 선생님을 참 힘들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인생의 중대한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무속인이라는 직업이 아직도 무섭고 어렵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는다는 말이 있죠. 선생님께선 무속인의 실수 한 마디가 사람을 죽일 수도 있다는 점을 늘 가슴에 품고 계신 분입니다.

쌀점과 그림점

“신령님께서 선호하시는 점사 방법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쌀점과 그림점을 자주 보십니다. 모시고 계신 신령님께서 원하시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점사 방법도 신령님마다 궁합이 있다고 하시며, 자신이 모시고 계신 신령님께서는 쌀점을 볼 때 공수를 잘 내려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는 그림점도 잘 보십니다. 저와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나무 그림을 그리시더니 막내 삼촌이 할아버지 속을 많이 썩였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저희 가족의 이야기였기 때문에 깜짝 놀랐고 신기했던 점사 경험이었습니다.

인생을 바꾼다는 것

“정확한 점사만이 가능한 일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인생을 바꾼다는 것의 두 가지 의미를 설명해 주셨습니다. 누군가에게 간절히 바라는 일이 있다면, 잘 될 것이라는 공수를 듣고 희망에 가득 찰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안 될 것이라면 빠르게 단념하는 것이 이롭겠죠.

선생님께서는 어떤 결과이건 희망고문만 아니라면 그 전보다 나아질 수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질질 끌다가 고통받고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최악이라는 설명이셨죠. 인생을 바꾼다는 것의 의미를 정확히 이해하고 항상 진실에 기반한 공수를 주시는 분 다운 설명이었습니다.

고난길을 걸어도 신령님과 함께

“신령님과 손님만 보고 가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고난길을 걸어도 신령님만 따르고, 손님만 생각하며 무속업을 끝까지 걷겠다는 각오를 전하셨습니다. 무속업이라는 업이 금전적인 풍요를 보장하는 직업은 아닙니다. 오히려 손님 한 분, 한 분을 정성껏 보살피다 보면 들이는 품에 비해 생활이 넉넉치 않을 수도 있죠.

선생님께서는 그런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신령님을 모실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손님만 바라보며 가겠다는 각오를 전하셨습니다. 무속업과 손님에 대한 진심이 묻어나오는 선생님의 말씀에 감동받았고, 그 소명의식을 닮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결혼까지 약속한 남성분과 헤어진 후에 힘든 마음과 재회하고 싶은 마음으로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조상님과 합의가 필요했고, 그래서 자그마한 치성을 드려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치성을 드리는 과정에서 신령님의 공수를 받았고, 그 공수는 남자분이 20일 내에 돌아올 것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곧바로 손님에게 연락을 드려 이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실제로 손님은 20일째 되는 날 남자분에게 다시 연락이 왔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두 분은 다시 만나 이야기를 나눈 후 다시 교제하기로 했다고 말씀하셨고, 결국 계속 만나시다가 결혼까지 이어졌습니다. 현재는 뱃속에서 아기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신혼 부부의 결혼 전 일화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8년 전 4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아 사업을 하시는 분이셨고, 사업을 물려받는 순간부터 영업이 잘 안 되기 시작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전에는 굉장히 사업체가 잘 운영되었는데 그렇게 되어 답답하고 속상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거의 망하기 직전까지 가셨고, 다른 무속인에게도 상담을 받고 굿을 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낙심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보니 굿을 하기에는 금전적으로 너무나 여유가 없는 분이셨고, 등이라도 켜 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등 켤 돈조차 없으셔서 3일간 그 돈을 구해 오셔서 등을 켜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사업장에 가서 무료로 터도 봐 드렸는데, 터에 액운이 흘러 그것을 재워드렸습니다. 그리고 등을 켜고 액운을 재운 후 손님의 사업체에 조금씩 일거리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손님은 조금씩 사업이 정상화되자 힘을 내서 일하기 시작하셨습니다. 현재는 조달청에서 발주한 20억짜리 일도 진행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첫 상담 이후 꾸준히 찾아 주시고, 매년 사업장의 터 고사도 부탁하시며 저와 인연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 취업준비생 남성분이 어머니와 함께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남성분이셨고, 취업이 너무나 되지 않아 고민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을 때는 세 번째 할머니가 손님의 취업을 막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할머니의 한을 풀어드렸고, 취업이 잘 될 수 있도록 빌어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공기업 이름 몇 개를 가져오셔서 어디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그 중 두 군데를 골라서 지원하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가 골라준 공기업 두 군데에 모두 합격하셨고, 그 중 하나를 골라 취업하셔서 지금은 잘 지내고 계신 상황입니다. 이후 손님과 어머님은 여러 문제를 상담하러 찾아오시는 제 신도가 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