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고양 연지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고양 효자2교 도보 5분 거리

고양 연지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후기

5후기더보기

고양 연지 선생님

후기를 남긴 5명 중 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5

 (3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2
스타일 태그 아이콘

용기를 줘요

2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디테일해요

1

결혼생활/진로·적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2.05.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진로와 결혼에 대해 궁금해서 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이 막막한 터널이 언제 끝나나 답답했는데, 잘 풀리는 시기를 확신으로 알려주셔서 용기를 얻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비혼으로 살 팔자라고 생각했는데 결혼 인연도 있고 아이도 있다고 해서 신기했어요. 앞으로의 날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질 것 같아요~ 이전에 다른곳에서 사주봤을 때에서 60살까지 안 풀린다고 하시고 직업도 뚜렷하게 말씀해주시지 않아서 답답했는데 선생님과 이야기 나누고 묵은 질문들이 해결되었습니다! 친절하시고 명료하셔요. 추천드립니다~

고양 연지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고양 연지 선생님

2022.05.12

귀한 분 OO님,
감사합니다 날마다 행복한 날되시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선생님 소개

상담으로 풀어 나가는 것

“굿이나 치성, 촛불과 부적보다 낫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굿이나 치성 같은 일을 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때로는 적재적소의 완벽한 해결책이 될 수도 있지만, 돈만 많이 들고 잘 풀리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상담으로 풀어 나가는 것이 가능하다면 더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은 사실 정말 부유하고 넉넉해서, 굿을 하고 싶어서 찾아오시는 분들은 많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부분은 공수로 힌트라도 얻고자 찾아온다고 하셨죠. 그런 분들을 위해 최대한 공수와 상담으로 해결하고자 한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이 인상깊었습니다.

지기를 느끼기에

“먼저 점사가 나올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먼저 말하고 먼저 알려주는 분입니다. ‘자 그래서 고민이 무엇인지 말씀해 보세요’가 아니라 ‘이런 고민이 있으시군요’라고 하시며 손님의 의표를 꿰뚫는 점사가 가능하신 분이시죠. 무속업에서는 이렇게 느낌을 받는 것을 ‘지기’를 느낀다고 합니다.

지금껏 지기를 잘 느낀다는 선생님들을 여럿 만나 뵈었지만 선생님의 점사에는 그 중에서도 돋보이는 특별함이 있었습니다. 심지어 어떤 손님의 유산을 복통으로 알아맞힌 사례도 있었다고 합니다. 먼저 알고 먼저 말씀하시기에 더 신뢰가 가는 점사였습니다.

삶의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그것이 삶을 비옥하게 만드는 첫걸음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한다고 모두를 부자나 권력자로 만들어줄 수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좌절 속에서 허덕일 때, 제 명(命)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는 있다고 하셨죠. 자기가 왜 살아가는지,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는 알 수 있도록 돕겠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떤 사람은 대통령이 되고, 어떤 사람은 소소한 일을 하면서 살아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자신의 소명(召命)에 맞고 이치에 합당한 것이라면 일의 경중에는 선후가 없다고 하셨죠. ‘소명’이라는 단어에 담긴 깊은 철학과 현명함을 느낄 수 있었던 설명이었습니다.

부끄럽고 싶지 않습니다

“신령님 앞에 떳떳하자는 것이 제 신념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을 빙자하여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고 사기를 치는 세태에 분개하셨습니다. 그리고 남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고 모시는 신령님께 부끄러운 일을 하지 않는 것은 기본 중 기본이라고 하셨죠.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을 볼 때 항상 진심으로 대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굿이나 부적 같은 일을 강요받는 것이 풍족하지 못한 일반 손님들에게 얼마나 고통스럽고 스트레스 받는 일인지도 분명히 알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반듯한 마음가짐과 배려심 넘치는 말씀이 정말 반갑고 또 감사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7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한 남녀의 사주를 들고 와서 저에게 궁합 상담을 받고자 하셨습니다. 그런데 궁합을 보는 과정에서 자꾸 거짓말과 잘못된 정보를 말하셨습니다. 그래서 신령님이 노하셔서 제게 들어와 손님을 나무라셨습니다.

그러자 그때부터 손님이 죄송하다고 말하며 정확한 사실을 이야기하셨습니다. 사실 손님이 들고 온 사주 중 남자분은 손님이 좋아하고 있는 젊은 남성분이셨고, 여자는 손님 본인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분의 관계가 괜찮다는 내용이 나왔고 남자분도 호감을 품고 있었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조금 기다리면서, 급하지 않게 마음을 표현한다면 남자분이 다가올 것이라는 공수를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과 그 남성분이 좋은 관계로 발전했다는 이야기를 손님에게 전해 들었습니다. 손님도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축하해 드렸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2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폐차장 사업을 하던 분이셨고, 사업이 잘 되지 않아서 저에게 상담을 받으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앞 뒤가 모두 꽉 막혀 있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손님은 가진 재산도 없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손님에게 같이 기도를 다니자고 권했습니다. 저와 손님이 함께 7개의 산을 돌며 산기도를 올렸고, 마지막 산에서 공수가 나왔습니다. 신령님께서는 공수를 통해 50대의 차가 5일 안에 들어오면 떡을 지어주겠느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그렇게 하겠냐고 물어봤고 손님은 알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기도를 마친 지 이틀만에 손님이 저에게 전화를 하셔서 어떤 떡을 지어가면 될 지 물어보셨습니다. 이틀만에 50대가 넘게 입고되었고, 이후로도 쭉 사업이 번창했던 손님의 일화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7년 전 이야기입니다. 제 지인 중 한 분이 자신의 집에 찾아와서 점사를 볼 수 있겠느냐고 물어보셨습니다. 들어보니 제 지인의 20대 따님이 빙의가 되어 미친 것처럼 이상한 행동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손님은 신가물이 아니었지만 다른 점집에서 내림굿을 받아 정신이 불안정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지인의 집에 방문해서 자녀분을 일주일만 데리고 있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지인의 따님을 데리고 일주일간 산을 타며 기도를 올렸습니다.

결국 마지막 날 신령님께서 지인의 따님은 신의 길을 걸을 필요가 없다는 공수를 내려주셨고, 그 순간 따님도 제 정신을 차리셨습니다. 저는 이후 점사를 통해 헤어디자이너 진로를 추천 드렸고, 이야기 속 여성분은 현재 헤어디자이너로 잘 일하고 계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