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도봉 풍천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도봉 풍천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방학역 차량 6분 거리
조회수: 1,512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

선생님 스토리

만신 집안의 외손녀

 

“태어날 때부터 숙명이었나 봅니다.”

 

선생님께서는 유명한 만신의 외손녀로 태어나 무속인 외가의 영향을 받고 자라나셨습니다. 원래는 의상 디자인을 전공하셨지만 결국 운명을 이기지 못하고 신제자의 길을 걷게 되셨죠. 9살 때부터 말문이 트여 점사를 보실 정도였기에 피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서는 이제는 아쉽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훌륭한 집안의 대단한 만신을 가족으로 두어, 무속인의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충분히 배울 수 있었고, 강대한 신기를 물려받아 누구보다 뛰어난 점사 실력도 갖추셨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우선이라는 철학

 

“우리나라에 내려오는 가장 오래된 가르침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사람을 우선하는 철학’이 무속의 근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나라 역사에서 가장 먼저 등장하는 사람인 ‘단군왕검’의 ‘단군’은 무속인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그리고 그 단군왕검은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라는 ‘홍익인간’의 가르침을 전파했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라면 누구나 ‘사람을 우선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힘든 손님들을 위로하고, 해결책을 도와드리고, 부담 없이 행할 수 있는 공수를 드리며 온 힘을 다해 사람들을 돕고 계십니다.

 


불필요한 굿은 그만

 

“부담 없는 해결을 지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무속인이시지만, 다른 무속인 분들이 불필요한 굿을 진행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불편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돕는 것이 무속업의 본질이기 때문에, 줄 수 있는 도움보다 더 큰 부담을 주는 일은 애초에 하지 않아야 한다는 지론을 갖고 계셨죠.

 


선생님께서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선생님의 점사가 정말 잘 예측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현재 상황에 대한 해결책도 두고 보면 결국 다 들어맞게 되죠. 애초에 공수만으로 해결하실 수 있기에, 굿이나 부적을 불필요하다 여기실 수 있나 봅니다.

 


책임을 지려는 마음

 

“기본으로 갖추어야 하는 마음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시시콜콜한 말 한 마디에도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 것이 무속인의 자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이란 결국 입 밖으로 내뱉는 공수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존재라고 하셨죠. 신령님을 대신하여 말한다 자신하려면 입 밖의 말에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설명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우선 신령님의 것이 아닌 말을 함부로 뱉지 않아야 하고, 뱉었다면 책임감 있게 도와야 하며, 항상 무거움을 느끼고 조심하려는 자세를 갖추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책임감에 대한 선생님의 3원칙을 들으며 참 철저하고 진중한 분이라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7년 전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요가 강사로 일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좋은 남자랑 결혼해서 안정을 찾고 싶은데 남자가 없다고 상담을 청하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손님에게 낙태령이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그 부분을 해결해야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저는 공수를 내려드리며 1년간 초하루마다 기도를 드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대로 꼬박꼬박 찾아오셔서 기도를 올리셨고,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할 수 있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5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당구장을 운영하고 계셨고, 코로나 때문에 가게를 처분한 후 다른 사업을 준비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때문에 당구장 건물을 사려고 하는 분들이 없었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건물을 팔아줄 수 있느냐고 물어보셨고, 저는 그 분의 상황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100일 기도를 떠났습니다. 100일 기도를 다녀온 이후 곧바로 가게가 정리되었습니다. 손님은 이후 다른 사업을 준비중이시고, 새로운 사업에 대한 상담도 받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고려대 의대에 다니던 분이셨습니다. 그런데 의대 공부가 적성에 너무 맞지 않는다며 정말 힘들어 하다가 약대로 옮길 결심을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중앙대 약대와 이화여대 약대에 편입을 지원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았더니 두 개 다 붙을 수 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그 손님은 두 군데 약대에 동시 합격하셨고, 현재는 중앙대 약대에 진학하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즐겁게 지내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도봉 풍천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