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남동구 명천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만수역 도보 5분거리

인천 남동구 명천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5후기더보기
유저 프로필 아이콘

서 O O

38세 여성·전화상담·2022.05.1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선생님 너무 차분하게 상담해주시고 제가 답답한 부분을 맘적으로 편해진거 같습니다 상담하시는 부분에 있어 친절하시고 솔직한 발언으로 해주셔서 더 마음적으로 와닿았고 상담후 맘이 편해졌습니다. 저의 애정운과 앞으로의 일들에 있어서 디테일하게 상담해주신게 마음적으로 위로가 되었습니다 . 다시 상담을 꼭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적이나 다른부분에서도 크게 권유하시거나 그러지 않으셔서 상담받는동안 마음편하게 보게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너무 차분하게 상담해주시고 제가 답답한 부분을 맘적으로 편해진거 같습니다 상담하시는 부분에 있어 친절하시고 솔직한 발언으로 해주셔서 더 마음적으로 와닿았고 상담후 맘이 편해졌습니다. 저의 애정운과 앞으로의 일들에 있어서 디테일하게 상담해주신게 마음적으로 위로가 되었습니다 . 다시 상담을 꼭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적이나 다른부분에서도 크게 권유하시거나 그러지 않으셔서 상담받는동안 마음편하게 보게되었습니다

인천 남동구 명천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인천 남동구 명천 선생님

2022.05.15

귀한 분 OO님,
편하셯다니 다행이네요~~

선생님 소개

사람과 사람의 관계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상담을 해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과의 상담에서 편안하고 부드러운 상담을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사와 내담자가 아닌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상담이 가능하다고 선생님은 생각하십니다.

몸이 아파서 오신 손님이나 마음이 아파서 오신 손님이 가지고 있던 아픔을 내려놓고 치유를 받고 돌아가는 것이 선생님께서 생각하시는 신점의 가장 큰 가치라고 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들고 오신 고민을 해결 받고 돌아가시는 것이 가장 큰 기쁨이라고 하셨죠.

일이 아닌 기도와 상담으로

“일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을 필요로 하는 손님까지도 일이 아닌 기도로, 상담으로 해결할 수 있는지 정성을 들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반 손님들에게는 절대 먼저 권하지 않으시고 손님께서 원하셔도 필요가 없다고 느끼면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하실 정도로 양심적인 상담을 해주십니다.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는 상담을 할 수 있는 것이 선생님께서 가지신 차별점이자 장점이십니다. 손님께서 원하는 것이 있다면 원하는 것을 성취하고 돌아가시거나, 성취하는 방법을 듣고 돌아가시는 것에는 금전이 아닌 기도와 상담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죠.

당장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보고 갑니다.”

선생님께서는 지금 당장 선생님께서 취할 수 있는 이득을 보고 작은 일을 행하려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먼 미래를 보고 손님 한 분 한 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 손님들을 깨우쳐드리는 상담을 하고 싶다고도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아픈 사람을 보면 고쳐주고 싶고 힘든 사람을 만나면 도와주고 싶은 마음 하나로 무속인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에게 금전적 요구를 권하지 않으시고 기도와 상담을 통한 진실한 상담이 가능한 것이죠.

신을 받기 전 신령님이 보였습니다

“처음에는 무속을 믿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몸이 별로 좋지 않으셨습니다. 일어나 움직이는 것조차 힘든 상태였지만, 그때까지는 무속을 믿지 않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다 시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절에 다녀오시다가 우연히 만난 스님의 권유로 무속집을 처음 방문하게 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집을 7개월 정도 다니며 지금 모시는 신아버지를 만나게 되셨고 신을 받기도 전에 신령님이 보이고 신령님의 말씀이 들리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제자의 길을 가게 되었고 현재는 18년째 무속인의 길을 걷고 계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남자친구와 다툼이 있으셔서 이별하신 상황이었고 아직 남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았고 손님께 일주일 안에 연락이 올 것이라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또 다른 점사로는 손님께서 제자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점사가 나왔습니다. 손님께서 제자의 길을 모르고 계속 피하기 때문에 주변을 하나하나 잃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씀드렸죠.

손님께선 제 말을 듣고 눌림굿을 하셨고 이후 정말 일주일 만에 남자친구분께 연락이 와 지금은 다시 만나고 계십니다. 눌림굿 이후 손님께서는 남자친구의 관계뿐만 아니라 잃어가고 있던 것을 하나씩 다시 찾아가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2년 전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이미 다니던 무속집이 있는 분이셨고, 손님의 오빠분께서는 건설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께서는 오빠분의 건물이 다 올려졌는데 팔리지는 않는 상황이라며 고민을 이야기하셨습니다.

손님께서는 저에게 건물을 팔아달라고 부탁을 하셨고 저는 매매운을 키우는 부적을 권해드렸습니다. 이후 권해드린 부적을 찾아가시는 당일 날, 매매 계약이 되어서 그동안 고민이었던 건물 매매에 성공하셨습니다.

손님께선 이후에도 저에게 자주 찾아오셔서 다른 땅이나 건물을 매매하실 때도 많은 도움을 받고 가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5년 전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들분께서 삼수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손님께선 돈이 너무 많이 들어 삼수는 시키지 못하고 이번 시험에 합격을 할 수 있냐고 저에게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았고 손님께 일주일만 신당에 와서 촛불을 켜고 치성을 드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께서는 저를 만나기 전 6곳의 점집에서 모두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면서 우려하셨지만, 저는 가능하다고 손님께 믿음을 드렸고 그렇게 일주일 동안 정성을 들이셨습니다.

이후 정말 기적적으로 손님의 아들분께선 사대문 안에 있는 학교 두 군데에 합격하게 되었고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